만약 당신이 영리하고 적절한 방법으로 일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될 것이고 개인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에 의존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하기를 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영리하고 적절한 방법으로 일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될 것이고, 개인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에 의존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 튜브는 여전히 시장에 https://smilealba.co.kr 출시할 수 있는 환상적인 원천이다. 우리는 단지 우리의 오래된 마케팅 형태를 바꿀 필요가 있다.

내가 보기에, 여기 유투브 마케팅을 위한 해결책이 있다.

유튜브에서 계정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라 나이, 이름, 주소와 같은 모든 일반적인 질문을 받고 나서 당신의 기능을 언급하도록 요청받을 것이다. 즉, 표준, 감독, 전문가, 만화 또는 예술가 계정을 원하십니까? 온라인 기업가로서 당신의 계정은 감독이나 전문가로서 될 것 같다.

테이프 녹음을 하거나 전문 음성 스타를 고용하여 청취자에게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장을 확인하십시오. 예산 계획에 있다면 많은 현금을 쓰지 않고 많은 대상 청중에게 도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패키지 이론에서 정말 벗어난 것은 정보를 백업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카드에 이 모든 멋진 비디오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읽으러 가고, 실수한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들을 유튜브에 게재하여 동료, 친구 또는 가족과 공유했다면, 당신은 백업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다.

설명, 설명, 설명!설명에는 웹 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 또는 일부 제공을 가리키는 링크가 있어야 하며 설명은 키워드를 강화해야 한다.

이제 잠시 유튜브로 돌아가자. 이것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그들이 선호하는 비디오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가는 웹사이트다.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비디오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뮤직 비디오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훌륭한 후보가 될 것이다.

누군가가 한 비디오나 산업을 보면 어떻게 되는가? 산업이 어떻게 돌아가느냐에 따라, 당신은 그들을 신뢰하기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공공 직장에 출마할 때, 그들은 끊임없이 TV 광고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우리는 그들을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사람들의 관심을 유지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보상받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의 관심을 유지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보상받을 것이다. 유튜브는 긴 비디오를 넣을 장소가 아니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60 – 90초 동안 당신의 비디오를 물어라. 3분에서 5분 정도만 버티면 관심을 잃을 위험이 있어

트래픽이 많아지면 더 많은 조회수와 더 많은 가입자들이 당신의 정보가 놀랍다고 가정하고 있지만, 당신은 기밀 광고에 들를 필요가 없고, 또한 당신의 블로그를 통해 당신의 유튜브 비디오를 판매할 수 있다.

유머는 청중을 끌어들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가장 성공적인 유튜브 채널 중 몇 가지는 실제로 다른 사람들을 웃게 만들 수 있는 사람들에 의해 개발되었다. 유머를 강요하지 말고, 스스로 되려고 노력하라. 유머가 탈출하도록 하라.

짧은 기사나 어떤 종류의 구성 재료를 출시하십니까? 다시 한번 유투브 마케팅 비디오 자료의 훌륭한 후보인데, 마른 텍스트 기사를 비디오 짧은 기사로 바꿔서 유튜브에 채운다.

1 – 제목 문제 – 마케팅 비디오에 대한 최대 다양한 뷰를 얻기 위해 제목에 포함시켜야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 시키십시오. 이것은 매우 분명해 보일 수 있지만, 사람들의 수가 제목 2에 키워드를 포함하지 않는 오류를 범하여 The Dirt on (xyz) 또는 Xyz Warning과 같은 것을 주목하게 만듭니다. 나는 돈을 잃었습니다!이런 제목들은 사람들이 내부 특종을 얻거나,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어떤 것을 듣는 것을 즐긴다. 타블로이드 잡지가 매우 인기 있는 이유 개인들은 유명인사, 정치인 또는 대중의 눈에 보이는 다른 사람들에게 충분한 흙을 얻을 수 없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인터넷에서 찾고 있는 모든 것에 흙을 묻히는 생각을 좋아한다.

둘째, 그들은 당신이 요구하는 조치를 취해야 하는 이유를 그들에게 알리기 위해 문제가 있는 것에 대한 반응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당신의 비디오에 대해 우려했다.

자, 만약 여러분이 매일 10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면 어떨까요? 믿거나 말거나, 한 달에 수없이 많이 볼 수 있는 유튜브 비디오가 있습니다.교통을 예측해 보세요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