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어떻게 고칠 수 있죠? 쉽죠

그럼, 어떻게 고칠 수 있죠? 쉽게 나는 단지 편지의 끝 부분에 요인을 추가했다(서명과 PS 이전):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을 구할 수 없다고 가정할 것이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다음은 어디로 가? 음, 사랑은 실제 부동산 투자에 도달할 때 특히 중요하다. 알다시피, 집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재앙적인 시장 투자 실수고, 그만큼 신중하게 그것은 많은 현금이 들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플레이어가 운영하기 위한 것이다. 처음에는 좀 정신없을지도 모른다. 당신이 까다로운 시장에 있던 훌륭한 집을 보고 싶을 것이다. 사람이 처음부터 짓고 있다.

그것은 언제 계약자와 거래되고 현실에서 일이 움직이게 될 것인지를 더 지루하게 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건물을 갖게 되면, 당신은 하숙인들을 위해 나타날 것이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모든 것을 완성하게 되면, 당신은 모든 것을 완성하게 될 것이다. 이, 나머지는 편안하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을 관리하도록 부동산 관리자를 선택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검증을 받으러 가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부동산을 더 많은 압력을 완화시킬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매우 오랫동안 얻기 위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직업인 것으로 증명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들의 가정에서 올바르게 태어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초보자라면, 당신은 우리가 당신의 삶을 압도하기 시작할 많은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모든 계층, 모든 수준의 교육, 모든 연령대(아주 어린 나이)에서 온 사람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책임 있는 어른들의 도움으로), 시골에 처음 왔거나 순례자들을 위해 이 땅을 경험한 적이 있다.

진짜 개인적인 것에 돈을 쓴다.

이 세미나들은 당신에게 놀라운 시장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구입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내가 당신에게 모든 저가 세미나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팔려고 시도한다고 말할 때 나를 믿어라. 그러나 그들이 팔려고 하는 것은 정말 긍정적인 것이다.

전통적인 기준에 따라 투자하는 두 투자 옵션 내에서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관한 한, 유사한 것들이 보통 이전 50년 또는 그 이상 동안 해를 끼칠 수 있다.

특이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음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 허용

부동산투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한다.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오래 전에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소득보다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자들이었다. 그들의 주식은 주식시장에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들은 여기서 두 개의 큰 이름을 얻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신뢰 그리고 꽤 독창적인 것.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 지불하고, 빚지지 않는 것. 이것이 아마도 최선의 방법일 것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바치고 싶은 재산을 살 수 있는 자금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두 번째 선택을 불러온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한다.

10년 후의 펀드에 투자한 2만 달러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식 투자는 소득을 51,875 달러로 증가 시켰고, 시장 위치는 수익성이 있는 거래라는 전통적인 가정하에 1 ~ 54,392 달러를 얻었습니다.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엄청난 통화가 끊겼지만, 리드에는 없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이제 우리는 그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었던 전화로 70%를 제시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다.

부동산업의 한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교육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뿐만 아니라 교육도 제공할 수 있는 어떤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것이 불필요한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눈 교육이 지속적으로 허용되도록 해야 한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지식과 연계된 것이 그들이 진실성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는 상업적 자질과 같은 더 힘든 종류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

당신은 계속해서 자신에게 책을 읽어야 하고, 망설여야 한다.

질문은 망설여야 한다.

다행히도, 부동산에서 돈을 벌기 위한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방법에 기초한 수백 가지의 변형이 있다.

어떤 방법들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나을 것이다. 당신에게는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은 당신이 실제 수요가 없는 그런 일을 성공적으로 할 준비를 덜 해야 하는가? 그렇다면 이제 개인 부동산 투자 방향을 설계할 때가 된 것 같다.

물론 당신은 확실히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허락하지 않는 임대료에 끌려갈 것이다. 혹은 당신이 빈민가라면. 하지만 당신은 이 모든 것 중 어느 것도 수행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가정을 유지하고 당신의 실사는 당신의 세입자들을 범죄 배경 조사를 하는 데 쓰이게 한다.

18가족이 더 많아진 엄마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