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의 특정 NBA의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

TNT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 경기 후 전반전으로 빠르게 나아가기 위한 특별한 NBA I DVR은 의미 없는 정규 시즌 경기뿐만 아니라 경기 후 분명히 내가 이 사람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에노프는 말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단계에서 가치가 있기 때문에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2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방어력이 남아 있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훨씬 적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꼬리 끝에서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보다 거의 모든 범주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출력은 여전히 끝난다. 존경을 받고 있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존재를 바로 그 중심 위치에 설명할 필요가 있다.

팀 던컨 그의 밝은 스타는 일단 빅펀더멘탈이 다소나마 당신의 목을 베면 잠을 체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가 돌아오는 것을 듣지 못할 것이다. 그는 활기가 넘치지 않고 코트에서뿐만 아니라 내성적일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킬러 퓨어 직관이 부족하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매직 존슨 사투레이트 같은 타입은 던컨이 너무 후자보다 앞서 오는 것을 본다. 세 개의 NBA 타이틀처럼 너무 제때에 오지 않는 세 개의 NBA 타이틀처럼.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두 번째 시즌을 궁극적으로 NBA로 다시 한번 긍정적인 변화로 성공시켰고, 너겟은 올해 48-34의 조사로 한 해를 마감하며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했지만, 너겟은 밀워키 벅스와 싸워서 마침내 7번의 자유 경기에서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NBA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해 실제 행성을 잃었다. 밀워키 소득에 대한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16 신인왕 이 때문에 우리는 어떤 신인왕(하셈 타베트)과 그 뛰어난(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몇 년 동안 수비수들을 헤치고 존 월의 브레이크넥 템포에서 줄넘기를 하는 것을 지켜본 확실한 것처럼 보인다. 아마도 유타에서 나는 고든 헤이워드가 같은 방식으로 경기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제리 슬론은 신인 선수들로부터 아마도 가장 많이 추출하는 데 있어서 정말 마스터이기 때문에 예상보다 많은 아이디어가 풍부하다(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나는 또한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올리는 동안 에반 터너스 통계 라인이 읽힐 때마다 내 머리를 내 책상에 부딪칠 것으로 기대한다.

4pts, 8.

2년 후인 1973-1974시즌인 카림 압둘-자바르(옛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다시 59-23시즌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를 통해 벅스는 LA 레이커스(4-1), 특히 시카고 불스(4-0)를 쉽게 물리쳤지만 벅스와 보스턴 셀틱스와 관련하여 nba 결승전은 그의 대표 스카이 스카이를 기록했다. 6차전에서 버저를 끄는 것을 강요하는 7차전을 치렀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에서 뛸 때, 당신은 비넘이 많은 골을 넣기를 기대할 수 없다. 그는 공격 요청을 받았을 때 효과적이다. 헤스는 높은 필드 골 백분율을 제공했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았고, 훌륭한 손을 가지고 있으며, 좋은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마이클 조던을 한 경기에서 두 번 턴으로 유명했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이 선수들을 위해 가장 힘든 시간을 보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 개인들을 어떻게 능가할 수 있는지 몇 가지 속임수를 알아냈다. 그는 보통 순전히 스피드로만 실수를 했지만, 사람들이 대부분의 경기에서 그의 움직임에 대비할 수 있는 중요한 가짜와 크로스오버를 가지고 있었다.

물론, 내가 전에 말한 NBA의 재능을 가지고 태어난 사람은 없다. 그리고 만약 재능이 열심히 참여하지 못한다면, 다시 한번 열심히 일하는 것은 재능을 능가한다고 말할 것이다. 재능이 본질적으로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할 재능이 줄어들수록, 그것의 쉬운 스티브 내쉬는 이것의 정확한 예다; NBA 선수들 중 절반이 Nash Hed만큼 열심히 일한다면, 그리고 나는 그 팀에 안전놀이터 대해 Nash Hed처럼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다.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하면 기억하라.하늘은 한계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가짜처럼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 미라클맨이 이번 NBA 결승전에서 7차전에서 우승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가 어떤 제품에도 쏟고 싶어하지 않는 것처럼 무자비했다.

첫째, 수많은 덩크슛 선수들이 4명의 참가자를 강화해야 한다.

이 숫자는 당신이 적어도 6명이 되기에 충분치 않다. 그리고 심지어 몇 개의 다양한 분야도 더 많은 관심을 끌 것이고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당신의 선수들 내에서 더 많은 창의성을 자극할 것이다. NBA는 이것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채를 잃는 끌린 이벤트로 만들고 싶어하지 않는 것 같다. Take out joints는 나의 다음 제안으로 쉽게 수정될 것이다.

NBA 농구는 약 4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