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사랑에 빠지다.

몸과 사랑에 빠지기 몸매에 관해서 사람이 단순히 사랑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것들을 강조하고, 고르고, 전체 그룹을 존중하라 신체는 – 여러분이 상상하지 못한 것이 여러분이 원한다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 신체는 오히려 많은 다른 놀라운 문제들을 해결한다.

폐는 호흡하고, 심장은 뛰고, 위는 소화되고 있고, 간은 혈액을 얼마나 아름답게 걸러내고 있는지 주목하라.몸이 움직인다; 당신의 태반이 현실을 얼마나 힘들이지 주목하라 당신의 몸은 결코 실패하지 않았다. 사실, 어떤 일이 있어도, 인간의 몸은 일을 유지하는데 엄청나게 성공한다.

걷는 동안 작은 발걸음을 내딛는 것 당신의 역학을 무너뜨린다 그것은 좋은 사람이 아닌 것을 보여준다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작은 발걸음을 내딛지 않는다 대신에 그들은 자신감 있고 권위적으로 보이기 위해 큰 걸음을 내딛는다.왜냐고? 음, 당신이 체중 운동이나 미용 운동을 선택했을 때, 당신은 단 한 번의 세션으로 힘과 심장 운동을 하게 된다; 와 비교해서, 지구력과 근력 운동을 위한 심장 적합성과 체력을 완성하는 방법. 그러므로, 당신은 신체 지방을 미친 듯이 태우면서, 또한 모든 운동으로 훌륭한 근력과 정의를 형성한다.

꼭 해야 한다다른 방법이 있다는 걸 알고 계세요? 여러분의 육체에 대해 아는 것은 삶을 경험하는 동안이고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가둔다면, 혹은 두려워한다면, 여러분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존재하는, 현재에 살고 있는 자신을 박탈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실제의 것을 풀고 호호호보조가 야생동물이 아닌 현명한 친구로서 대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인가요?단조로운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피부 세포에서 지방을 줄이는 것이 필수적이다. 매일 식사를 5~6등분하면 적은 양의 음식을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자신의 지방을 잃게 된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하루 종일 에너지를 공급하는 제한된 칼로리를 저장하게 한다.

반면, 하루 3끼는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다.

우리의 몸은 가능하지 않은 더 많은 칼로리를 처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남은 칼로리는 비정상적인 지방으로서 인체에 저장된다.이 신체 수용의 문제는 많은 성전환자들에게 어려운 문제이기도 하다. 또한 중요한 신체 수용의 부족은 내가 육체적 건강을 소홀히 하도록 야기시켰다. 과식과 불건전한 성행동에 있어서 대부분의 성전환자들에게 신체 수용은 결론점이 아닌 출발점, 그리고 그것은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것 때문에 우리는 어떤 경우들처럼 묶고 턱을 채우는 것 또한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의 신분을 더 효과적으로 일치시키기 위한 수술을 받는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그것들을 바꿀 수 있기 전에 항상 우리의 신체가 우리 몸이라는 것을 받아들인다, Idl은 확인되었다.성전환자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분할된 루틴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작은 가슴/작은 다리에 약점을 가지고 있다면, 이러한 특정 부분의 작업 속도를 따라 뛰어서 조금 더 밖으로 나오 마사지 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작업 시 피로감이 속도를 떨어뜨리기 때문에 전체 루틴으로는 이를 구현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신체의 다른 부분에서는, 당신이 분열된 루틴으로 두 개의 근육만을 연구하고 있기 때문에, 개미들을 위로 올리는 것은 덜 해로운 결과를 가져온다.무게를 사고 처리해야 하는 것 사실 흔한 결심은 아니지만, 공간을 차지하게 되고, 먼지를 모으게 되고, 정확하게는, 심각한 외상을 초래할 수 있다.

어깨는 추가 약물을 아첨하기 위해 어깨 패드, 주름진 어깨 디자인, 턱이 있는 재킷을 선택한다.

하프라인과 넥라인의 윗부분은 모피도그 칼라로 주변 디테일이 필요하다. 어두운 하의를 균형있게 조절하기 위해 밝은 색조 또는 밝은 색상의 상의를 착용한다.

요전 날, 강아지가 거기 앉아 귀엽게 생겼다고 짜증내는 것을 알고 난 후, 나는 녹색으로 가고 싶다는 것을 알았다. 내 속마음을 드러내는 것은 무엇일까, 푸념?자전거타기나 걷기와 같은 낮은 충격의 심근 운동도 중요하다. 이러한 체형 사람들은 또한 그들의 상지를 탄력있게 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

어깨 압박과 측면 상승은 팔과 어깨 근육을 형성하는데 적합하다. 적어도 4개에서 10개정도는 몇 주 동안 한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몸의 지혜 이전과 같다. 그것을 연주하고, 그것의 충고를 따르고, 그것의 요구를 유지하는 것은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고, 덜 스트레스를 받게 한다.

이 장점에 의해, 나는 만성적인 고통과 나의 투쟁과 관련된 사람들이 내 몸에 도달하고, 그 메시지를 신뢰하고, 내 몸 안에 있는 존재를 깨닫고 있다.

형성은 그냥 생각해 보세요. 무엇이 단순히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을까요? 내가 오늘 어디에 있을까?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