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시즌의 자유낙하 기간 중 한창일 때 개발되고 있다.

워싱턴은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지하실에서 넘어뜨렸다. 현재 내셔널리그 동부에서만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을 기록하고 있다.

그리고 제이 메이저놀이터 추천 슨 워스와 계약하는 모든 야구 워싱턴스의 큰 자유계약선수(FA)에서 샌디에이고보다 더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255, 홈런 8개만 허용한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 높은 선발로 내셔널스는 야구에서 12위를 차지했다.

이에 대한 아이디어로 2009년 6월 6일부터 2mlb 게임을 모두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게임은 플로리다 말린스(+129)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139)이다. 두 번째 게임은 시카고 컵스(+101) @ 밀워키 브루어스(-111)이다. 이 라인들은 미국 최대 은행인 보독과 스포츠북에서 바로 찍은 것이다.

만약 좋은 소식이 있다면, 레드삭스는 정말로 레이스가 가져오는 것만큼 심하게 고군분투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은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큰 사과 양키스를 완전히 폐쇄했다는 사실을 사랑해야 한다.

특히 당신이 조시 베켓으로부터 8이닝 동안 아마도 가장 강력한 공격에 대항하여 완봉승을 거두었기 때문이다.

HD는 누가 갖고 있지? 고화질 방송을 주제로 한 이 곡은 TV 메시지에서 가장 효과적인 포맷 없이는 게임을 시청할 수 있는 팬이 없거나 심지어는 없다. 토끼귀 안테나의 가장 위대한 아이디어를 애하게 기억하더라도, 여러분은 아마도 정적을 통해 거의 볼 수 없었던 게임 타이틀을 즐기는 것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지난 주 로드리고 로페즈에서의 디깅 회전에서 출발 투수를 단계적으로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번째 위치에서 컵스를 만든다.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보다 75 경기 뒤진 컵스는 스타린 카가 이끄는 타율 275를 사용하는 두 번째 행성 리그이다. 스트로뿐만 아니라 318 타율 알폰소 소리아노도 12개의 홈런과 29개의 타점을 기록했고, 시카고를 이끄는 두 팀은 16개의 타율로 야구에서 꼴찌다.

3) 리프팅 프로그램에 참가한 사람이라면, MLB 시험에서 무거운 것을 들어올리는 것이 과거의 근육을 조이게 할 때까지 며칠 안에 무게를 가볍게 유지하라. 이것은 60야드 달리기를 늦추고, 약간의 여분의 주스를 강탈하고, 최고의 직구를 만드는 것을 억제할 것이다. 당신은 벤치 프레스에서 최대로 소리를 지르면서 폐 꼭대기에 소리를 지를 수 있다(모든 것을 물리칠 수 있는 익살스러운 행동). 그리고 반경 반 마일 이내의 모든 암컷) 시험이 대략적으로 실시되면

약점: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 남자는 여전히 폐쇄 회로를 넘어 이 중 어떤 것도 요구하지 않는다. 사바시아가 이번 시즌에 따라 걸을 수 있다는 진짜 나쁜 소식 진실, 그리고 그가 정말로 그런 이유로 할 수 있을 때. 하지만 그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 이번 시즌이 끝나고 끝날 때쯤 사바시아 외에 이번 회전에서 선발진에 속한 나머지 선수들이 공동 평균자책점 500을 넘는다면 우리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메이저리그 클럽하우스에서의 싸움은 종종 진행되지만, 작년에 디트로이트의 작은 시장팀에서 미디어를 강타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월드시리즈에서 실수를 저질렀지만, 컵스 유니폼보다 타이거스 유니폼이 덜 구입했기 때문에, 그 이야기는 미디어 머크와 미레 밑에 묻힌다.7 운동의 아침, 일찍 일어나 여러분의 경각심을 북돋아라. 하루에서 4시간 전(오전 10시 시작) 아침식사를 상당히 가볍게 유지하십시오. 과일, 시리얼, 빵 및 과일 동력과 함께 아침에 엔진을 작동시키기 위해 커피가 필요할 수 있지만, 확실히 더 규칙적으로 소변을 보고 유체 부족을 일으키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카페인 섭취를 제한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또한 사람이 공기 비스킷을 자르는 지방, 단백질 및 음식과 관련된 것을 피하려고 노력하십시오. 타석에서 계약 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3루수: 괴물 에이프릴로 1년 중 시작되는 뉴욕 알렉스 로드리게스(292, 19HR, 45타점)를 선발로 내세웠다. 그는 게이머인 마이크 로웰(330, 10HR, 41타점) 사이에서 가장 많이 거론되는 선수뿐만 아니라 홈런에서도 메이저를 이끌고 있지만, A-로드가 산출하는 스타 전기를 대표하지는 않는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에서 6승으로 3번의 시가지 정차로 막 9경기를 마쳤고, 카디널스는 위대한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에서 열린 25경기까지 밀워키를 이끌게 된다. 카디널스는 실제 행성 리그에서 285경기를 치며 264점을 기록하며, MVP 알버트 푸졸스가 3번 득점을 올린 것은 정말 성공적이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