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어릴 때 훈련용 강아지를 세우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특히 복종 교육을 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린 시절에 훈련용 강아지를 세우는 것, 특히 순종 교육을 할 수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강아지가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하고, 여러분의 감정이 그 과정을 망치게 하지 않도록 한다.

전문적인 개 트레이너가 있든 없든 상관없다; 중요한 것은 개가 반드시 통과하도록 해야 하는 개 훈련의 수준이나 유형일 수 있다.

당신은 개 복종 훈련을 혼자서 관리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적절한 민첩성 훈련을 줄 수 있는가? 단지 한 명의 훌륭한 개 트레이너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전혀 주지 않을 수 있는가? 개 교육을 다른 유기견보호센터 수준으로 하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시겠습니까?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가볍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개에게 훈련을 시켜서 상황이 좋아지기 시작하면, 그가 그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라. 그가 적절하게 무언가를 할 때마다 많은 칭찬을 해라. 치료는 확실히 정말 즐거울 것이다. 훈련 중에 특별한 간식을 주는 것이 최선이고, 그 또는 그녀가 다른 때 받지 못할 것을 대접하는 것이 최선이다.

개, 인간, 좋은 친구 우리 모두는 아마도 어느 시점에 개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아마도 그 프로그램을 훈련시키는 데 책임이 있는 사람은 아니었을 것이다. 개를 훈련시키는 열쇠 중 하나는 질감이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좋은 행동에 대해 보상해야 하고, 부적절한 행동에 대해 모든 시간을 벌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화분 훈련이고 개똥이 패드를 사용한다면, 그 행동을 강화하기 위해 언제든지 그녀에게 한턱을 내라.

유지보수는 개 훈련의 CEU(지속교육부대)를 고려하면 유지보수에 대한 마지막 사이클일 수 있다.

가장 잘 행동하는 개는 경계를 존중하고 개인과 다른 동물들과 긍정적으로 상호작용하는 것을 배우는 사람들, 좋은 진행 일상,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생 동안 애완동물 훈련을 유지하고 확장함으로써 발견하고, 그들의 개는 주의깊고 면도날처럼 날카롭다. 때때로 그들은 심지어 기분 좋게 놀라기도 한다.

시간이 지나도 늙은 개들은 새로운 묘기를 배울 수 있다.

짖는 문제를 다룰 때, 손님이 갈 때 애완동물이 차지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불안한 개들이 그들 자신의 영토로부터 제한된 영토를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고, 그렇지 않으면 흥미진진한 시간 동안 그들을 잘 진정시킨다. 실제로 소개하고 개를 훈련시킨 후, 이 행동을 모든 곳에서 새로운 손님들과 함께 강화하라.

훈련에 적합한 환경을 만드는 것은 기본적으로 애완동물과 괜찮은 유대감을 갖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훈련 장비를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자연 환경을 확보해야 할 필요가 있다.

가능한 한, 안전하고 기뻐하는 고품질의 가죽 수신기로 돈을 사용하라. 이것은 목에 꼭 맞아야 하지만, 너무 제한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걷고 있다고 해서 단지 당신이 숨쉬는 것을 멈추게 한다면, 그에게 그를 홍보해 달라고 부탁하라. 옆에서 기다리세요. 준비된 사람이 척추를 걷기 시작할 때까지 그와 당신 자신을 그곳에 두세요. 개는 당김으로 걷는 것이 끝나고 앉아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기는 것을 없애고 그와 함께 있게 하는 이점이 될 것이다.

하지만 집안일이나 평범한 일상을 즐기기 때문에 참을 이유가 없다. 당신의 개가 실제로 하는 일을 즐기라. 당신의 모든 경험을 연구하고 최고의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모든 것을 가치 있고 효율적으로 만들어낸다. 기억하라. 하지만 당신의 개 훈련의 연관성은 사실 당신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개 그룹.

특정 화면 크기로 인해 개에게 심리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경향으로 인해 프롱 칼라를 주의와 주의로 적용해야 한다.

이러한 리드를 핸들러 원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순종 프로그램에 관한 한, 그렇게 함으로써,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는 개를 갖게 되고, 또한 여러분의 감정이 이것을 성취하는 것을 망치게 하지 말라.

당신이 원격 수신기 칼라를 얻기 위해 자신을 찾을 때 당신은 개에게 가장 좋은 크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항상 다른 유닛과 함께 존재하는 선택사항들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훈련 코스 유닛에 이것을 항상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어느 거리를 넘어서 훈련할 것인지를 뒷받침한다.

다양한 훈련 칼라는 20피트에서 1마일까지 보이는 모든 곳에서 훈련을 지원할 수 있다.

개에게 훈련이 주어지면 훈련되고 유순한 애완동물이다. 그것은 아마도 명령을 따르고 씹는 것과 같은 파괴적인 행동에 관여하는 것을 멈출 것이다. 잘 훈련된 개는 가족, 이웃, 친구들에게 더 안전할 것이다. 훈련은 특히 개가 부상을 입거나 부상을 입거나 훈련된 개들이 고양이를 쫓거나 농성을 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