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를 고치는 법을 배워라

장애를 고치는 법을 배워라. 질병이나 장애나 건강 문제에 대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몇 가지 가장 좋은 무기 중 하나는 장비에 관한 것이지만, 이제 올바른 대답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이 무엇인지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적어도 그것에 접근하거나 그 증상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6) 하루 중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만들어 매일 이 일을 하는 데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요가를 배우고, 달리고, 걷고, 자전거 타기,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배우되, 일상의 일상 때문에 하라.

치료와 치유에 관한 모든 것을 의식하고 당신이 전반적인 상태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길. 공황 파괴가 있다는 것을 인식하라. 공황 펀치로 이어지는 감정과 감정을 인식해야 한다.

두려움과 불안을 유발하는 감정과 감정을 인식해야 한다.

두려움과 불안을 유발한다.

그것을 사용하여 고통을 겪기 시작할 수 있는 감정과 감정을 인식함으로써 공황 또는 불안 공격을 유발한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아마도 명상, 심호흡, 그리고 다른 휴식 장치를 통해 긴장을 풀기 전에, 즐거운 생각을 고려하거나 어떤 종류의 생각도 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자게 하고, 공황과 불안과 싸우는 데 필수적일 것이라는 것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통 잘 쉬면 기분이 훨씬 좋아지고 뇌가 더 날카로워져서 불안을 조절할 수 있는 더 많은 것을 만들어 준다.

보통은 진정제와 항우울제를 사용하여 신체적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베타 차단제뿐만 아니라 인지 문제를 관리하기 위해 치료를 받을 것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단지 진정한 종류의 약을 제공하지 않고 더 자연스러운 수단을 사용하여 그들의 상태에 접근하기 위해 아마도 당신은 그들과 비슷할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여기 자연적으로 공황 발작을 극복하기 위한 7가지 팁이 있다.

분명해 보일지 모르지만, 몇몇 사람들이 실제로 공격이 일어나고 있는 것보다 FACT에서 도망치거나 간과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놀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원치 않는 경험을 효과적으로 녹일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은 항상 그것을 당신의 분할되지 않은 눈으로 만나 도망가서 그것이 당신을 쫓는 것을 보는 것이다.

매일 밤 밤새도록 잠을 자라. 피곤한 몸은 안절부절못하는 마음을 이끌고 공격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주치의와 상의하기 위해 긍정적인 사람은 잠을 잘 수 있어야 한다.

또 다른 공황상태의 빠른 호흡을 경험하는 동안 어떻게 호흡하는지 수용해야 한다.

공격을 관리하기 위해 속도를 늦춰야 한다.

공격의 심각성과 지속시간은 감소될 수 있다.

그러니, 천천히, 심호흡을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공황장애를 치료하다

특히, 고통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아이들이 이상하다고 느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과 함께 앉아 그들이 완전히 정상적인 다양한 사람들이 겪는 장애물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이런 사실은, 언제 환상을 깨뜨릴 것인가? 왜냐하면 당신은 긴장이 폭행의 주된 증상을 만들어 내도록 요구하는 실제적인 행동은 전혀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성공적으로 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공황 발작을 매우 쉽게 멈추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내가 당신에게 공황과 불안 공격을 끝내는 것을 아는 것은 하나를 바라는 것이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충격을 받을 것인가? 그래 나는 그것이 모순되고 우스꽝스럽게 들린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우리 둘 다 설명해야 한다.

다음 번 공격이 시작되면, 그들을 극복한 명령이 온다. 이것은 단순히 20까지 세는 것으로 생산될 수 있지만, 개인은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만약 내가 20에 도달한다면, 다음 공황 발작은 사라지게 될 것이다. 이것은 강력한 기술 통제 포럼이 될 수 있고 천천히 당신의 몸과 몸의 서로를 제거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때때로 공황 발작을 제거하기 위한 명령이다. 그러므로 의심의 여지 없이, 만약 당신이 이 접근법을 한 번 더 시도한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천천히, 의심의 여지 없이, 당신이 이 접근법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자주 연습하면, 여러분은 그것이 하루 중 어떤 시간이라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위협 수준을 확립하기 위해 행성을 빠르게 스캔하기 시작한다고? 직감적으로 밀실공포증을 느끼고 낯선 사람에게 폭격을 당하는 모든 사람들은 팅글링이 당신의 팔다리를 침범하고, 당신은 머리가 가벼워지고 어지러워졌고, 그 다음에 가장 두려운 것 중 하나가 무엇인지 두려워하면서 엄청난 공포가 뒤따른다. 다 강남정신과 음 불안장애가 온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우리는 우리의 생각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일 때 공황 발작을 견뎌야 한다.

왜, 우리는 혼란의 중심이 아니다!우리는 우리의 생각과 동일시하는 경향이 있지만 꽤 충격적인 경우들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우리가 생활하는 동안 수백만의 생각을 가질 수 있는 바로 그 생각들이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명상, 심호흡, 추가적인 휴식 스타일을 통해 긴장을 풀라. 당신이 잠을 자려고 떠내려갈 때 쾌적한 생각을 고려하거나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잡스는 당신이 숙면을 취하도록 도와준다. 그것은 괴짜와 싸우는 데 필수적인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