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종종 무엇인가? “주식”은 단순히 회사의 소유권을 공유하는 것이다(핸드백, 신발, 음식, 금연에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를 생각해 보라).

주식은 종종 무엇인가? 주식은 단순히 회사의 소유분유일 뿐이다(손가방, 신발, 음식, 금연 등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를 생각하라). 기업들은 일단 돈을 벌고 싶다면 그들의 회사의 주식을 판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전 세계에 부티크를 시작하고 싶어했다고 가정해보자. 그녀는 회사의 주식을 팔고 그것을 하기 위해 돈을 모을 수 있었다.

하지만 타이거가 왜 그렇게 잘하는지, 아니면 인수된 선택이었는지에 대해서만 그의 재능을 가지고 나타났는지 논할 수 있다.

우리는 물론 타이거즈의 골프 실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다른 타고난 능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좋아, 이것은 내가 그것에 대해 만든 첫 번째이자 마지막 농담이야!)

나는 이 계획의 예로서 비유를 사용할 수 있다.

내가 수년 동안 워크숍에서 얼마나 힘들고 정확하게 시간과 노력이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중요한지를 증명하기 위해 사용해 온 비유. 너는 내가 두 번째에 말하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이 비유는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을 때까지 잘 사용했었다. 그것은 지금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을 제공한다!

주택 소유자가 유치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단지 당신의 몫을 되찾기 위해 다소 더 많은 다리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유치권 소유자로서 유치권 소유자와 함께 압류하는 것은 이제 당신의 책임이 될 수도 있고, 어쩌면 당신이 항상 새로운 주택 소유자로서 운이 좋을 수도 있다.

리스크란 무엇인가? 위험을 잠재적인 재정적 재산 손실로 정의해야 한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이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확실하지 않다. 그러므로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관련된 위험의 유형과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올바른 방법을 알아야 한다.

기억하라. 당신은 그 위험을 전체적으로 피할 수 없다. 당신은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장기간에 걸쳐 현명하게 투자해야만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물론, 나는 골프를 치는데 시간을 보내지만, 나는 그것을 내 영역이라고 부르지는 않는다. 그것은 나에게 개인적으로 취미가 될 것이다. 나는 내 게임을 연습하는 동안 시간이 짧아졌고, 따라서 나의 연습의 대부분은 내가 며칠 동안 진정으로 나의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할 실제 게임 시간에 일 바이비트 어난다. 골프 완벽을 추구하는 시간과의 연결은 물론 큰 문제지만, 내 가까운 전화번호 핸디캡과는 별개로, 나는 내 연습의 대부분을 말한다.

가장 큰 장애는 아마도 나의 관련 재능일 것이다. 나는 그것이 회원 자격을 얻는 것처럼 보일 때 실제로 그것을 현금으로 바꾸지 않는다.

이것은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다. 그래서 나는 골프 코치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비록 내가 그것을 수리하는 방법을 모르는 전문가 코치가 있기 때문에, 나는 항상 나의 방어를 할 때, 나는 항상 나의 하루 일을 그만두고 수입을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그 많은 클라에 내 자신을 얻는 데 필요한 시간과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낭비할 만큼 충분히 모으지 못할 것이다. 내가 가장 위대한 것을 기부하지 않는다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 물건에 머물러서는 안 된다. 즉,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 나에게 돈을 지불하는 물건이다. 앞서 언급한 모든 회사들은 사실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저평가된 영토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회사들은 또한 많은 부채를 지고 또한 그들의 잔액은 부정적인 순현금 대칭을 통합한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요구한 것에 대해 보상을 받게 될 이유다. 다른 곳에서 머니를 찾는다. 0% 성장주가 공정한 P/E 값뿐만 아니라 10의 P/E로 거래되는 경우 134 잠재적 수익 34%

약세장 내 투자는 하락 추세가 마침내 보이지 않을 때 손실의 가장 좋은 가능성을 불러일으킨다. 이 경우 투자 전략은 당신이 소유하지 않은 주식을 팔려고 하는 것이 짧을 수 있다.

당신의 브로커와 계약을 맺을 수 있다.

당신은 사실상 가격이 하락하자마자 주식을 다시 사려고 브로커를 사용할 때 주식을 차입할 것이다. 실제 두 가격의 차이에서 이익을 관찰하는 것. 약세 시장은 종종 방어적인 주식을 사고 있다.

시장 침체에 영향을 받지 않는 유틸리티 회사나 모든 경제적 어려움 동안 일부 주식을 파는 회사들과 같은 건강 보충 주식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포트폴리오를 따로 따로 두어야 할 것이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 하나는 투자용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다른 하나는 성과를 고려하여 새로운 자본을 할당해야 한다.

임대 생활 공간 특히 당장 수입이 있을 때만 숙제를 탐구하고 구매하는 것이 안전한 시작 방법이 될 수 있는 반면,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큰 보수를 받기 위해 일정 기간에 참석해야 할 수도 있다.

세입자들과 함께 어떠십니까?

결국 나는 내가 처음 시작한 곳이 바로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정도 떨어진다는 것을 인정한다.

내가 계획을 끝냈던 것은 종이(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관한 실제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개월 동안 100만 5천 달러를 건설하고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하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모든 펀드는 평균에 대한 단순화된 투자를 제공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