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요즘에는 와인의 핵심과 테두리가 상대적인 나이, 그리고 다리의 외관 안에서 친숙한 한 가지 의미에 대해 어떻게 말하는가.

그래서 요즘에는 와인의 핵심과 테두리가 상대적인 나이와 다리의 외관에 익숙한 한 가지 의미에 대해 어떻게 말해주는지 알 수 있다.

마케팅에 오랜 세월을 보낸 나는 놀라운 포장의 본질적인 가치를 깨닫는다. 결국 멋진 포장이 강력한 당김을 일축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심지어 멋진 와인 포장 디자인은 가격과 산업 규범에 의해 결정되는 지침을 가지고 있다.

내가 만들고 싶은 실제 와인 라벨 디자인은 오토존 프리젠테이션 디자인을 비교적 잘 표현하지 못할 수 있다.

Gewurztraminer – 독일과 프랑스에서 재배됨. 과일 맛이 나는 매우 향기로운 와인이다. 이 와인은 매운 것과 아시아 시스템 모두와 잘 어울린다.

만약 누군가 지하실이나 와인을 저장할 수 있는 선반만 가지고 있을 수 있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와인으로 기준을 완전히 채우지 마라. 당신의 취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특별한 변화다. 당신은 음료를 마시는 한 브랜드에 많은 케이스를 꽂고 싶지 않다.

빨강, 하양, 건조, 단맛, 반짝이는 것을 선호하는 것과는 상관없이, 와인 컵 안에서 칼로리를 과소평가하거나 생각하는 것은 정말 쉽다.

헨리 삼촌은 여러 종류의 와인을 만들지만, 일단 메뉴를 듣고 나서, 그는 리오자 스튜어트가 그의 머롯을 정말 좋아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는 매혹적인 선택을 알고 있었다. 머롯과 같은 많은 사람들이 그의 결혼식 저녁 식사를 프라임 갈비에게 대접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의식 커플은 빨간 버거와 함께 놀기에 완벽했다. 모든 사람들은 한 잔이나 두 잔을 즐기며 신부와 신랑 헨리 삼촌에게 활력을 불어넣었다.

덕트리스 분할 시스템으로 증발기 팬 코일은 2개의 구리 라인을 통해 압축기에 부착 될뿐만 아니라 지하실 내부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압축기는 지하실의 적어도 두 배 크기 또는 실외에 필요한 다른 방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하실에서 50 피트 이내에는 덕트가 없는 분할 시스템이 매우 다양합니다. 라킹을 설계할 때 그릴 커버와 상자를 사용하여 증발기 팬 코일을 나무에 숨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장식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의 와인 저장고 전문가는 당신이 상황에 가장 유용한 것에 대한 적절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와인을 흰 배경에 고정시킨 다음 빛과 관련된 와인을 연습하면 와인의 나이는 나이가 들수록 가벼워질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지만, 화이트 와인의 경우는 그 반대다. 기억해야 한다.

액체의 연대기적 나이를 말하는 것은 중요한 기술이다. 어떤 와인은 나이가 들수록 나아지고, 어떤 와인은 젊을 때 항상 취한다.

이제 당신은 와인을 평가하기 시작하는데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와인이 두껍고 있는지 자문해야 한다.

부자인가, 가볍고 얇은가? 매끄럽고 부드러운 맛이 나는가, 아니면 거칠고 권위 있는 맛이 나는가? 입안에 남아 있거나 입안이 건조하게 하는 맛있는 맛 와인 한 잔의 칼로리는 중간 크기의 쿠키, 비지방 라떼 또는 작은 종류의 빵과 버터나 기름과 거의 같다.

Gewurztraminer – 독일과 프랑스에서 재배됨. 이것은 과일 종류가 있는 매우 향기로운 와인이다. 이 와인은 큰 양념과 아시아 음식과 잘 어울린다.

와인 맛은 시력, 냄새, 욕망의 감각을 포함한다.

7단계로 간단한 단계로 이루어진다. 병을 열고, 그늘과 선명함을 관찰하고, 향기를 냄새 맡고, 작은 한 모금 마시고, 와인을 입에 넣어 맛이 발달하고, 삼키거나, 뱉어내도록 하고, 맛 시트를 다루는 것에 대한 노트를 보여주면 관찰을 계획하고 인상을 기록하는 데 도움이 된다.

와인 키트는 수십 개의 제조업체에 의해 제조되며 많은 스타일과 포도 품종이 있습니다. 키트에서 발견된 포도 농축액은 다른 것보다 농축되어 있습니다. 비 농축 주스는 현재 키트 품종으로 제공됩니다.

먼저 여러분이 주목해야 할 것에 대해 한 라운드만 높게 평가하면, 나는 재빨리 각 요소에 대한 세부사항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것이다. 바디, 알코올 함량(이것들은 같지 않다), 산성, 질감, 탄닌 수준과 품질, 설탕 함량, 맛의 강도, 맛의 질, 애프터맛, 균형. 여기서 즐거움이 실제로 시작되는 곳마다 이것은 공정 호빠 하게 판단될 수 있는 속성이다. 만약 당신이 전문적이고 경험 많은 맛가들을 집어넣는다면 같은 방과 그들 모두가 같은 와인을 가지고 이 집들에 관한 아주 유사한 판독값을 추적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와인을 구입하는 지역 장소를 소유하지 않는다면, 회사는 당신이 한 병에서 수백 개의 샘플을 받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에게 배송이 가능한 도매 가격으로 배송할 것이다. 구매 가격은 와인에서 한 병의 비용보다 두 봉지의 혼합물만을 쉽게 관리할 수 있었다. 그래서, 비알코올 와인으로 샘플을 채취하는 위치에서 위험하지 않아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편지함으로 바로 보낼 수 있다.

EJ 슐츠는 와인 판매의 침식을 다음과 같이 보고 있다.

즉, 성장하는 히스패닉 데모에 손을 뻗지 않고, 새롭고 잘 브랜드화된 제품 개발의 혁신을 포함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