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남아 있든 모든 고객의 요구 사항에 옵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남아 있든지 간에 모든 고객 요구 사항에 옵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이 고객을 지원할 수 없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려고 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믿고 있었고 웹 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절차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색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이 좋아하는 검색 엔진과 연결될 수 있도록 강조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제,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Truth, Reddit, Ning, Skype 그리고 블로그 계정을 포함한 거의 없다.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시장에 남아 있는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Tweepi에 등록하여 당신의 시장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서비스를 얻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의 핵심 요소는 여러 가지가 있다.

주요한 것은 당신의 정보 sn 마케팅이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천 명의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한다는 견해를 얻기 위해 당신의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의 정보가 마음에 든다면,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경우, 당신은 당신의 제출이 매우 멀리 갈 수 있다.

당신은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신뢰 수준을 획득하는데 매우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

그리고 그때 당신이 그것을 할 때 그것은 훌륭한 시작이다.

하지만 시장이나 틈새시장에서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를 커버하도록 하라. 개인은 적지만 훨씬 더 표적이 된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어떤 경우에는 양이 품질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서비스나 아이템을 판매할 때, 엔터테인먼트 외에 정보가 가득 찬 동영상을 유튜브에 제출하는 업데이트로 가능한 한 자주 트윗을 해야 한다.

제가 저비용을 말할 때, 저비용을 말하는 것입니다.자유요.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완전히 무료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만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목표 청중에게 바로 갈 수 있을 때, 왜 이 모든 현금을 광고 구매에 사용하나요?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과 본질적으로 같은 것이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특정 틈새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도달하려고 하는 사람인지를 결정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가장 좋은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최고의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메시징은 다양한 계정으로 빠르게 이루어진다. 서로에게 접근하여 헌신적인 메시징 허브에서 발견됨 당신의 이메일, SMS, 그리고 즉각적인 메시지는 버튼 클릭 시 모두 한 곳에 있다.

비슷한 경우 이메일과 인스턴트 메시징 계정이 손가락 한 번에 설정되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과 홍보에 활용하는 모든 전략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식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그 반대라고 생각하곤 했지만(비루추얼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토론은 내 마음을 바꾸어 놓았다. 나는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딩, 작업 환경 문제, 직장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발표한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매우 잘 이해하고 있는지 결정하고 그 장소에 대해 잘 보고 잘 고려된 답변을 발표해야 한다.

둘째, 정보를 발표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약된 시간을 정했다. 그것은 모두 앉아서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1시간씩 투자합니다. 주중에는 내 삶에서 유익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합니다.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메일 상호 작용, 기존 기회, 새로운 및 오래된 그림, 체크 아웃한 온라인 게시물, 내가 좋아하는 sns 마케팅을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제목 및 인터넷 검색을 사용하고 그물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이를 사용하십시오. 앞서 언급한 4대 제품 출판

페이스북 페이지 제작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이점이 있다.

한 가지 이유로,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검색 엔진이 “페이지가 아니다”를 방문하는 것을 멈추게 하는 비밀번호 벽 뒤에 있다.

스팸과 이메일 개설률과 계속 출장샵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는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바로 팬 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된다. 기억하라,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고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즐기라!

2 – 적어도 1은 없습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