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몇 명이 칼린이 경기장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할지도 모른다.

게이머 두 명이 칼린이 경기장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할지도 모른다. 그는 안타력을 꼬집고, 항상 높은 타율을 기록했으며, 이상적인 분야에서 다년생 금 글러버였다. 그는 단지 약한 점이 없었다. 그는 20살에 타율을 얻었다!그는 그 업적을 이룬 역사상 가장 어린 게이머였다

선호도를 선택하는 또 다른 부정적인 부분은 만약 당신이 항상 일어나는 엄청난 선호도를 잃는다면 – 큰 선호도에 대한 당신의 손실을 부정하기 위해 3연승을 해야 한다는 압력이 현실에서, 큰 선호도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주 감소한다.

당신은 더 낮은 기회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들과 함께 몇 시리즈를 잃는 것이 불행하다면, 당신이 환불을 받는 데 꽤 힘든 시간이 걸릴 것이다.

탬파베이 레이스 vs 시카고 화이트삭스 mlb 픽스: 무서운 출발 후, 탬파베이 레이스는 현재 9-9로 지난 10경기 중 9승을 거두고 있다.

그들은 목요일에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한 4번의 비디오 게임 스윕을 끝내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다. 화이트삭스는 이제 7연패에 빠졌다. 이 비디오 게임은 목요일 밤 동부 6시 40분에 MLB 네트워크에서 공개될 것이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 스포츠픽 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중요한 숙취로 카디널스가 Might에서 강타자들의 터치를 회복시켰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발 출전을 위해 운전석에 앉아 있다.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는 4월 평균 250타수로 4월을 마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고 2008년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에 10만 표 뒤진 이 자리를 얻을 수 있는 브루어스는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자리를 노리고 있는 실전 전력 수가 부족하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나오는 힘은 어디에서 비롯되는가? 한 시즌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바꾼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인데, 누가 정말로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작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LA 다저스 25개(24-30) – LA 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에서 상당한 불만을 품고 있는데, 다저스는 총 24-30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에서 4위를 차지했고, 시즌 동안 다저스의 두 키는 안드레 에티에였고 매트 켐프 에티에가 326타를 치고 있다.

다저스에서 12개의 홈런과 35개의 타점을 기록했는데, 다저스는 보통 놀라운 투구를 하고 있는데, 실제로 야구에서 22번째인 407개의 평균 타점을 기록했다

약점: 이 그룹에는 단순히 매력과 매력이 없다. 아마도 30개 이상의 홈런 타자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100타점이나 득점 선수가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다른 팀에서는 당신이 오클랜드 주변에서 공을 던져야 하는 라인업에 있는 사람이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은 비싼 것을 보여줄 수 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방금 9번의 비디오 게임, 6승으로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세 번의 도시 도로 여행을 마쳤다. 카디널스는 멋진 야구를 해왔고, 센트럴에서 25경기 차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264점을 기록하며 리그 선두 공격 그룹이다. MVP 알버트 푸졸스가 실제로 3번이나 고전하며 처음으로 270세 이하를 기록했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시즌 후반에 그의 직업에서 이 짐을 지고, NL을 이끌며, 세인트 루이스의 피칭은 실제로 환상적이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통합했다. 1955년 칼린은 타선왕을 차지한 최연소 야구선수가 되었다. 사실 그는 기록을 깼을 때 이전 기록 보유자(Ty Cobb)보다 하루 더 어렸다.

야구에 대한 베팅은 꿀돈의 선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농구와 축구와는 달리 야구 스포츠의 도박꾼들은 단지 각각의 비디오 게임 이벤트의 진짜 우승자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스프레드는 각 측면을 위해 가져가거나 놓아야 할 현금으로 운영된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변호하고 있다고 가정하자. 올해 양키스가 잘 되고 있고 로얄즈가 가지고 있지 않다고 가정하자. 그 해에 여기, 양키스 -300 로얄즈 +270으로 한 줄을 목격할 수 있다.

약점: 이 그룹에는 매력과 매력이 전혀 없다. 30타수 이상의 홈런을 치는 선수들을 상대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100타점 이상의 타점이나 득점 남성이 없을 수도 있다.

당신은 많은 다른 팀에서 당신이 오클랜드 주변에서 공을 던질 필요가 있는 한 사람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리고 그것은 값비싼 것을 보여줄 수도 있다.

텍사스 레인저스(90-72, 2010년 제1회 위치 AL 웨스트): 지난 시즌 레인저스는 사슴 뿔과 곰 발톱을 내내 만들고 있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