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여름에 지역 기업에 가는 것을 활용하는 것이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한다는 결정을 내렸을 때, 나는 매우 유명한 양탄자 청소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한 남자를 만났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좋은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으로, 각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에 포함시킬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이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작성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제쳐두어라. 앉아서 세부사항을 게시하기 시작하면 사람은 그것을 알기로 결정한다.
그것은 새벽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일 한 시간 정도를 보낸다. 일주일 동안 나는 매일 나의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사건,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서핑을 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핵심 항목을 게시하는 데 있어서 이것을 사용하라고 제안한다.
우리는 최고의 소셜 웹사이트 플랫폼을 가진 몇몇 사람들을 매우 강력하고 강력한 추종자다. 우리 모두는 우리의 적절한 개발을 계속한다.
그렇다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데 무엇이 필요한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이러한 링크를 정말 좋아한다고 상상하기 위해 서적 마크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왜냐하면 검색 엔진은 당신이 어떤 사이트가 전통적인 비즈니스/회사가 취급하는 품질의 시스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인지를 확실히 보여주는 좋은 지표가 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가이드라인으로 가지고 있다.
이제 당신은 자신의 목적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다루는 것,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궁금해하는 것, 무의미한 대화, 그래서 축하합니다, 당신은 훨씬 더 성공적입니다 🙂 그렇다면, *ahem,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궁극적으로 발을 차는 것, 그리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이 필요하지 않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훌륭한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오피 때, 당신은 정보와 오락에 대해 질식할 수 있는 버전으로 비디오를 튜브에 제출할 수 있는 만큼 자주 트윗을 하고 싶을 것이다.
좋은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최신 및 시간으로 유지되는 콘텐츠를 생성하는 경우 이러한 팁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 동안 그리고 다시 다시 돌아서도록 함으로써 트래픽을 생성하는 개인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Tweet 추가가 포함된다. 이 버튼의 많은 부분을 정기적으로 또는 단어 옵션의 뒷면에 추가한다.
이것은 또한 Word Press Require로 쉽게 수행할 수 있다.
블로그에 링크를 포함시킬 수 있다.
사용자 주변에 사랑을 분산시켜라. 어떤 방법으로 인식을 가져오는 것이? 흥분을 불러일으킬까?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나 구독자를 늘리려고 하는 겁니까?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거의 위의 것일 것이다.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당신의 친구들이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SNS 마케팅은 그들이 당신과 관련되기 전에 당신의 연관성을 볼 수 있다고 가정한다.
당신이 작곡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모든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이 영감을 주는 콘텐츠를 만든 후에 확실히 웹사이트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타겟 청중들은 당신을 좋아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굴복하고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있어서 당신의 보상을 찾을 것이다.
일단 어떤 소셜 웹사이트를 사용할지 결정하면, 여러분의 블로그라고 가정하는 당신의 홈 베이스로 트래픽을 많이 보내라.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고, 그들을 웹사이트로 미묘하게 안내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주제에 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이 이 블로그에 있다고 말할 때, 또는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때 비용 관리에 대한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초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에 나는 하루 종일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내 노트북에 최소화하는 매우 흥미로운 일이 있다.
그렇다면 가장 큰 논쟁은 무엇일까요? 이미 신속한 설계 작업에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특별한 부기를 하십니까? 구매자를 위해 바닥판을 깔아 주시겠습니까? 캐비닛 설치는?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그것을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당신은 이미 당신이 만들어 내거나 할 수 없는 것들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누군가를 고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마침내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이것을 반복하는 것은 어떨까? 특히, 만약 그것이 국내에 기반을 둔 사업을 가져올 수 있다면?!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많은 공유 – Soc에서 소셜 북마크 사이트 변경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