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콜로라도 로키스 19개(25-27) – 콜로라도 로키스는 500개 이하의 비디오 게임과 35개 비디오 게임으로 추락했다. 로키스는 지난 10개 비디오 게임 중 8개를 실점했다.Ton bat303 to lead the group in the legion 244 타구, 콜로라도는 그들이 그들의 선발 투수들 사이에서 보았을 때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호르헤 델라 로사는 또한 실제로 그가 시즌 내내 비디오 게임을 우승하지 않았기 때문에, 또한 콜로라도는 그 시즌을 위해 우발도 히메네즈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기를 원합니다.28 시카고 화이트삭스 (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사실 아메리칸 리그에서 가장 좌절스러운 그룹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 감사한다.

그렇지 않으면 리그에서 최악의 기록을 갖게 먹튀 될 것이다. 화이트삭스가 시즌을 끝낸 후에 해고될 지도 모르는 감독 오지 길렌에게 더위가 닥칠 것이다.unday, Guillen은 그의 불경스러운 레이스된 티레이드들 사이에서 떠났습니다 화이트삭스는 플레이트와 마운드에 둘다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전형적인 392의 자책점을 가지고 있지만 , Chicago는 그룹으로서 248을 타구하고 있습니다.어떤 것이 더 많은 계절을 드러내고 있나요? 이 우려는 다루기가 좀 더 어렵다. 왜냐하면 비디오 게임의 부피가 너무 크기 때문이다. mbl 보너스 이닝은 야구에서 매일 경기를 하는 반면, 축구 팬들은 일주일에 한 게임만 한다.

반면, 바이 주간을 세지 않는다. 반면에, 수에는 비디오 게임이 많이 없을 것이다.nday 티켓 플랜 MLB Extra Innings는 순수한 볼륨에서 누구에게나 깊은 인상을 줄 것이지만, 축구 보따리보다 게임 비율에 따른 일반 이닝이 적을 수 있다.

탬파베이는 무서운 출발 후 9개의 마지막 10개의 경기 중 9개를 보유하고 있다.

더 레이스는 시즌 초에 단지 골을 넣지 못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공격이 좋지 않았다. 그들은 레이스의 출발 로테이션은 실제로 지난 10개의 비디오 게임들 동안 훌륭했다.하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자, 아마도 당신은 생각하기에, 몇몇 스포츠 책에서 브레이브스가 (-145), 말린스의 가장 큰 약점인 (+129)은 위에 열거된 모든 요소들 외에도, 실제로 금전적 이익을 능가하는 그룹에게는 큰 차이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12대 8의 비율로 그 4개의 경기들은 단지 근소한 차이로 보일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225, +200, +119, +104 이상의 약자 라인을 말하고 있습니다! 2개 라인이 200개가 넘는 걸 보면 4개 추가승으로 얻는 수익이 크다.MLB 10 프로그램은 각각의 모든 MLB 팀의 전체 라인업을 포함하며, 모든 더블 A와 트리플 A 마이너 그룹도 마찬가지로 이 변형에서 광범위한 유산 (또는 황금) 선수들이 구성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역사상 가장 편파적인 매치업들 중 하나를 위해 당신의 팀에 행크 아론이나 베이브 루스를 포함시킬 수 있다.

당신이 선호하는 작은 리그 그룹에 대항하는 골든 그룹 전체!케이블 텔레비전이나 위성 TV를 가진 거의 모든 사람들이 TV에서 브레이브스를 잡을 수 있다.

그러나 말린스는 20년 가까이 그렇게 해왔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