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는, 다시 한번 적어도 요구의 지혜가 된다.

나에게 다시 한번, 그것은 최소한 그것을 듣고, 그것의 충고를 따르고, 그것의 필요를 돌보는 지혜는 나를 더 창조적이고, 더 생산적이고,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든다. 단지 이 점을 위해서, 나는 수년간의 만성적인 고통과 내 몸에 대한 나의 투쟁, 그것의 메시지, 그리고 살아있는 생활방식에 대해 당신을 위해 우연히 마주치게 된다.신체 정보에 의존합니다. 생각 좀 해보세요. 만약 제가 그것을 발견하지 않았다면요? 여기가 어디죠? 잘 모르겠지만, 난 내가 원하는 것에 감사한다고 말할 수 있어.이 거래는 다른 사람을 판단하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동등한 사람으로 생각한다면, 그들의 말투는 보통 너무 높거나 부족하지 않고 당신에게서 정상입니다. 하지만, 만약 누군가가 평소와 비교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그 직후 당신을 지배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집에서, 당신은 당신의 애완동물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애완동물은 그들의 몸을 잘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건강과 건강의 측면은 신체, 영혼, 머리를 포함하는 다면적인 접근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직장에 있을 때, 당신은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기 위해 다음 신체 이완을 고려해야 한다.

세로토닌 수치를 부드럽게 완화하다.어떤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을 축적하는 다른 사람들을 대신해서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다.

연구에 따르면, 여러분은 또한 복부와 허리에 축적된 지방이 남성들만이 이 범주에 들어맞지 않는 사람들보다 더 나쁘고 자주 축적되는 여성들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의 허벅지와 엉덩이 주위의 지방.여러분은 차크라와 아스트랄 핵 사이에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빙고! 당신의 차크라는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의 한 부분인데, 그것은 당신의 아스트랄 에센스 위치가 아스트랄을 운전하는 것이 아닌 곳에 대한 사실적인 대답인가요?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은 당신의 신체와 연관되어 있다.
오피최전방
사실, 더 정확한 표현방법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당신의 신체적인 종류와 겹친다는 것이다.당신이 말하고 있는 남자나 여자에게 손가락질을 하는 것은 공격성의 징후를 보여준다. 그래서, 이 제스처를 절대 사용하지 말아라, 특히 친구나 가족 관계자들 앞에서 이것은 당신의 약한 면을 보여주고 당신을 목 졸라매는 틀에 가두게 한다.

이것을 4주 동안 시도하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삶을 위한 몸을 만들기 시작할 것이다. 린, 운동적이고 잘 정의 된 당신은 피곤한 것과 반대로 깊은 잠과 그 여파에 활력을 되찾게 될 것이다. 당신은 처음으로 계단을 뛰어 오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던 몸에 뚱뚱한 슈퍼 퀵 당신이 어울리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oud는 다시는 입지 않는다! 그리고 여러분이 내부적으로 더 깊은 건강 상태를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피부조차도 더 젊고 더 활기찬 그늘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동료들은 여러분에게 완전히 다른 점수를 줄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시장은 어떻게 이 게임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신체 수용의 이 문제는 많은 트랜스여성들에게 어려운 문제이다. 또한 중요한 문제이다. 신체 수용의 부족은 나의 신체적 건강을 무시하게 하고, 과식을 하고, 대부분의 트랜스여성들에게 신체 수용은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인 습관에 관여하는 것을 야기했다.중단점이 아니라, 이것은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래서 우리가 묶고 꾹꾹 눌러 붙이고 많은 경우에 호르몬 치료를 받는 것은 우리의 신체가 우리의 정체성과 일치하도록 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우리가 그것을 바꾸기 전에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또한 우리가 몸이 무엇을 받아들이는지 탐구하기 위해서도.한스는 트랜스피플에게 의미할지도 모른다.특정한 하나님의 머리 몸 축복과 함께, 믿음은 기도, 긍정 그리고 진리에 대한 명상의 시간을 보통의 습관처럼 남겨두어야 한다.

믿음의 마음은 지혜와 지식보다 더 포화상태에 이르러야 한다.

그리스도의 몸과 마음이 일단 나타나면, 육체는 완전한 신성함을 표현할 수 있다.

정신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신자가 얼마나 진실에 열심히 헌신하는가에 달려있다.

유명한 작가인 Dale Carnegie는 한 때 사람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리는 자신의 사업 이름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사람들과 대화할 때 사람들의 이름을 사용한다.

그것은 바디랭귀지에 포함되지 않지만 당신의 전체 바디랭귀지의 파워를 높여주고 성격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준다.여러분은 여러분의 영적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영이 주권적으로 여러분에게 주어야 할 선물을 주십니다. 그는 여러분이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결정하였습니다. 그 선물은 성령으로 선택되고 성령으로 힘을 얻었기 때문에, 믿을 수 없을 만큼 진정한 공간은 결코 여러분의 선물과 관련된 자랑거리가 아닙니다. 그래서 그들 각각은 같은 영으로 주어지므로, 모두가 같은 명예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다른 이들보다 더 눈에 잘 띄는 것은, 그 누구도 모든 선물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육체의 공동체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그 선물들은 각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조화롭게 운영됩니다.살 길이 따로 있다는 것을 이해하겠는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