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공간을 찾을 때마다, 특정 아이템을 위한 공간의 끝에 도달하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에, 개인들은 어수선함을 알지 못한다

작은 공간을 찾을 때마다 특정 아이템의 공간에 도달하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에 어수선함을 알지 못하는 개인은 있지만 처음에는 어수선함이 때때로 전체 디자인의 역할이 되어 그 영역을 더 작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밖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그들이 있을 때까지 당신의 방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으로 발전할 것이다. 움직이는 공간을 차지하는 것+눈이 소비되는 것이 된다.

벽에서 벗어나면 평범한 풍경 대신 음산한 욕실을 활기차게 할 수 있다.

추상적인 풍경이나 틀에 박힌 지도, 일본산 농산물을 걸어보려고 하지 말고, 예술을 선택할 때, 이미 방에 있는 색깔들을 기억하라. 예술은 소파와 일치하지 않기를 바란다. 그것은 당신이 방의 토론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큰 조각 하나 또는 작은 것을 결정하든, 예술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방에 개인적인 손길과 흥미를 제공하려면

이제 캠퍼스 내의 개인 수업에 참여하지 않기 때문에, 질 높은 등록금이나 다른 학생, 교수진과 함께 누락된 수업에 참여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분명히 학생들이 받는 같은 자료가 아닐 것이고, 당신은 인터넷을 통해 당신처럼 가정교사와 학생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을 것이다. 심지어 당신의 대학이나 대학이 실내 디자인 셀프인테리어 수업의 졸업생들에게 헌신적인 웹 페이지의 일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싶다. 이것은 당신이 예비 고용주들을 만날 수 있도록 돕는 멋진 방법이다. 미래 사업 파트너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실내에 어떤 트렌드가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 가까운 뜨거운 것을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지만 제조업체의 속도와 제조업 준비자들의 세계 도달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매우 빠르게 나타나는 것을 보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실내 장식을 훨씬 빨리 변화하기 때문에,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고르십시오. 유행보다는 시간 없는 것에 집중하라. 유행에 매혹적인 유행의 부속품과 페인트 색상을 사용하는 경우, 전체적인 계획과 억양은 큰 투자가 아니며, 이러한 전문가의 첫 번째 타이어를 교체하거나 새로운 IT 청사진을 시도해 보십시오.

자격증부터 따고, 동료를 시험해보고, 학사 학위와 함께 학사 학위를 따면 됩니다.각각의 학사 학위는 더 받기 어렵고, 훨씬 더 많은 돈을 더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졸업할 때 가장 흥미진진한 직업은 과목에 집중하는 모든 돈과 시간을 매우 잘 쓸 수 있습니다

첫째, 현대적 디자인은 사실 단순가구이다. 개방된 공간은 또 다른 핵심 요소이다. 현대적 인테리어룩을 위한 어수선함은 결코 없다. 모든 가구와 액세서리는 기하학적 모양이 필수적이며 모든 주거 공간에 고용될 수 있다.

기하학적 모양은 당신에게 더 많은 미래적 감각을 줄 것이다. 색채는 현대적이라고 생각할 때, 당신은 정기적으로 흑백을 생각할 때, 그리고 이것은 단지 색채 구성표일 뿐이다. 회색과 베이지색을 운동하는 것도 사용되지만, 언제든지 스플래시한 색상을 던지면 색상이 깨끗한 직설적인 외관에 영향을 받기를 바란다.

물론, 당신은 룸 확장 프로젝트를 시행함으로써 물리적으로 바닥 공간을 추가할 수 있지만, 단지 당신에게 멋진 거래를 할 수 있다.

왜? 방 확장은 배관, 배선 및 덕트를 모두 부여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의 외관과 일치하는 새로운 측면 및 지붕 재료를 획득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집 기초나 지하실과의 확대를 요구할 수도 있고 심지어 많은 표준을 다룰 수도 있다.

건축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이해하지 못하겠지만, 보통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실제로 당신의 건축이 일반적인 디자인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과 깊은 관계를 가지고 있다.

자연이 바로 그거야!진짜 나무, 진짜 돌, 진짜 섬유를 사용해라. 확실히 야생 생물처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복사본은 보통 나무, 식물, 꽃을 다운로드하고 편안하고 자연적인 느낌의 자연 재료 안에 야외를 더하는 것처럼 보인다. 자연 정원처럼 따뜻하고 아늑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다.

물의 특징과 벽난로를 잊지 마라. 이 패드들은 당신이 필요로 했던 진정시키는 손길이다.

방은 의도한 성능에 도움이 되는지 기능적으로 간주된다. 방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기능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쓸모가 없을 것 같은지를 명심하라. 예를 들어 침실을 예로 들어야 한다.

만약 잠을 잘 수 있는 편리한 장소가 아니라면, 그것은 구이를 실패하게 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