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40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노키아 C3를 빠르게 마스터할 것이다.

S40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노키아 C3를 빠르게 마스터할 것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필름이 아니며 고급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확실히 그것에 대해 아기 침대를 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날짜가 되어 있고 노키아 고급 스마트폰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가 염두에 두고 있기 때문에 좌절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2010년 저는 지역 기업이 온라인으로 시장을 개척하도록 도왔습니다.이 회사들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하는 것과 같은 일이었습니다.연간 60달러에서 80달러 정도였습니다

모든 소셜 사이트에 서로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회사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브랜드는 모든 사이트를 사이트에 묶어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상호작용에 대한 표준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대 소셜 네트워크 선택 설정 설정 프로세스 전체에 걸쳐 세 가지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모두 완료하고, 동일한 사진을 각 플랫폼에 추가한다.

많은 조직은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런 유형의 마케팅 방법을 사용하더라도 즉시 이런 유형의 마케팅 방법을 취한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실행할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알지 못하기 때문에 종종 좌절감을 초래한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를 진정으로 포용하고 싶다면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인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고 그들의 방법으로부터 얻는지를 관찰해야 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어떤 생각을 얻을 수 있다.

자기 사업에 적합하다

전형적인 SNS 마케팅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전형적인 고객을 찾아내라. 그들의 평균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에서 온 것인가?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발굴하고, 구직에 대한 단서를 얻고, 공동의 노력을 구축할 수 있는가? 당신은 회사와 일자리가 가상의 무릎에 놓이도록 정교한 제안을 사용하여 전문적인 지위를 개발할 필요가 있다.

훌륭한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엄청난 노력과 능력이 필요하다. 포도를 고르고 백포도주를 섞는 것부터 발효시켜 적어도 반년 동안 숙성시키는 것까지.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성공은 밤에도 일어나지 않는다. 그것은 어렵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열정을 가질 필요가 있다.

노력 2 – 소셜 네트워크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이 걸리고 노력합니다. 매일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면, 정기적으로 일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선 순위가 회사를 운영하는 것이라면 입증된 웹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하여 캠페인을 운영할 것을 권장합니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소셜 네트워크를 표준 미디어와 다르게 만드는 것. 또한 꽤 긍정적이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위대하고, 기쁜 사람들과, 성공을 강조한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가 실제로 당신의 인테리어 스타일 서비스를 위해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소셜 미디어 보증인은 고객과 전망에 스노 마케팅을 보여준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당신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고, 신뢰를 쌓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오늘날 세계에서는, 종종 누군가가 당신의 실내 장식 서비스를 사도록 하기 위해 보트의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

조직주로서 하루 중 단순히 새로운 개념,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스치는 모든 브랜드 이름을 점검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낭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문제는 오늘날 비즈니스 분야에서 한 사람이 오늘날 서비스를 계속해야 하는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남아있는 현실에 대처할 때가 될 수 있고, 아웃소싱은 갈 길

분석 – 분석 결과를 일상적으로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한 개의 소셜 웹사이트를 더 많이 체크아웃하고 있는가?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라. 당신은 당신의 분석에서 많은 것을 알아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이익에 이용해야 한다.

고객 증언에 호의적인 마케팅 기업은 대부분 고객 증언을 포함한 사이트에 섹션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것을 읽고 시도할 수 있지만 당신은 회사가 불리한 증언을 발표하는 것이 그렇게 터무니없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