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이 항상 재보험이 되는 것은 아니다

보장은 항상 재보험이 아니다. 왜냐하면 사이트가 당신을 1번 영역에 데려올 수 있다고 명시하는 것은 단순히 그들이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기 때문이다. 또는 그들은 당신이 모호한 키워드나 문구로 주목했을 수도 있다.

많은 합법적인 SEO들은 당신에게 아무도 모든 키워드에 대한 선도적인 중단을 보장할 수 없다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서는 정확한 과학 경로가 아니며, 일관된 트윗과 함께 당신의 웹사이트를 당신의 목표에 더 가깝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우리는 실제로 그 진술을 여러 번 들었고 우리 모두는 문제의 웹사이트에 수반되는 섭정을 알고 있다.

모든 것이 번쩍인다. 콘텐츠 없음 밥 박사가 무엇을 생각하는지 잘 생각해라.

이미 개발한 것을 인정하고 감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반드시 승리를 벤치마킹해야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고객의 승리를 축하하십시오!결국, 당신은 그들을 데리고 오는 것을 도왔습니다

서코퍼니에서는 당신의 자원이 필요한 곳에 도달하도록 안내할 수 있다.

당신이 작은 광고와 마케팅 예산을 가지고 있든, 혹은 한계를 극복하든, 당신의 서코 컨설턴트는 당신에게 가장 가치 있는 것 중 하나를 가져다 줄 수 있다.

당신의 서코퍼니스트는 실험을 통해 마케팅 기회에 대한 당신의 자원을 실험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며, 당신의 서코 전문가는 당신에게 실험 광고에 대한 당신의 어려운 돈을 걸 때의 골칫거리와 고통을 절약할 수 있다.

최근에 고객 휴가가 몇 주 동안 떨어졌는데 우리가 더 이상 그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에 불만을 품고 있었다. 가장 나쁜 점은 그가 왜 떠났는지 알아내기 위해 나나 우리 그룹의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않고 계약을 취소했다는 것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이 선언에 도전할 것이지만, 나는 왜 그것을 진술하는가? 구글, 야후, MSN은 SEO 전문가들에게 어떻게 결과를 사는지 말하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인 것은 그들이 종종 그들의 결과가 어떻게 서 전문가들보다 한 가지 행동을 더 앞서도록 명령되는지를 바꾼다. 왜 그들은 그렇게 하는가?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의 결과가 조작되는 시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그들은 한 가지를 원한다.

정확한 검색 결과 페이지를 전달하기 위해서.

다른 고객들은 모든 종류의 제한으로 웹사이트를 강화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을 제한했다. 이것을 바꾸지 마라, 항상 큰 요인이 있다.

그러나 당신의 손이 너무 많이 연결되어 있을 때 우리는 할 수 있다.

우리는 그들의 프로젝트 초기 단계에서 그들은 실제로 나쁜 키워드를 선택했다. 우리는 그들이 이것을 이해하도록 했다. 우리는 우리가 진보할 수 있다고 주장했지만 우리는 그들의 키워드의 대 백링크 사이트 다수를 매우 잘 순위에 올릴 수 있었다. 온라인 검색엔진에서, 그러나 우리가 추정한 대로, 판매는 증가하지 않았다. 만약 판매를 증가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것이 있다면, 고객은 우리에게 몇 주마다 우리에게 요청하곤 했다. 우리는 그들이 최적화된 키워드를 바꾸는 것에 더하여 웹사이트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자주 아이디어를 만들었다. 그들이 생각하고 자주 만든 웹사이트 개선 그들은 결국 승인되지 않았지만 키워드 수정은 생각되었다.

주말이 오면 토론토의 치과 직장에서 컴퓨터 화면에 웅크리고 앉아 미친 듯이 라디오에서 NFL 축구를 듣으려고 애쓰는 내 자신을 발견한다.

내가 주말에 있고 싶은 곳은 정확히 내가 있는 곳이 아니라 최소한 나는 의자에 있지 않다. 우리는 밥 박사가 만들고 싶어할지도 모르는 SEO 기술과 웹 웹사이트 수정을 검토하기 시작한다.

인터넷 사이트를 개선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접근법이 있다.

따라서 당신이 사이트를 위해 실제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기 위해 고용한 서 회사가 실제로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확실히 알 수 있도록 하라. 따라서 각 사이트는 개인과 같이 다르고 구별되기 때문에 온라인 웹사이트를 최적화하기 위해 다른 기술이 필요하다. 그래서 가장 좋은 서 회사는 웹사이트를 철저히 분석하고 인터넷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최적화하기 위해 어떤 기술을 사용해야 하는지를 정확하게 추천할 수 있어야 한다.

작곡은 정말 개인적인 것인데, 나는 어떤 사람들은 혁신적인 것들을 쓰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를 쓰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뛰어난 사실적인 것들을 작곡한다.

글쎄, 나는 정확한 물건 범주에 속한다.

지루한 글쓰기-기술-점보-점보 작곡. 내가 이 분류에 어떻게 들어맞는지, 나는 모르겠다.

키워드는 웹사이트나 웹사이트가 서씨의 검색 결과에 공개하기를 원하는 단어로 사이트를 만들 때 키워드를 적절한 장소에 두는 것이 전부다.

우선, 당신은 블랙 해트 SEO 트릭을 사용하는 회사와 일하고 싶지 않다. 비록 이러한 기술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SERP의 정상에 올려놓을 수도 있지만, 그들이 실제로 행해진 것을 발견했을 때 온라인 검색 엔진에 의해 영구적으로 금지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기 위해 2천 달러를 지불한다면, 당신은 이 위험을 감수하고 싶으십니까? 컴포넌트 주의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