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종류의 훈련을 연산 조절이라고 합니다

이런 종류의 훈련을 ‘작동 조절’이라고 한다.

동물은 보상과 잘못된 습관을 가진 행동 사이에서 아무런 보상도 받지 않고 구별할 수 있는 특정한 일련의 행동을 배운다. 당신의 애완견은 이것을 정말 빨리 선택할 것이다.

연상 전략이 애완견에게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라. 당신이 명령을 내릴 때 당신이 말하는 단어나 단어를 개는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는 그 명령과 관련된 행동을 하고 있다.

그는 일단 각각의 명령에서 어떤 종류의 습관이 빠져나갔는지 이해하면, 그것을 자주 따를 것이다.

애완동물을 이런 습관에서 훈련시킴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생명을 보존하고 있다.

1년에 4천 7백만 건 이상의 개 공격 사례가 있고 그들 중 대다수는 아이들을 포함한다.

그것은 매우 충격적이다!희생자의 17%는 즉각적인 의료가 필요하다.

개 훈련에 관한 책을 찾아서 자신의 훈련을 하는 방법을 발견할 수 있다.

훈련 일정을 따를 시간과 훈련이 있다면 환상적이다. 과거의 수업에 기초한 훈련이 일관성이 있는 것은 매우 고양이파양 중요하다.

전문가들은 애완견은 주인의 생활방식이나 개 사육방식에 상관없이 훈련을 받거나 바람직하게는 주인이 아직 새끼인 동안 개를 훈련시키기 시작할 것을 권고한다.

나이가 많은 애완견을 훈련시키는 것이 훨씬 더 어렵기 때문에, 이것은 다양한 품종이 다른 훈련 방법을 필요로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뛰어난 데인과 치와와와는 매우 다양한 종류의 애완견이다. 각 새끼들은 그들의 크기와 기질에 특정한 방법이 필요할 것이다.

효과적인 훈련 프로그램의 세 번째 핵심은 유연성이다. 만약 당신의 애완견이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을 배우려고 애쓰고 있고 단지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이 다재다능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킬 때 놀이에 들어가는 수많은 요소들이 있다.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세션이 당신의 애완견에게 너무 가까이 설정될 수도 있고,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이 당신의 애완견에게 너무 가까이 갈 수도 있다.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은 더 작고 쉬운 행동으로 분해되어야 할 수도 있다.

기억하라. 당신이 마스터니까, 현재 프로그램이 당신이 희망하는 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새로운 의제를 시도해 보세요!

애완동물 훈련은 주인과 동물 모두에게 이익이 되고, 그것이 얼마나 잘 될 것인가에 따라 주로 당신의 방법에 달려있지만, 또한 당신의 애완견의 종류에 달려있다.

당신이 특정한 개를 결정하기 전에, 당신 자신에게 그 품종의 특정한 자질에 대해 알리고, 당신의 애완견 훈련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는데 필요한 끈기와 시간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우리들 대부분은 정말 바쁜 삶을 살고 있고 우리의 모든 책임을 위한 시간을 찾기가 어렵다. 어린 강아지가 자라도록 훈련할 시간을 찾기는커녕 잘 행동한 애완동물

당신이 애완견을 훈련시키는 데 있어 간식이 주된 지원이라면, 다시 한 번 반복하는 것은 가까운 순간이다. 당신이 처음 그것들을 드러낼 때나 두 번째 그리고 아마도 세 번째가 아닌 순종을 발견하지 못한다.

애완견은 복제된 교훈을 경험해야 한다.

그것을 알아내기 위해서는, 당신이 같은 것을 다시 한 번 검토하는 것이 지루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캔을 위해 당신의 캔을 위해. 효과적인 훈련을 받기 위해, 반복하는 것이 해결될 것이다. 두 번째로 흔한 신화는 당신이 클릭 훈련을 시작할 때, 애완견은 다시 클릭기에 영구적으로 의존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오해다; 개들은 말하는 것에 매우 효율적이고, 비언어적인 명령에 반응한다.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기 위해 몸짓과 단어를 사용할 수 있다.

전문가들은 개들이 주인의 생활방식이나 애완견의 타입에 상관없이 이상적으로 훈련된다고 충고한다.

주인들은 애완견을 훈련시키는 것이 훨씬 더 어렵기 때문에, 이것은 다른 종류의 훈련 방법이 필요할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판타스틱 데인과 치와와는 정말 다른 종류의 애완견이다. 각각의 강아지는 그들의 크기와 기질에 특별한 기술이 필요할 것이다.

평화로운 곳에서 연습하라 – 비록 그 목적은 공원에 들어가서 아무리 많은 다른 기분전환이 있어도 운하를 회복할 수 있는 것이겠지만, 이 지경에 이르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특히 초기에는 훈련이 끝난 후 가능한 한 두 번의 중단으로 평화로운 곳에서 훈련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그들을 어딘가로 데리고 나가서 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멋진 생각이다. 훈련중 예절에 대한 최종 시행

일반적으로, 개는 부정확하고 옳다. 그러므로 개에게 집을 가져다 주기 전에 개에게 훈련을 고려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그러므로 개에게 주인으로서, 개에게 책임을 져야 한다.

그래서 개에게 이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개를 위한 이상적인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면, 그것은 정말로 어렵지 않다.

이웃에 동의하는 것은 필수적이다(물론 적절한 경비견 훈련 c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