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소비하는 노력은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설치하고 HTML 코드를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로 구성하여 이익을 내는 것과 같은 워드프레스의 모든 측면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보람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소비하는 노력은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설치하고 HTML 코드를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로 구성하여 이익을 내는 것과 같은 워드프레스의 모든 측면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보람이 있다.

블로깅에 대해 연구하기 시작하면서 나는 이것이 어떤 컴퓨터 시스템 언어를 알 필요가 없는 어떤 프로그래머도 웹에 그들의 상태를 가질 수 있는 멋진 방법이라는 것을 빠르게 깨달았다. 그것은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이 타이핑과 클릭과 BAM이었다!여러분의 메시지는 세계가 볼 준비가 되어 있고 여러분은 이것을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또는 낮게 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큰 장점은 완벽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이라는 것이다. 블로그 사이트가 아무리 커도 워드프레스는 이를 관리할 것이다. 워드프레스 또한 블로그 사이트의 기능을 확장할 수 있는 수많은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다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동일한 메타 설명은 특정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게시글에 특별한 메타 설명 태그를 추가하거나 사이트 전체에 대한 단일 설명을 공유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다.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것은 단점이다. 적절하게 구성된 것은 모든 페이지에 대해 유사한 설명을 갖는 SERP에서 비트를 눈에 띄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구글이 너무 유사한 페이지를 제거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위협이 된다.

백프레스는 WP와 스타일 프레스, 사용자 시스템, 국제화, 보안 시스템 등을 위한 기본 프레임워크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될 또 다른 시스템으로 개발자들이 워드프레스 기반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그것은 완전히 무료입니다!다른 무료 블로그 번들이 있지만, 워드프레스가 제공하는 바로 그 힘과 단순함의 조합을 제공하는 것은 없다: 구글이 워드프레스로 이전하고 결과의 수를 보는 것은 사람들이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로 전환하는 이유가 있다.

베이스 낚시 스타일을 위해 우리는 다음 키워드를 시도하고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베이스 낚시 전략,베이스 낚시 홈페이지,베이스 낚시 보고서,베이스 낚시 포인터

다음으로, 원형 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736px X 584px 직사각형 모양을 그려 노란색 구배로 채웠으며, 기본적으로 드롭 쉐도우를 위한 공간을 충분히 남겨둔 채 페이지를 최대한 크게 만들었다.디폴트 페이지의 복잡성 때문에 추가적인 그래픽이 필요하며, 따라서 더 많은 조각이 필요할 것이다. 페이지를 띄우면 이것에 대한 시드 이미지도 마찬가지로 필요할 수 있다(이것이 큐브릭브그콜로르jpg 이미지의 목적).

블로그에 있는 이전 게시물은 모두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돌아가서 편집하는 것은 어떨까?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그렇게 하는 것에 대해 믿지도 않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두 개나 세 개를 선택하고 나서 너무 지치거나 지루해져서 더 이상 할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정말 시간이 많이 걸린다.

캐시링크 라이트는 당신이 지정하는 모든 URL에 키워드나 표현을 동적으로 하이퍼링크하는 플러그인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짧은 기사를 쓰거나, 평가를 하거나, 심지어 블로그에 https://partner-safe.net 있는 신디케이트 짧은 기사를 재료로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즉시 그 코드를 기사의 하이퍼링크 키워드에 삽입할 것이다.

워드프레스가 인기가 많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많은 호스트들이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사용한다.

만약 당신의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한다면, 판타스틱오 아이콘을 클릭하여 워드프레스 스크립트를 설정하라

이 시점에서 WordPress 데이터베이스는 WordPress를 생성해야 합니다.WordPress는 웹 사이트 자료 및 기타 정보를 보관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합니다. PC 테스트 베드 및 라이브 사이트 모두에서 MySQL을 사용하여 MySQL 인터페이스로 phpMyAdmin을 사용합니다.

많은 호스트들은 환상적인 cpanel 계정을 특징으로 한다.

당신은 사실 단지 몇 번의 클릭만으로 환상적인 단어를 설치할 수 있다.

그것은 5분도 걸리지 않는다. 워드프레스 백엔드는 항해하기가 간단하기 때문에, 일단 그것을 확립하고 나면, 그것을 알게 되는 데는 전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몇 분 안에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발견하거나 위의 플러그인 각각에 대해 Google 검색을 수행합니다. 만약 내가 어떤 종류의 플러그인을 찾고 있다면 나는 일반적으로 키워드로 Google 검색을 하고 그 후에 WordPress 플러그인을 끊임없이 검색하여 현재 플러그인과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저작자 사이트에 검색합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디폴트 설정은 불충분하다. 당신은 AdSense 용량을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많은 플러그인과 훨씬 더 나은 스타일이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점점 더 쉬워지고 심지어 Adsense 수익 공유 플러그인까지도 블로그 사이트의 다른 요인과 작가와 광고 수익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