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음식점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오타와에서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당신이 선택할 방법은 아마도 몇 가지 요인에 달려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현재 도시에 있든 없든, 당신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주로 여행 그룹의 일원이 되거나 친구들과 머물지 여부를 포함한다.

단순히 언급했던 요인 외에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회사 경험이 없는 식당 종업원들이 저지르는 한 가지 실수는, 메뉴에 상품을 올리기 전에 조리법을 정확히 계산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제공하기를 원하는 제품을 보고, 그 후에 가격을 정해서, 결국 고객들이 얼마를 지불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사실 그들이 만드는 데 비용이 든다.종종 이런 벨리댄스 레스토랑에서 연주되는 훌륭한 음악이 있다.

이 식당들에 오는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연주되는 훌륭한 음악에 끌린다. 그것은 보통 모로코, 아시아 또는 이집트 음악이다. 런던의 터키 식당들은 그들의 c에게 독특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소비자들 완강한 벨리댄스 프로그램 외에 터키음악을 산다. 당신은 앉아서 쇼를 보거나 그녀가 당신의 테이블로 갈 때 배꼽 댄서와 함께 춤을 출 수 있다.

15년 넘게 해물요리를 제공해 온 다채로운 가족 소유의 식당으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정부터 어린 성인까지 다양한 손님을 끌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윔피스는 맛있는 차우더와 지중해 황어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우리가 선호하는 작은 멕시코 식당에 갈 때, 나는 과카몰레에 담그기 위해 오이 조각과 당근 채찍을 가지고 와, 그것은 GMO 옥수수 칩을 과도하게 포장하는 것보다 더 좋은 선택이야!이 식당에는 남자 댄서들이 많이 있다.

이것은 북아프리카 식당들에서 자주 발생한다.

댄서가 여자이든 남자이든, 라이브 음악이든 레코딩이든 간에, 벨리댄스 식당은 당신이 명심해야 할 밤이다.이것은 iPad의 식당 찾기 앱 중 하나였고 앱은 여전히 목록의 맨 위에 있다.

이 아름다운 앱은 사용자들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에 액세스하고, 리뷰를 쓰고, 보내고, 좋은 친구를 포함하고, 칭찬을 보내고, 지역 음식점을 검색할 수 있게 해준다.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작은 멕시코 식당에 갈 때, 나는 오이 조각과 당근 채찍을 가지고 과카몰레에 담근다. 분명히, 이것은 GMO 옥수수 칩에 과도하게 싣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선택이다!당신은 서쪽의 카나타와 벨 코너로부터 동쪽의 올리언스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식당들이 발견될 수 있는 많은 교외 지역이 있다는 것을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 그들은 모두 오타와에 속하는 것으로 생각되어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천가라오케 각각의 주거지역은 그것 자체의 식사 장소가 있다.

6번 개틀린버그에서 식사할 장소: 캘훈스 BBQ 만약 당신이 고기 과부하가 걸린다면, 캘훈스는 당신을 위한 장소일 뿐입니다. 그것은 거대한 붉은 고기 접시를 제공하는 개틀린버그 레스토랑들 중 하나이고, 그들의 마음을 다 마시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캘훈스 역시 다양한 맛의 맥주와 바비큐를 사용합니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현금에 대한 최고의 가치를 얻고 싶다면, Calhoons가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라.다양한 식당들이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제공한다.

다양한 식당들이 중앙 워싱턴의 모든 도시와 마을에서 제공된다. 그것들은 다양한 방법들로 다양하다.우리가 선호하는 작은 멕시코 식당에 갈 때, 나는 오이 조각과 당근 채찍을 가지고 과카몰레에 담근다. 그것은 GMO 옥수수 칩을 너무 많이 포장하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선택이다!이 대화를 위해서, 여러분을 둘러싼 대부분의 음식점에서 완전히 건강하고, 풀을 먹이고, 유기농으로 만든 다양한 대안이 없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제 여러분은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거예요!사실, 일반적으로 불만족스러운 손님과 식당 밖으로 나가기 전에 상황을 호전시킬 수 있는 몇 가지 가능성이 있다.

많은 경우, 방문객들이 그들의 불평을 들은 것처럼 느끼게 하고 잘못된 것이 고쳐지는 것이라고 느끼도록 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심지어 물 한잔을 주문하는 것조차 해로운 방법이 될 수 있는데, 공공 물 제품에 있는 모든 불소와 염화물과 함께. 그것은 종종 집에서 마시는 청소부를 마시는 것 같은 맛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