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당신이 직면해야 할 문제들이 있다.

여기서 당신이 직면해야 할 문제들 첫째, 부동산 가격 내에서 큰 폭의 하락이 있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하면, 주택 가격 하락을 알아차릴 수 있다.

이것은 공급 상태가 좋지 않다는 큰 지표가 될 수 있다.

둘째, 부실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이번 12개월 동안 39%로 증가했다. 비록 압류된 부동산이 주로 구매자들에게 더 바람직하지만, 이 낮은 비용 때문에, 그것은 잘 될 것이다. 그들의 장기적인 재정 상태에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이 실제로 당신의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들을 명심하는 것은 돈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접근하는 방법을 고려할 때 분명히 중요할 것이다.

귀하의 개인 재산 투자에 매달 더 많은 돈을 가져 오려면 귀하의 재산에 문서화 된 수많은 돈을 완벽하게 넣어야합니다. 또한 PMI (개인 모기지 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 %를 내려 놓으십시오.

멘토의 도움을받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가장 큰 학습 고통이 될 수 있습니다 멘토는 당신이 가질 수있는 모든 질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투자 과정을 통해 드롭하고,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고, 입증 된 시스템에서 배우고,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멋지게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성공적인 업계 투자자는 그들이 가진 멘토에게 성공을 빚지고 행복을 얻었습니다 나는 최고의 멘토 중 한 명이 있었고, 아빠는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의 일들과 나를 성공하게 하는 것들

엄지손가락의 지침으로, 임대율에 대한 연간 이자율이 3%를 매우 많이 추가할 때, 고객들이 취득하기에는 비용이 너무 높다. 이러한 경우, 임대 부동산은 대안보다 더 좋을 수 있다.

6%, 경계선에서 주고 싶은 욕구, 그리고 어떤 것이든 간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부동산 구입에 가장 유리하다. 현명한 방법을 투자하는 부동산에 들어가는 것을 배우지 못한 기본적인 팁을 연습한다.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 주식과 같이 많은 주식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하지 않고도 주식 시장과 함께 투자하는 지구 부동산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주식 기호 IYR과 VNQ는 두 가지 ETF입니다

내가 말하는 힐스테이트 청량리 메트로블 많은 사람들은 모두 부동산 투자를위한 것입니다, 새로운 wii 콘솔은 어디에서 시작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나는 그 기간을 효과적으로 학습 기간으로 사용하는 것을 생각하라고 말합니다.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선택의 정보를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방이되어이 유닛 중 하나에 사는 것입니다.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 (더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금)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그의 커미션을 위해 투자자에 의존하는 많은 에이전트를 읽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에게 가장 달콤한 거래가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부동산을 찾는 데 도움을주는 경력이 있으며 구매자를 찾으려면 지불해야합니다.하지만 팀을 사용하는 영역은 무엇을 특징으로합니까? 부동산과 구매자가 당신에게 공개되는 것이 당신에게 가치가 있습니까?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Tom Cooke 및 Claudette Diaz는 현재 처분할 수 있는 개인 돈으로 330,000 달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를 얻는 첫 27일 이내에 완료한 상당한 거래로 19,026 달러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그들은 500 명이 넘는 투자자의 구매자 목록을 작성하고 이전에 방문한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사업을 배치했습니다!

결과 : 다시 한번, 전화가 많이 끊어졌지만 정상은 아닙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를위한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70 %의 전화를 걸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의 집은 판매 이벤트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 대 대학생, 은퇴 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풀 타임 직업을 가진 정규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됩니다. 아니요

1 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 (일명 은퇴 및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업계에서 무엇인가와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설정하고 삽입물에 계획을 저장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비롯된다. 만약 당신이 소득 창출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실사를 하는 것을 기억하라!노련한 투자자의 경우, 그들은 항상 그들이 겪은 모든 상황에서 건전한 조언을 얻고 부동산을 사용하는 믿을 수없는 위험은이 분야의 정보 부족을 중심으로 만들어집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