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당신은 당신이 허락한 개인 임대료를 위해 약 한 번 타게 될 것이다.

물론 당신은 개인이 임대료를 받는 것에 대해 끌려갈 것이다.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그들 중 어느 하나를 수행하려고 할 때,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자원을 보존하고, 당신의 세입자들을 범죄 역사 점검하는 것에 관한 한 당신의 실사를 하라.

주식 게임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고 주식 투자에 10% 이상 12개월을 투자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주로 주식 투자를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정보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일 수 있다.

당신의 재산에 완벽한 세입자를 얻는 것은 종종 스트레스다. 하지만, 노력뿐만 아니라 적절한 사람들을 얻는 것이 더 좋다. 그래서 결국 추가적인 두통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은 그 집을 잘 소유하게 될 사람들의 종류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투자자가 상업시장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한다는 개념을 피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나 아마도 스스로 하는 것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문가가 되도록 격려하라. 당신의 전문가 팀이 당신의 경험 부족과 이해 부족을 제거하도록 당신의 전문가 팀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른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

거래를 통해 길을 가다

PS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이 아니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이익 목록)을 사고 싶다면, 당신의 모든 것이 지금 우리에게 연락하라.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연합국에 전화하지 마라.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사람들은 수원 우성 테크노파크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신참으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인내를 통해 성공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일단 당신이 시작해서 노련한 투자자가 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현재 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사서 수익에 팔기 보다는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 설치로 얻는 다른 방법을 이용하는 것은 단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기 때문에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이발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는 없었지만, 그는 파산하지 않고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 위해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 카운터를 자신의 창문에 두기로 결정했다. 투자자들과 만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선호하는 집과 관련된 것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그는 그들에게 질문할 때,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 카운터를 붙일 것이다. 재구매(3침대 2욕)와 헤르페스 심플렉스 바이러스는 (재활, 임대료, 도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볼 여유가 있지만 함께 일하려고 노력한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금율 (방법,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기타 요율을 간과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대 이윤의 보고서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아마도 프리스틴보다 덜 감염된 상태로 남아 있을 것이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들과 카펫 부동산 투자를 불러야 한다.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대부분은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가지고 있다.

네, 실제 소유물에 지출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돈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OPM, 편안함을 가져라. 그것은 당신이 필요한 다른 돈이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한 것은 계획과 함께 열정이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부여가 되었을 때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투자 꿈을 상황으로 만드는 데 필요한 돈을 기꺼이 줄 것이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길을 택하고, 일을 하는 동안 다른 동네를 돌아다니며, 못생긴 재산에 주소를 적고,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올 때, 같은 일을 하고,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달라고 해. 한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몇 분의 추가 동료를 찾는 것은 많은 노력을 소비하지 않는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는 마케팅 아이디어도 있다.

(특히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마지막으로, 시간이 종종 당신에게 큰 문제라면, 그렇지 않다. TV 플러그를 꽂고 목표 비즈니스에 몇 시간 접근 가능한 시간을 찾을 수 있음

2단계 –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노력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에게 의존하라.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기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