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조사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 후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가? 당신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그곳에 있으면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목적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당신의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즉시,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인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들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이다. 훌륭한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래밍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에 그들과 공유하라. 그들은 일단 개인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당신의 세부사항을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넘기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라!비록 전문가들이 여러분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쉽게 도와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꽤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비싸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 선택을 한다면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114g의 화면을 볼 때 갑자기 즐거운 여정이 끝나는데, 한 사람은 더 큰 화면을 기대했고 24인치는 그것의 320 x 240 픽셀 해상도를 사용했고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이상적이지 않다. 또한 터치 스크린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스크롤과 브라우징을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를 잡고 있다.
우리가 선택한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그 속도로 더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을 수도 있다.
블로그 사이트 등록을 가능한 한 쉽게 하고 싶은 경우 개인이 발견하지 못할 수 있는 영역에 가입 버튼을 넣지 말고, 팬들이 가입하기 쉽게 보이는 영역에 넣어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팬들과 참여하고 다른 기사에 대해 논평하는 것을 강조하라. 당신의 이름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논평하라. 가장 간단하고 가장 복잡하지 않은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출판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다. 이것은 믿을 수 없는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특정한 관심사에 대해 관심을 갖고 대화를 구성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이 사람이 좋아하는 단 하나의 간단한 것만을 명심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은 누군가가 얼마나 놀랄까?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닮았다. 당신은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라도 브랜드를 만들어 특정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명심해야 한다(페이스북 일정표에 낙인찍은 적이 있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의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종종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고,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그 빠른 순간에,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 비디오 마케팅과의 유대감이 또 다른 큰 부분이라고 느낀다. 당신은 튜브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얻는 또 다른 큰 부분을 얻는다. 당신이 정직한 가치를 가진 비디오를 만드는 한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콘텐츠를 전략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당신이 비디오를 출판하기 전에 효율적으로 준비할 때 중요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잠재 고객들과의 연결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을 처음 시작할 때는 SNS 마케팅이 효과적으로 자신의 위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가지고 작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는 것과 유사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그것보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다.
각각의 사업은 독특하고 각각의 개인은 독특하다. 그러한 이유로, 각각의 전략은 뚜렷할 것이다.
샴페인은 행사, 기념일, 휴가,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의 어떤 것이든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성공했을 때 소셜 미디어가 조직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http://sns-pro.net 때문에 훌륭한 삶의 신호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시각적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이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적절한 그래픽에서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를 수행해야 하며, 실제로 개발을 초과한 사진은 개인이 자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데 주로 널리 활용되고 공유되는 접근방식이다. 개인이 당신의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적절한 세부사항을 보기를 원할 때
당신이 구성하는 자료는 당신의 성공에 중요한 기능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인스피를 생산할 때 확실히 소셜 네트워크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