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주인으로서 당신이 주인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주인으로서 당신이 주인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다르게 느낀다면, 그는 그 위치를 직접 시 고양이입양 각화하거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부정적으로 방어하기 시작할 수 있다.

Leash Training – 나는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깨닫는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여기에 있는 것이다. 당신이 수행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통제되고 침착한 상태에 도달하는 것을 배우는 것을 돕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에게 끈을 강요하지 않는 것이다. 이 통제된 상태는 그들이 다가오는 걷는 것과 관련하여 너무 흥분하지 않고 당신의 명령에 반응할 수 있게 한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당기면, 당신의 개는 밖에서 조깅할 수 있다.

여러분의 목줄을 위해, 그들 모두는 여러분의 옆에 앉아서 기다리다가 다시 걸어서 돌아오게 됩니다.단순히, 그들은 그 당기는 감각을 걸음걸이와 연관시킬 것입니다

언어로 명령을 내리기보다는, 단지 당신의 애완 동물에게,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실제 제스처로 당신의 명령을 강화하라, 약간 수화와 같다.

예를 들어, 쓰레기를 끊임없이 시행하는 개를 위해 어떤 행동을 하고 싶은지 알아보십시오. 이러한 서비스와 관련된 것은 당신의 개가 원치 않는 행동을 원치 않는 행복감과 연관시킬 수 있다는 우려 자극에 따라 언어 명령을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개가 원하지 않는 행동을 원하지 않는 행복감과 연관시킬 수 있다.

당신은 가장 낮은 수준의 자극으로 시작해서 필요에 따라 증가시켜야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단지 개라고 하는 징후를 찾을 수 있다.

우리의 머리, 목, 그리고 어깨 또는 귀

개 훈련은 여러분의 엄청난 노력을 돈으로도 할 수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인내나 인정으로도 할 수 있다.

하지만, 개 훈련이 필요한 옳고 재미있는 방법을 한다면 여러분의 노력은 성과가 있는 것으로 판명된다. 심지어 준비조차 할 수 없다. 하지만 가장 좋은 것은, 어떻게 하면 개를 효과적이고 쉽게 훈련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분명한 방법들이다.

방에 들어가는 것이 개를 무시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상설 규칙을 제정하라. 당신이든, 가족이든, 손님이든, 패턴을 일관성 있게 유지하라. 당신의 개들이 흥분이나 장난스러운 행동으로부터 그 방에 대한 어조를 확립하는 것을 허락하지 말라. 동물이 있는 방에 들어가는 사람은 그 방을 지휘하고, 그가 침착하다면 문제견과 상호작용해야 한다.

이 협회가 마침내 만들어졌을 때, 트레이너는 보통 개에게 다른 더러운 속임수를 설명할 수 있다.

두 번째 협회는 비언어적 신호(손 움직임 등)를 사용한다.

이 관행은 개가 어떤 행동을 하는지 스스로 알아내기 위해 개가 어떤 행동을 하는지를 강조한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동기부여에 관한 것을 사용하지만 우리는 개에게 두드리고, 애정을 보이고, 언어적 보상을 사용하는 글로브 간식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신체적, 언어적 칭찬을 사용한다.

첫째, 그가 애완동물에게 끈을 천천히 소개할 것이다. 그리고 그가 규칙적이고 납작한 버클 칼라를 착용하지 않았다면 칼라는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이다. 질식 칼라는 당신이 그녀의 앞에 부드럽게 붙이는 것처럼 당신의 애완동물이 냄새를 맡도록 내버려둬라. 또는 그의 관심에 대한 칭찬으로 그에게 보상하라. 여러분의 훈련과 함께 간식을 사용하는 것을 발견하고 천천히 목에 깃을 두르고 그가 편안해지면 끈을 묶고 집 주위로 끌고 다닐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끈과 깃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집착을 칭찬해 주십시오.

기본적으로 개는 옳고 그름을 분리할 수 없다. 개에게 매우 중요한 것은 개를 집으로 데려오기 전에 개에게 훈련시키는 것을 보는 것이다. 주인으로서, 개가 어떻게 훈련되는지 개인적인 관심사로 만든 행동을 책임진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이니셔티브이고 개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발견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그것은 전혀 어렵지 않다.

강아지 훈련은 순종 훈련 기법으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서로에게 전화를 걸 때 그 이름을 배우고 그에 반응해야 한다.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이 불릴 때 강아지에게 오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결국 주인은 강아지 주인이 간단한 진술로 시작할 때 강아지가 앉고 낮잠을 자는 훈련을 가장 성공적이다. 일단 강아지가 이러한 간단한 명령을 숙달하면 주인은 더 복잡한 일을 배우게 될 수 있다.

처음 강아지를 데려올 때는 항상 즐거울 것이다. 하지만 훈련은 연기되어야 하지만 가능한 한 빨리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가족들을 위해 지연되는 일에 대해 중단하지 마라. 실제로 몇 달 안에 모든 사람들에게 많은 인내심과 힘든 일이 필요하지만,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진행한다면, 여러분의 강아지에 대한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진진할 수 있다.

개를 사용하여 긴밀한 유대감을 형성한 후, 아마도 몇 가지 명령을 사용하기 시작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개를 앉히기 위해 공급할 필요가 없다. 개를 얻기 위해 여전히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