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연결구는 끔찍하다

첫 번째 링크 문구는 끔찍하다. 이 링크를 클릭하거나 클릭하는 것과 같은 세세하지 않은 말도 안 되는 링크가 되기를 결코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온라인 검색 엔진에 무의미하며 엔진 거미를 찾는 데 유익하지 않다.

이 진술은 차치하고라도 일반적으로 사실입니다.인터넷 마케팅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회사는 광범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도입하지 않고도 새로운 비즈니스의 홍수로 인해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연결 진행은 지속적으로 수행해야 하는 지속적인 작업의 한 예일 뿐이다. 기본 용어 링크 개발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사이트를 찾는 방법이다. 더 많은 링크를 사용할 수 있을수록 더 빨리 발견될 것이다.

SEO 프로그램에 많은 에너지를 투입하면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어야 한다.

서비스 이유가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기 요인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기를 원한다, 그렇지? 당신은 당신의 노력을 정당화하기 위해 긍정적인 결과를 보고 싶겠지? 물론 당신은 그렇게 한다.

그래서 당신의 교통과 순위를 주시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당신의 링크 구축 진행 상황을 추적하라.

많은 서사 회사들은 저비용이고, 실행하기 쉽고, 매우 단기적인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부정직한 스팸 관행을 사용한다.

이를 사용하는 서비스 제공업체를 주의하라

당신의 웹사이트 성공은 효과적인 검색 엔진 최적화에 의해 완전히 파악된다.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당신을 어떻게 발견할지에 대한 고려 없이 사이트를 설립하는 데 시간과 자원을 투자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50달러짜리 지폐를 태우는 것은 다르지 않다.

자, 그럼 유감스럽게도,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얻기 위해 너무 열심히 최적화하는 일을 하면서 거의 죽을 뻔 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당신은 모든 것을 체크해 보았고, 당신은 실제로 주인들이 실제로 설교한 모든 기술을 수행했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는 어디에도 발견되지 않았다. 실패자처럼 느끼기 쉽다.

SEO Elite의 또 다른 매력적인 기능은 페이지 순위 파트너를 찾고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다. 나의 간단한 관점에서 이 기술은 결국 쓸모없는 구글 알고리즘이 되었고, 페이지 순위는 큰 의미를 가져오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반대로, 사이트의 질은 그 나이와 링크 프로필이 얼마나 자연스러운지 알아낸다. 왜냐하면 그것은 많은 품질의 들어오는 링크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나는 하루에 50명 미만의 방문객을 불러들이는 PR5 콘텐츠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검색 엔진 웹사이트에 당국 사이트에서 몇 개의 링크가 들어오기 때문에, 내 파트너 중 한 명은 매일 수천 명의 방문객을 데려오는 PR4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첫 번째 사례를 보자. 당신의 SEO 경험은 당신을 최고로 직접 인도한다.

당신의 결과는 천문학적이고,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해 꽤 기분이 좋다!마이크스의 논리에 따르면, 이것이 바로 당신이 자신을 조사해야 할 곳이다. 성공은 SEO에 관한 한 가장 장기적인 것이 아니다.

웹상에서 구글이 다른 사이트와 연결되는 유일한 웹사이트가 아니라는 것을 말해보자. 디렉토리도 있고, 배너 교환도 있고, 거대한 웹사이트도 수백만 개의 다른 웹사이트도 있다.

그 숫자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가지고 있다.

나는 핵심 표현으로 효과적으로 순위를 매기는 웹사이트가 하나 있다.

그것은 심지어 색인화조차 하지 않은 브랜드 이름 브랜드의 새로운 사이트들로부터 많은 이메일 요구를 생산한다.

그것은 나에게 공정한 교환인가? 더 나쁜 것은, 이 사이트들의 대다수가 내 규율과는 전혀 관계가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되는 90%이다.

논의하기에는 좀 특이한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내가 시작하기 전에, 나는 이렇게 말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SE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그들은 여전히 그들이 만들고 싶은 수입을 얻지 못하고 있다.

만약 그들이 약간 다른 기술을 취했다면,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정으로 이익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들은 회사 소유주들이 정말로 수 백링크 사이트 익을 올리기 위해 필요로 하는 옵션들, 단순히 많은 양의 트래픽을 사이트에 가져오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

웹 기술과 혼합된 목표 트래픽이 필요하다. 강제 반응

서본 작성자가 웹사이트당 쓸 것으로 예상되는 다양한 단어의 지표를 제공하도록 끊임없이 하라. 그러나 대부분의 웹사이트에서 적절한 단어를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은, 많은 것이 당신의 산업, 페이지의 목표, 그리고 청중의 요구에 달려 있는 것은 분명히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그것은 항상 미묘한 균형이지만, 페이지당 100-200단어로 높은 순위를 매기는 것은 확실히 가능하다. 그러니 그러지 마라. 필요 없는 복사본 값을 지불하도록 속였군!

너무 환멸을 느끼지 마. 그냥 디트카스 코치 철학의 두 번째 부분을 원해. 그래, 단기적으로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을 그만뒀을지도 몰라. 하지만 그렇게 많은 것을 당신에게 전달하지 않도록 해. 그리고 가능한 한 인터넷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직업을 찾으려고 애쓰는 기밀로 향해. 최소한 아직은 아니야!왜냐하면 아가이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