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에 들어가자마자 오랫동안 그 안에 남아 있는 것이 중요하다.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자마자 오랫동안 그 안에 남아 있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이 당신이 부를 발전시키는 방법이다. 시장이 오르든 내리든 간에, 당신은 어떤 폭풍도 견뎌내고 싶어해야 한다.

시장이 침체되어 있을 때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만두고 항복할 수 없다.

무결성 당신은 당신의 개념에 충실한다.

왜냐하면 안정성은 재산에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금융가, 대출자, 세입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연차임대료는 주택대출금보다 훨씬 낮다. 사실 주택대출금리는 임대금리보다 두 배나 더 낮을 수 있다.

전문가로서, 고객이 부동산에 대해 가장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5% 이상의 주택대출금리를 25%의 임대료로 분배하기 위해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줄 수 있는 좋은 권고사항에 의문이 없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이해한다; 부 http://yj-kkapt.co.kr 동산 투자에서 당신에게서 빼앗기를 꿈꾸고 싶은 한 사람이 끊임없이 군중 속에 있다.

당신은 그들의 위치를 임대하고 있던 친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거주자들에게 뻣뻣해진 어떤 삼촌에 대해 끊임없이 알게 될 것이다.

부동산을 사려고 하기 전에, 당신이 어떤 부동산을 사려고 하기 전에, 당신이 흥정하고 있는지 확실히 하라. 당신은 앞서 나오고 싶고 실제로 큰 돈을 벌고, 당신은 시장 패턴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 비용은 실제로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감소했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상승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영구적으로 낮은 곳에 있는 훌륭한 추세를 발견하라.

마음가짐은 모든 구별을 만든다.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서비스를 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은 실제로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실패할 운명에 처해 있다.

대안으로, 성공하기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단순히 그만두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성취할 것이다.

6단계 – 결국 능숙한 문제 해결사가 된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하게 되는 이유는, 당신이 개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경쟁 분야에서 무슨 일이든 당신은 실제로 모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효과적인 장기 투자자를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몇 개의 임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수익으로 가는 길을 돌리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처음에 수동적인 수익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타이밍이 맞을 때 현금을 인출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Action # 1 – 당신의 계획을 설계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당신의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 당신의 단기적 요구가 무엇인지 알아내라. 재산으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적절한 실체를 설립하고 그 계획을 제자리에 두었다.

체크아웃할 수 있는 것이 더 많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멋진 출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서비스 개인에 대한 협상, 판매, 영감, 그리고 바이오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한다.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을 사는 것 : 1 쇼핑을 덜하는 것 2 당신이 스스로 믿고 싶은 것이 있다면, 물건은 경제적으로 완전히 자유로워지는 나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친구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려주면, 그들은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대부분의 개인들이 부동산 투자를 부동산 투자자로 시작하지만, 그들은 모두 대학 무도회에 올라가는 것이 모든 고등학교 선수들이 필드를 치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을 위해 열심히 경기하는 목표라고 상상한다.

이것은 한 가구를 미시간 기회의 발전으로 바꾸는 것을 상상하는 부동산 파트너들과도 마찬가지다.

일단 당신이 가장 적합한 투자의 유형이나 유형을 선택하고 나서, 3개의 칼럼, 확인된 책, 개인 및 기타 자원을 만들고, 이 세 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부동산 금융 투자 과정을 개발하기 시작할 수 있다.

나는 그 과정을 알아내는 데 2주 동안 재미를 보였으며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알려준 이후로 많은 대출자들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그가 설명한 대로 가서 노트 닫는 스웨터를 사고 싶었다.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더 많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멋진 시작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서비스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영감, 전기에 관한 책을 읽을 필요가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