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워드프레스는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당신을 위한 수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워드프레스 역시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당신을 위한 수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생산했다는 현실을 검색 엔진에 알리고 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기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 거미를 내보내라고 말한다.

오늘날의 강연은 WordPress를 총체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콘텐츠 관리 시스템이나 CMS로 활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PHPPostNuke, B2, Mamb 먹튀폴리스 o,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WordPress는 사용자 친화적인 Plus,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강력한 이웃과 결합된 소스 코드의 스케줄은 WordPress를 사후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심지어 유료 회원 사이트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통계적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는 아카이브나 달력 같은 블로그 사이트 항목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다. 간단한 해결책은 워드프레스 관리 패널에서 위젯을 만들기 위해 찾아보는 것이다. 그러면 원하는 위젯을 추가하거나 빼면, 이 방법으로 어떤 코드도 만지지 않아도 되는 대로 사이드바 모양을 정확하게 만들 수 있다.

설정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팅에서 PHP 보조 기능을 사용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버전이 41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변경 기능은 32323 이상이어야 합니다. 현재 웹 호스팅 공급자가 어떤 변경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없는 경우 지원 데스크에 전화를 걸어 먼저 문의하십시오

블로그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블로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나 플랫폼이 필요합니다.블로거나 워드프레스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가 있고, 휴대용 타입이나 타입패드 같은 유료 플랫폼이 있습니다

스마트 FTP 사이트로 이동하여 스마트 FTP 사이트 설치를 위한 운영 체제를 선택하십시오. 스마트 FTP 프로그램을 설정한 후 기본 화면 아래의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려면 다음 필드가 표시됩니다

이 선택의 단점은 WordPress가 새로운 변형을 발행할 때와 같이 설정을 업그레이드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내가 최근에 판타스틱오를 활용한 새로운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는 경우가 너무 많을 수 있지만, 그것이 내가 그것을 오늘날 가장 최근에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있었던 마지막 버전이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은 FTP 계정에 들어가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면 바로 업로드에 전화하면 문제가 해결될 겁니다.

Illustrator에서는 760px X 40px 직사각형 모양을 페이지에 배치하여 작품 제작에 사용하였다. A 작품은 더 큰 이미지의 대표적 작품이 아니라, 이 경우 블로그 디자인의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를 사용하여 블로그 페이지 배경을 생성하게 된다. 두 열 배경을 성장시키기 위해 수직으로 쌓일 것이다. 이것은 웹 브라우저가 블로그 사이트 웹 페이지를 만드는 데 필요한 유일한 이미지다. 블로그는 그 때문에 정말 빠르게 로드할 것이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웹에 블로그 검색 웹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웹 사이트는 블로그에서 RSS 피드를 색인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사이트 색인 웹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일러스트레이터에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었습니다.이 페이지는 둥근 모서리와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드리프트가 있고 노란색 구배가 있으며 약간의 드롭 섀도가 있습니다

좋아!실제로 수행한 다른 필드는 모두 그대로 두십시오. 아래로 스크롤하여 “옵션 업데이트”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화면 상단의 ONE ClICK 업그레이드 버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최신 버전으로 플러그인을 업데이트하십시오. SEO를 업그레이드하지 않음

또한, 본 논문에서는 ‘엄마와 아빠’라는 하위범주를 많이 활용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짧은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들고, 그 후 다른 기사 페이지를 게시물에 하위범주로 추가한 후, 1차 단편 기사 페이지에 어떤 형태로든 소개하고 다른 기사들을 메인 단편 기사 페이지에서 빠르게 접할 수 있게 한다.

나에게 좋은 터치는 드롭다운 리스트가 있는 수평 메뉴 바가 있는 디자인 템플릿을 발견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나에게 질서정연하고 멋진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매우 스타일리쉬해 보인다. 하지만 이 전략은 너에게 달려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직접 유치하는 것은 사이트를 유지하거나 유치하는 데 새로운 것이라 하더라도, 워드프레스가 5분 동안의 유명한 설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며, 다른 블로그 플랫폼보다 워드프레스를 활용하는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이다.

제목과 기사 검색 엔진에 키워드를 적절하게 게시하면 웹 사이트를 거미줄로 만들고 귀중한 콘텐츠를 작성하는 데 대한 공로를 제공하게 됩니다. 게시물을 최적화하여 검색 엔진에 원하는 것을 제공하면 WordPress가 단순히 개발한 페이지로 다시 온라인 검색 엔진 트래픽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