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들로부터 지식을 얻는 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프로들로부터 지식을 얻는 재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경험의 양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거래는 확실했지만,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에 몇 푼을 아끼려고 하는 판매자나, 아니면 그들의 집이 멋지고 가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판매자(그들이 그 돈을 지불하는 것은?)

일들이 산산조각이 나고, 진실되고, 시간 전화로 핸디를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 대해 좋은 금리를 협상할 때, 당신은 편리할 필요가 있다.

당신 자신을 위해 새로운 일을 만들기 위해 바로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라. 그들이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모두에게 기능을 하도록 요청하라.

심사를 더 잘 할수록, 훨씬 더 오래 할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는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수표를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시장 투자자들의 욕망에만 더 많이 관여하게 될 것이다.

5단계 – 금융의 대가로 변신하라!: 마켓플레이스는 마케팅과 재정의 사업이다. 당신은 저당권과 금리, 저당권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팔기 위해 금융을 정확히 어떻게 사용하는가?

경쟁과 유사한 것은 종종 같은 이웃에 있는 두 명의 투자자에게 거래를 찾고 투자자 # 2는 거래가 없다고 느낀다. 투자자 # 1은 모든 투자자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투자자 # 3은 경쟁으로 인해 떠나는 영토에서 일하는 다른 2명을 본다. 첫 번째 BEST 제안을 하는 사람은 거래를 했다. 투자자 # 2와 # 3은 단지 보기보다는 어떤 것이었더라면, 그들은 잘 투자하기 때문에 거래를 할 수 있었을 것이다. 1 거래 기간 동안 거래의 최고가 될 수는 없지만, 거래 밀도는 위치마다 다르지만, 현실 파트너십은 거래 방법을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지금 그게 거래를 찾을 수 있 센텀상가 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서였을지도 몰라. 좋아, 우린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해서,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고,

그리고 실제로 다른 사업이나 세계의 모든 사람에게는 사실이다. 개인이나 회사는 마케팅의 최고가 될 것이고, 확실히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할 것이다.16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료진,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취업모와 함께 승선한 아빠들이 포함된다. 당신은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트 재산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하지만 탐험가는 실제 주택을 구입함으로써 좋은 수익을 경험할 수 없다. 2008년 금융위기를 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 공격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시장과 가격이 계속 확장될 것이라는 믿음을 관찰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대부분은 손해를 보았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전업으로 시장에 진출한 경험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처음엔 편안했지만, 다음은 부속품인 액세서리를 찾는 것이 좋다. 이것은 돈을 벌고 부를 얻기 위한 서두르는 것에서 반대로서 투자에 대해 더 잘 감사할 수 있게 해준다.

사실상 세금 공제 가능한 삶을 살아라.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누구든지 가장 큰 개인, 사업, 시장 세금 혜택을 받을 것이다.

한편, 부동산 투자에 필요한 정보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으로는 도움이 될 수 없다. 여기서도 해야 할 일은, 투자 계획은 결국 일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고,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 지침을 비난할 것은 간단하지만 어렵다.

만약 당신이 일부 인구통계학적 그룹(예: 대출금에 대한 목록이나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보통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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