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려면 나사를 풀고 토끼 케이지 드라이브에서 드라이브를 제거하십시오.

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토끼 케이지에서 제거하려면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입력 측면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더 좋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컴퓨터 뒷면에 있는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간단하게,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모바일 컴퓨터 자체에서 작동한다.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이 지금 당신의 모든 포켓 브라우저에 추가될 수 있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다는 많은 기능 장애를 시도할 수 있다.

어떤 포켓 PC는 현재 당신에게 더 큰 사용량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GPS와 함께 제공될 수 있다.

;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보통 카메라와 비디오 DSLR 카메라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80달러의 좋은 노트북 외에 그런 종류의 힘이 필요한 젊은이들은 문서, 스프레드시트, 인터넷 서핑, 이메일 잡일을 아주 잘 처리할 수 있다.

특정한 새로운 넷북은 대부분의 정상적인 컴퓨팅 물건을 다룰 수 있다.

그리고 그 크기와 비용은 그것이 내 넷북과 완전히 비슷해지고 사무실 밖에서 그것을 사용하는 것과 같다. 최신 버전과 함께 심지어 더 많은 파워를 획득한다.

그 이유는 노트북이 큰 대형 데스크톱 장치보다 훔치기 쉬울 정도로 가볍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도둑이 도둑맞는다면, 가벼운 노트북을 훔치는 것보다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칠 가능성이 적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압축 공기로 폭발할 수 있 노트북수리 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먼지로 가득 찬 잼을 통해 히트싱크 팬을 꺼내서 냉각 지느러미 사이의 흙을 찾아야 한다.

8 – Alienware Area 51 시리즈 :이 멋진 기계는 가장 심각한 게임 거래자에게 비할 바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Intel 4 프로세싱의 속도와 함께 그래픽 및 사운드 기능은 MTs를 즐기는 데스크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필수 요소입니다.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휴대하는 것은 간단하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은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이제 데스크톱 컴퓨터 시계보다는 2파운드 정도 가벼워졌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놀라울 정도로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키보드와 함께 마우스를 가지고 있는 선박들 CPU 유닛은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하는데, 여기서 그것은 앞쪽에 가까운 작은 공간으로 쉽게 미끄러져야 한다.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오디오 잭이 있다.

나머지 포트와 커넥터는 CUI 뒤에 있다.

말하기 싫지만, 1위의 작은 장소들은 주요 전자 전자 제품이다. 체인점들은 확실히 편리하고 가격이 보통 야구장에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이 내가 RAM, 디스크, 또는 좋은 잉크젯 잉크젯 잉크젯이 빠르게 필요할 때 나를 한 번 이상 유혹했다. 문제는 그들의 판매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판매에만 관심이 있다는 것이다. 고맙지만 사양할 것은 없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주하는 사람들이지만, 그들이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편집에서 시장 업무가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뚱뚱한 강력한 비디오 카드의 칼로리를 필요로 하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나는 두 개의 노트북(약 15인치 화면과 내가 여행 모델을 택하는 것으로 채택한 넷북)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디오 작업을 하고, 거대한 미디어 컬렉션을 포함하여 내가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몇 개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도 컴퓨터에 맞지 않거나 연습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내 고급 컴퓨터 프로그램의 모든 새 버전이 최신 하드웨어 기능을 이용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아마도 항상 당신이 데스크탑 워크스테이션을 필요로 할 것이다.

일반 목적 사용자: 전체 목적의 데스크탑 컴퓨터는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인터넷 서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환상적이다. 당신이 일반 목적의 컴퓨터 범위에 따라 정확히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의 가격에 따라.

프로세서: 프로세서와 관련된 가장 흔한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컴퓨터 입니다. 많은 작업을 하거나 비디오 및 비디오를 태우거나 만드는 것과 같은 고속 프로세서만 요구하는 것이라면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겁니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두뇌가 가장 기본적인 형태 입니다. 프로세서는 훨씬 더 빠른 성능으로 컴퓨터에서 수신할 수 있을 겁니다.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한 번 더 낡아버린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기 위해 필수적인 필수적인 측면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집에서 만든 카드를 추가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이 작업에 더 비싸고 업그레이드하는 사람이 당신의 인터넷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지 알아내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이것을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