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널 위해 개구리 오줌 한 잔을 사용한다면 기분이 어떨까? 아니면, 만약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미친 주부를 갖고 싶냐고 묻는다면 당신의 반응은 어떨까? 당황할 것인가? 당황할 것인가? 아니면 문제의 사람의 대담함에 단순히 충격을 받았는가?

생선을 튀겨 타르타르 소스에 담그면 생선의 식이요법 이점을 상당히 없앨 수 있다.

누군가 널 이용해 개구리 한 잔을 쓰면 기분이 어때? 아니면, 만약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미친 주부를 갖고 싶냐고 묻는다면 당신의 반응은 어떨까? 당황할 것인가? 당황할 것인가? 아니면 문제의 사람의 대담함에 단순히 충격을 받았는가?

생선을 튀겨 타르타르 소스에 담그면 생선의 식이 효용을 상당히 없앤다. 생선 요리에 기름을 넣고 와인으로 대체하는 것이다. 우리는 생선이 끓을 때 우리의 팬에 와인을 첨가하는 것을 좋아한다.

다른 방법은 생선 냄비에 생선을 밀렵하는 것이다. 아니면, 생선 한 조각에 와인의 백분율을 넣고 호일로 구울 수 있다.

커다란 클레렛은 풍부한 향기를 보여줄 강남노래방 수 있다.

사실 복잡성과 미묘함은 그 가치를 크게 높이는 것이다. 블랙커런트, 빌베리, 블랙베리, 체리, 자두, 장미, 보라색, 청고추, 트뤼플, 삼나무, 감초, 바닐라, 정향, 계피, 가죽, 커피, 다크 초콜릿 등.

마릴린 멀롯의 사업인 마릴린 와인은 1981년 나파 밸리의 세인트 헬레나 근처의 집에서 작은 친구들의 작은 그룹이 집에서 와인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 시작되었다. 1983년 어느 날 저녁, 집에서 만든 레드 와인 한 병과 함께 저녁을 먹으면서 마릴린 레드 와인의 원리는 그 시작 이후 레드 와인이 되었다. 회사는 지난 25년 동안 존재하고 있으며 마릴린 레드 와인 시리즈는 실제로 노마 진의 마릴린 카베르네까지 확장되었다. 벨벳 컬렉션, 마릴린 블론드 드 누아르스, 마릴린 레드 가운, 마릴린 소비뇽 블론드

적포도주를 보관할 때 고려해야 할 두 번째 요인은 가능한 한 가볍다. 당신은 적포도주를 빛에서 나오는 햇빛이든 빛이든 어떤 종류의 빛이든 간에 단순히 어떤 종류의 빛과 멀리 떨어져 두고 싶을 것이다. 그 요인은 빛이 백포도주에서 발견되는 화합물을 분해하고 손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관찰한다면, 백포도주 병은 어둡고 오염된 유리로 만들어지고, 이것은 태양이나 다른 빛으로부터 나오는 자외선으로부터 와인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연습 – 이것은 필수적이다. 당신이 실제로 알아낸 것을 시도해 볼 필요가 있다.

그래서 우리는 2010년 핑거 레이크 리슬링스가 그들의 맛 프로필에 복숭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가 그곳에 있을 때 맛볼 때 우리가 들은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그 지역에서 2010년 리슬링을 맛볼 때마다 복숭아를 찾으려고 노력한다.

만약 그것이 있다면, 우리는 야!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시속 1마일로 간다. 우리는 진판델이 부유하고 과일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그래서, 내가 캐롤 셸턴의 벨벳 야생 팅 진판델을 시도했을 때, 나는 뭔가 다양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백포도주를 훨씬 더 잘 이해해야 하는 연결고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연습과 직접적인 노출이 필요하다.

Gewurztraminer는 일반적으로 노란색의 금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이 와인이 포도의 주스에서 생산되어 붉은 피부가 색을 더럽히지 않도록합니다. 또는 노란색, 금색 또는 녹색 피부가 있는 포도에서 생산됩니다.

향기처럼 다양한 화이트 와인 맛이 있다.

초보자에게 가장 좋은 특징 중 하나는 오즈 클라크에서 온 것이다. 적포도주에 대한 그의 기본 취향은 즙이 많고, 과일이 많고, 실키하며, 딸기, 검은 커런트, 매운, 허브, 흙이다. 화이트 와인의 맛 분류는 뼈 건조하고, 식욕이 좋고, 견과류, 익고, 무르익고, 풍부한 달콤한 것이다. 무엇을 맛볼 수 있는지 보고 테이프로 녹음한다.

시식 카드나 시트에서 당신이 시작할 때, 당신은 맛을 더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화이트 와인은 보통 노란색의 금색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주로 이 와인이 포도의 주스로부터 생산되어 붉은 피부가 색을 더럽히지 않도록 하기 때문이다. 또는 그것들은 노란색, 금색 또는 녹색 피부를 가진 포도에서 생산된다.

피노 그리지오 – 가장 인기 있는 이탈리아 백포도주 중 하나인 이 적포도주는 산성이며, 멜론이나 배나 감귤 맛으로 묘사될 수 있는 비단 같은 매끄러운 맛을 가지고 있다.

바베라는 어떤 종류의 음식이든 간단히 선택하지만, 파스타 소스와 함께 특별히 잘 먹는다. 그것은 약간의 자두 억양이 있는 검은 체리 맛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무거운 식사와 함께 먹는 것을 즐거운 음료로 만드는 실크 질감을 가지고 있다.

와인은 시원한 온도에서 유지되어야 하지만 너무 시원하지 않다. 저장하기에 이상적인 온도 수준은 약 55도이다. 너무 따뜻한 대기에 병을 저장하는 것은 너무 빨리 숙성시킬 수 있고, 이것은 화학적으로 와인을 변화시켜 맛이 나빠지게 한다.

저장 공간 전체의 온도가 너무 건조하면 코르크는 마르고 갈라질 수 있다.

분할된 코르크는 백포도주에 과도한 공기를 공급할 수 있다.

만약 있다면 습도는 약 80%로 유지되어야 한다.

적포도주가 곰팡이를 기를 수 있어 과도한 습도

이 과정은 비코셔 와인 제조 절차보다 더 까다로운 반면, 이런 식으로 만들어진 적포도주에 대한 수요는 실제로 증가하고 있다.

1980년대는 이스라엘 백포도주 생산의 부활을 보았지만, 이 백포도주 생산은 이스라엘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표준 목재 와인 랙은 패키지 랙 또는 사용자 지정 랙 세트 랙을 여러 s에서 찾을 수 있으므로 제공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