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지금쯤은 와인의 핵심과 테두리가 상대적인 나이라는 것을 정확히 어떻게 말해주고 있는지, 그리고 여러분은 친숙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지금쯤은 와인의 핵심과 테두리가 상대적인 나이를 정확히 어떻게 말해주는지, 그리고 이 다리의 외모에 대한 우려의 의미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와인과 관련된 라이터의 적절한 온도는 F 40 ~ 52도 사이입니다. 전신 와인의 경우 이상적인 온도는 화씨 52 ~ 60도입니다. 샴페인과 같은 화씨 스파클링 와인은 와인 냉장고 내부에 이상적으로 배치되지 않습니다.이 와인과 관련된 와인을 저장해야하는 사람들에게 안전한 온도는 화씨 약 52 ~ 55도입니다.

와인의 균형에 대한 개인적인 강조를 더하기 위해, 코끼리는 쾌적함을 주는 와인의 다른 성분들 중 하나의 균형을 맞출 필요성을 보여주는 줄타기에 편안하게 앉아 있다.

목이 마르면 독감 음료를 원한 적이 있는가? 와인은 포도 진피 안에 무약물인 탄닌을 함유하고 있다.

어떤 와인 제조자들은 심지어 선호도를 더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첨가한다.

엄지의 법칙으로, 와인이 어을수록, 건강한 탄닌의 추가 탄닌 자원은 화이트 와인을 얼릴 때 쓴맛을 낸다. 샴페인은 탄닌을 거의 또는 전혀 함유하지 않는다. 반면에, 레드 와인을 스타일링하기 위해 차갑게 하는 색은 당신의 취향에 따라 50도에서 65도 사이의 온도에서 더 좋다. 가장 붉은 액체는 62 * C에 가까운 새로운 온도를 차갑게 할 때 좋다.

알바리노 – 스페인 북부와 포르투갈에서 온 이 와인들은 사과, 감귤 또는 배의 과일 맛이 매우 향기롭다. 그들은 많은 산성을 가지고 있고 더 강하고 매운 스타일의 염소 치즈와 훌륭하게 짝을 이룬다.

당신이 특정 와인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그것은 이치에 맞는다. 모든 시음 카드와 시트는 와인, 와인 생산자, 생산지 또는 생산지, 빈티지 연도의 이름을 기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기억해야 할 추가 유용한 정보는 시음일, 알코올 퍼센트, 나머지 설탕 퍼센트, 보편적인 제품 코드(UPC)이다. 가능하다면, 그리고 물론 이 기본 부기를 가지고 총 가격을 기록한다.

와인 음료를 맛보기 위해서입니다

맛이 정말 중요한 속성으로 품질과 직접 연결될 수 있고, 다시 빈티지의 품질을 포함하고, 긴 뒷맛을 포함하여 와인에 강도와 뒷맛을 제공하는 건성 추출물 함량이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페놀성 숙성을 일으키지 않는 춥고 비가 오는 해여서 추출액이 거의 없어 짧은 뒷맛으로 와인을 유발할 수 있다.

와인을 처음 마시는 사람들은 많은 종류의 느낌을 사기 위해 많은 시식에 가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일단 그것이 기본이 되면 그러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인식하는 것은 정말 가능하다.

일부 상업용 라벨 디자인 회사들은 5천 달러에 라벨 디자인을 할 것이다. 얼마 전 와인 공장이 4만 달러를 더 많이 지불한 매우 높은 엔드 라벨 디자인을 발견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와인처럼, 거의 모든 품질 개발을 위한 무수한 옵션이 있다.

나중에 그 주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개발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생활에서처럼, 좋은 계획이 정기적으로 디자인 작업 대신에 시작되면 비용과 악화를 최소화할 수 있다.

좋은 계획 수립은 와인에 대한 목표를 종이에 투자하는 것으로 정의된다. 브랜드, 경쟁, 와인메이커가 투사하고 싶은 이미지 및 연구 결과 제공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와인을 방문하는 것이 즐거울 수 있다.

와인을 선택하는 긴 방법을 직접 볼 수 있을 것이다. 와인 나라의 아름다움은 당신이 긴장을 풀고 이 정보를 받아들이는 것을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실제로 당신의 와인에 대한 더 나은 감상과 함께 떠날 수 있다!

디자이너가 고심할 이슈에는 글꼴, 색상, 라벨 내의 모양(병은 많은 모양 문제를 지시할 것이다), 금속 잉크/포일, 와인 자체의 다양한 제품, 경쟁 라벨, 종이 색상 및 질감, 잉크 형태, UV 코팅 및 내구성 요건 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은 이 라벨에 대한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는 것은 흰색 액체가 양동이에 물과 얼음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좋은 디자인은 반드시 취해야 한다.

부수적인 물 때문에

당신이 아무리 언급하고 싶어도 냉난방 시스템이나 냉장 또는 냉방 프린터는 두 번째 무게가 될 것이다. 시장에는 여러 종류의 시스템이 있다.

각 유형은 다락방의 크기에 맞게 많은 크기로 나온다. 와인 저장고 전문가와 상의하여 당신이 필요로 하는 강남셔츠룸 정확한 크기와 종류의 유닛을 알아내는 것이 가장 좋다.

하지만 훨씬 더 보람 있는 것은 유리잔을 통해 색깔에 대한 것이다!그 동안 많은 정보가 얻어지는데 – 종종 간과되는 – 첫 번째 일을 하기 위해, 와인이 시스루인지 흐릿할 수 있는지 확인하라.아주 오래된 와인이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무리 많은 시간 동안 명확할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