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권고한다.

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권고한다.

이 현실은 특정한 가치가 없다. 게다가 샴페인 한 잔을 마실 때 토론할 수 있는 실제로 흥미로운 현실이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기는 오전 9시(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집에 있을 것인지를 준비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사실, Tweetdeck과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스니스 마케팅 소프트웨어가 있다.

하지만, 당신이 물리적으로 쉽게 이용할 수 없는 온라인에서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한 후트슈트는, 내 제안은,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정말로 적당히 활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진적으로 매우 비인격적으로 간주된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실제 관계의 주택 건설업자들보다 좌절스러운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워야 한다.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프로젝트의 최고 목표는 무엇이며,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매우 오래 동안 당신에게 잘 먹힐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쉽지도 않다. 처음부터 완료하는 데 많은 시간과 경험이 소요된다. 이 과정에는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투입되었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정확히 운영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이 들지 않을 것이다. 잘만 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이 들 것이다. 많은 시간을 들였으니, 특히 처음에는 더 많이 들였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는 성과를 낼 것이다!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 사이트를 활용하여 좋은 친구에 대해 이해하도록 하는 것은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기법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사람들이 당신과 접촉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 보고 싶어할 수도 있다.

마케팅 방법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개인들은 마케팅에 적합한 포인터를 선택하기 위해 일을 중단하고, 따라서 그들은 실패를 경험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해야 한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사업 기회가 페이스북의 다른 누군가의 벽에 제공됨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 차단될 수도 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스팸메일로 식별되고,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것이다. 당신의 회사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에 관한 한, 그것은 당신의 개별 엔터테인먼트 소셜 네트워크 채널에 그것을 사용하는 것보다 매우 다양하다. 그리고 당신이 말하고 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를 평가할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게시한 내용을 아무도 주목하지 않을 것이며, 그들이 계속해서 주목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 대안이 없다. 그것은 당신이 해야 할 것보다 더 공개되어야 할 것보다 더 나쁠 것이다. 당신의 분석가가 말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명심하라. 당신은 계속해서 목표를 추구해야 하고 당신이 목적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항상 보다

아이디어!소셜 네트워크 블로그를 활용하여 개인이 친구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은 당신과 연결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 보고 싶어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한다.

샴페인은 좋은 삶의 상징이다. 행사,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의 모든 것이 실제로 소규모 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성공했을 때, 소셜 네트워크가 사업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좋은 삶의 신호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되었고, 이제 시간 낭비를 줄이고 궁금해하며 무의미한 채팅을 하고 있다.

축하한다.

성공에 한 걸음 더 세밀하게 다가간다.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목표를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블로그는 야수를 길들이는 법을 배우는데,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매일 1시간씩 헌신하는 것에서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확신하는 기사를 찾기 위해 매우 열심히 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실용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독특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떤 곳에서 체크하는 것이 당신이 바라던 치료법이 아니라면 불만족스럽지 않다.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른 방법을 필요로 할 것이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소셜 미디어가 마케팅을 표준 미디어와 다르게 만드는 것은 오히려 긍정적인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