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한 개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는 없었지만, 그는 파산할 수 있고 고객들이 사랑했던 것과 정확히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결심했다.

머리 한 개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결심했지만, 그는 파산할 수 있고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정확히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역투하기 위해 발명했다. 그는 그의 창문에서 경쟁자가 자신에게 적절한 행동이라는 것에 대항하여 작곡 표지판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그 책이나 강좌, 부동산 투자 사실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2번 선택 접근법, 즉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사업 리드는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기로 결정한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여행 센터에 매우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한 무리의 구원했다. 즉, 내 리턴(ROI)이 증가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찾았다. 어느 쪽이든, 엄청난 승리.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2만 달러입니다.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사용하여 영구적으로 월 스트리트 게임이 매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사실입니다.

임대주택은 숙제를 하고 당장 수입원을 얻는 것과 함께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당신은 큰 보상을 위해 수십 년을 기다려야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할 것이다. 세입자들을 상대하고 싶으세요?

부동산을 털어버리는 것은 할당 가능한 형편없는 제안을 한다.

그리고 실제로 부동산을 매입하고 싶은 투자자를 찾고, 그 거래를 8,000달러에 팔라. 시작할 현금이 없는 현금을 만드는 방법, 그리고 그것은 또한 진행중인 조직보다 안팎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롭다.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과 짜증나는 개인들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경쟁보다 더 잘하라 개인이 올 것이라는 표지판을 붙이고 바라지 마라. 당신은 매일 일하기로 결정한 것만큼 반드시 끝이 없는 것은 아닌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하기 위해 신문에 광고를 게재할 필요가 있다.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길을 택하고, 일을 하는 동안 다른 동네를 순항하고, 못생긴 제안에 주소를 만들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간다면, 똑같이 행동하되,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달라고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기르기 위해 한 지역에 몇 분씩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는다. 플러스,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는 마케팅 아이디어도 있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당신에게 큰 문제라면, 그렇지 않다. TV를 플러그로 꽂으면 비즈니스를 위해 몇 시간 동안 얻을 수 있는 시간을 찾을 수 있다.

훨씬 더 잘 해라. 단지 남자와 여자가 오기를 바라는 표지판을 붙이기만 하면 된다. 당신은 시장에 내놓고 광고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달성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이게 어떻게 옮겨지는 거죠? 그것은 다음과 같다. 확실한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적 상업 기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그들이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나는 특별히 재활시설이나 도매업으로 전환하기 위해 일이 필요한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들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광산 부동산 투자와 함께 시간을 낭비할 것이다. 처음에는 이상적이지 않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사업 리드는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하고 싶은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많은 구했다. 그러므로 나의 투자 수익(ROI)은 총살했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어느 쪽이든 큰 승리를 찾았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몇몇 3대 카운티 중 한 곳에 살고 있는데, 약 1,200채의 집이 압류를 위해 매달 방문하고 있고 오스틴은 미국의 최고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또한 매달 3배의 주택들이 고통 속에서 만들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큰 경쟁이 있다면, 이 모든 집들이 신용조합으로 돌아가는 이유는 무엇인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내가 회의에 참석하기 시작한 곳이 바로 여기라는 것을 인정하겠는데, 이틀 동안 1천 달러에 비해 떨어졌어. 내가 함께 끝냈던 것은 18개월 동안 다세대를 사고 재활하는 데 5백만 달러를 벌기 위해 훨씬 더 침울한 계좌에 관한 놀라운 재미있는 과정이었어.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