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합리적인 요금에 놀랄만한 가치를 제공했고, 정말로 그의 고객들에게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고 있었다.

그는 합리적인 요금에 놀랄 만한 가치를 제공했고, 정말로 고객들에게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 동안 그리고 몇 달 동안 계속해서 돌아왔다. 음, 짧은 하루를 단축하기 위해 이발사는 그의 고객들 사이에서 의견 불일치를 일으켰다. 그들은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실제로 만기된 목록이나 채무불이행 통지를 받은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RRSP, 뮤추얼 펀드, 주식은 은퇴 후 수익을 창출하는 유일한 대안이 아니다. 은퇴를 계획할 때 부동산 투자는 가장 좋은 대안이다. 당신이 매달 받는 지속적인 수입은 당신의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수많은 돈이 생길지도 모른다. 정보회사를 뒤쫓아 달리지 마라. 일주일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그렇다, 수많은 금융가들이 한다.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는 것이지, 당신이 아니다.

• 마케팅은 마케팅에 있어, 비즈니스를 하는 데 있어서가 아니라 마케팅 사업에 있다.

당신이 정말로 이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것을 다시 한번 읽어보기에 진정으로 가라앉기 전에 잠시 고려해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만 기다려라.

부동산 투자 벤처가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시장 패턴을 연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주택 투자와 연계되어 있는 정보들이 전국부동산협회처럼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검사하기 때문에 시장 동향에 대한 세부사항을 발견하기가 매우 쉽다.

세입자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거의 프리스티나가 아닌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실제로 화가와 카펫 층을 고용해야 한다.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부동산 금융 투자는 현금을 만들거나 세금을 낮추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재사용할 수 없는 수익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역할을 할 필요가 있다.

이 시장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친숙해질수록, 이 약간의 지식으로, 당신은 개인들이 진정한 부동산 금융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이 진정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자제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승리할 것을 제안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없다.

마지막으로, 기본이지만 매우 효율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깊은 할인율로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비용 절감액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보통 당신이 그 제안을 체크하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그 제안을 보낸다.

최근 통화위기가 세계경제를 위협했다는 점에서 금융지렛대는 현재 금융에서 부정한 단어다. 규칙은 실제로 변했지만, 전형적인 금융가에게는 과거를 잊고 전통적인 용어로 투자하는 증권거래소와 실제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라. 왜냐하면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그들이 전형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실제로 두 사람을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 성수동사무실 른 책임과 의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종종 그곳에 가지 않기 때문이다. 돌봄

시장 그룹(예를 들어,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특정 정보를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투자 기능을 위해 집을 구입하기로 결정했을 때, 먼저 찾아온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라. 이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 서비스를 위해 일하기 위해서는 돈과 시간이 모두 필요하다.

그때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을 이해했다면, 나는 나의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그 대답은 부동산이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 위험을 덜 가지고 있는 증권 거래소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왔고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었다는 것이다.

결과: 그것은 실현 가능한 단서를 전혀 줄이지 않고 우리의 접촉을 절반으로 줄였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