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잘했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능력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골프채를 들고 걷는 즉시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과 더 관련이 있다고 생각해.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잘했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능력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골프채를 걷고 골프채 아이언을 들고 걷기 시작하자마자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과 더 관련이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서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의 게임에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경기를 하면서 그가 어디를 가고 있는지 보여줄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았다. 전술 타이거즈는 나의 영웅(골프만)을 약간 가지고 있고, 우리는 그에게 몇 개의 다큐멘터리를 가지고 있다.

8시간 동안 매일 우박이나 빛을 발하고, 벙커를 통해 300개의 공을 300개의 공을 넣고, 1미터 뒤로 물러서고, 300개의 공을 또 다른 공을 조각한다.

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지만,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쨌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시장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그들에게 말할 수 있는 무료 광고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것들을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단지 표적으로 삼을 수 있다면 우리는 수동으로 할 수 있다.

전화, 문으로 전화한다.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들은 우리 모두를 운영한다.

마케팅은 멈출 수 있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부자들을 불구와 중산층과 진정으로 구분하는 것을 투자하는 것. 누군가가 당신의 과거 주식시장, 부동산, 또는 단지 저축 계좌를 투자하고 있든 간에, 그것은 반드시 성과가 있을 것이고 얼마 동안 보람이 있을 것이다. 투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재정 발전을 귀속시키는 입증된 방법이다.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버는 것이 당신의 목표라면, 투자는 그러한 목적에 대해 창출하는 수단이 될 수 있다.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대안을 얻을 준비가 되었는가? 단일 가정에서 다가족 투자로 갈 준비가 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의 점프가 힘들이지 않고 착륙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싶은 것들이 있다.

그들은 여전히 꽤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지금,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너는 포기하겠어? 그들은 당신이 주변에 있을 때, 확실히 당신이 배포할 수 있는 것보다 거의 창조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소유주들보다 훨씬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돈을 가지고 위험을 어느 정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주로 더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해 누구라도 자신을 얻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저축 계좌는 1%의 인식을 지불하고 있다.

1%에서 두 배의 돈을 모으는 데는 72년이 걸릴 것이다. 일을 멈추기 위한 좋은 방법이 아니다!하지만 주식시장은 장기적으로 평균 10%를 돌려놓았는데, 이것은 수년 조금 지나면 당신 자신의 두 배가 될 것이다!그것은 부를 쌓을 것이고, 저축 계좌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편안한 형태의 연금을 소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그래서 당신은 주식을 선불할 필요가 있다!

물론, 나는 골프에 열심이지만, 그것을 내 분야라고 부르지는 않을 것이다. 그것은 기껏해야 내 가족에 바이비트 게는 거의 관심이 없을 것이다. 그래서 나의 연습의 대부분은 Prefer가 며칠 동안 나의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하는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난다. 나의 골프 완벽함을 추구하는 양이 부족한 것은 물론 큰 문제지만, 내 가까운 전화번호 핸디캡과는 별개로, Id는 그가 가지고 있다.

핸디캡은 내 재능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나는 골프 클럽의 철을 생산하는 것에 관해서는 심각하게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의 저축을 다양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몇 가지 종류의 자산, 임대료, 배당소득 투자, 채권을 위한 실제 부동산을 간과할 수 있다.

가장 쉬운 투자는 당신의 시장 주식 시장에 매우 유동적이고 지식은 누구나 쉽게 분석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시장 주식 시장에 지불하는 것이다. 배당금 지급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카피톨을 보호하기 위해 당신의 포트폴리오 에이드를 다양화해야 한다.

세금 감면은 완전히 새로운 것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주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부동산에 의해 확보된다!지원과 관련된 다른 종류의 투자 옵션은 무엇인가? 다른 마지막 부분을 통해 시도해보라. 사람들은 그들의 자질을 버리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세금의 잔액을 지불할 가능성이 있다.

그래서 그들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지 무료 재산으로 끝날지도 모른다.

따라서 주식, 부동산, 금융 또는 채권 매입과 상호 고정 수입 증권에 투자하는 것보다 상당한 돈을 버는 것이 투자와 관련된 것으로 간주된다. 이러한 유형의 투자는 월 수천 달러와 가정 보안 가정을 환상적인 재정 조화를 확보하는 것이 매력적이다. 그러니 투자 요인과 투자 방법에 대한 추가 지식을 얻자.

달라이 라마는 “서양의 여인은 우주를 구할 것이다.나는 여성이 협동적이고 직관적이며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좋아한다.

” 라고 말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