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됨

Slideshare – 2013년 Slideshare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됨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PDF, 문서 및 비디오도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함께 가능성은 무제한이다.

그렇다면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할 때 구글은 당신의 콘텐츠가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루어야 할 것이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MLM 리드 세대를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그들은 일단 개인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이 모든 질문에 효과적으로 답할 수 있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은 매우 빠르게 형성될 것이다. 전략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한 단계를 따라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과 같은 과학입니다. 하나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SEO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성공적인 성과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볼 수 있는 책갈피를 제공하기 전에 논의된 바와 같이.

끝고객에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세계로 진출하고 있다고 확실히 말하라. 소비자가 당신의 페이지에 등록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그들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배우도록 할 수 있다.

블로그 사이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매일 1시간씩 헌신함으로써 훌륭한 결과를 보장하는 게시물을 발견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기대한다; 현실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많은 특별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체크아웃한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었으면 하는 것이 아니라면 불만족스럽지 않다. 당신의 시나리오는 완전히 다양한 접근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신은 묻는다. 내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 오피가이드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1 – 소셜 네트워크는 단순히 어린이를 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는지 우리에게 알리는 훌륭한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말라!Lets는 당신이 원하는 돈을 받는다고 말한다.

당신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하자.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 충분한 sns 마케팅을 걱정할 수 없어!!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개인 내에서 친숙해지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을 알아야 한다!소셜 네트워크 소 네트워크와 친구를 만들고, 고객이 어울리는 곳에 친숙해지도록 하라. 그러나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그들을 스팸으로 보내지 말라!나도 이해해!

소셜 네트워킹을 서비스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아이디어가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걱정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기본적인 질문들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고, 완전히 효과가 없었다.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기존에 달성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계획과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확실히 중요하다.

셋째, 네트워크에 앞서 상당한 트래픽을 발생시킬 수 있는 잘못된 기대치를 창출하지 마십시오. 총 100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의 팬을 따라가는 것은 멋지지만 소셜 네트워크의 효과적인 결과를 생산하기에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니다(즉, 상황을 만드는 힘). 소셜 미디어의 회원 수와 직설적이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구전 마케팅의 한 종류입니다.입의 단어는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처음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을 실행하기 시작하면, 효과적으로 자신의 위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다룰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량을 운전하는 것과 같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