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히도 누구나 훈련을 통해 향기 어휘를 확장할 수 있다.

다행히도 누구나 훈련을 통해 향기의 어휘를 확장할 수 있다.

그것은 외부 언어를 배우는 것과 같다. 더 큰 것은 당신의 어휘, 우월한 당신은 방언을 말한다.

이것은 클라레의 언어를 찾으려고 할 때 다르지 않다.

만약 당신이 파스타를 대접하지 않고, 다른 종류의 이탈리아나 지중해 식사라면, 당신은 약간의 상고베즈를 먹어야 한다.

이 액체는 중간 체형이고 마찬가지로 게임에서 매실의 제안과 함께 베리 맛을 가지고 있다.

적포도주를 위한 더 넓고 그릇 모양의 안경을 선택하라. 적포도주 꽃다발이 풍부하지 않은 상태에서, 당신은 적포도주가 가지고 있는 모든 향기를 포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와인 잔으로 더 큰 구멍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와인 냄새를 맡을 수 있는 것은 경험의 큰 부분이다. 오래된 적포도주가 그들의 복잡한 꽃다발을 포착하기 위해 실용적인 만큼 넓은 그릇을 사용하여 큰 와인에서 제공되어야 한다.
호스트바
안경, 하지만 오프닝은 다소 작거나 덜 넓을 수 있다.

큰 안경을 쓰고 저녁 식사를 하는 것과 함께 와인을 제공하라.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손님들이 식사 내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한다.

온도는 일정해야 한다.

변동하는 온도는 새로운 와인을 얻을 수 있고, 그 사실로 인해 코르크가 느슨해지므로 와인에 위치한 상당한 공기를 어두운 유리병에 저장해야 한다.

따라서 가벼운 것을 최소화하고, 끔찍한 연비가 구성을 변경하여 코르크 마개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결국 병에 좋은 공기를 공급할 수 있도록 와인 저장 장치를 만든다.

나중에 여러분은 다른 형태의 숙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설탕 숙성은 그 중 하나이며, 페놀성 숙성은 또 다른 것이다. 복잡한 문제를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반드시 함께 하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화이트 와인은 바삭바삭하고, 과일이 많고, 신선하고, 달콤하고, 반달콤하고, 건조해 보이는 화이트가 그만큼 다양하고 복잡하다는 특징을 가질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의 레드 와인은 다양한 맛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아마도 이 더 친숙한 맛은 오크 드럼에 숙성된 몇몇 샤도네이의 오크 맛일 것이다. 오크 건에 지나치게 허용하면 와인이 우디하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과도한 오크니스는 또한 와인의 과일과 맛을 가릴 수 있다.

이것은 너무 좋은 물질의 고전적인 예다.

따라서 루비 가넷 와인은 10년이 될 수 있다.

몇 초면 좋은 빈티지뿐만 아니라 품질의 생산자가 될 수 있다.

루비 가넷 와인은 1년이 될 수도 있다.

그런 상황에서 당신은 그것이 빈티지하거나 좀 더 일반적이고 대량 생산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퍼즐 시트로 조각의 노화 곡선에서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와인 저장고는 와인 냉장고보다 가장 효과적이다. 물론, 그것은 정말로 더 많은 병들이 매장에 있다는 것은 거의 확실하다. 그리고 와인이 필요한 몇 가지 습도를 필요로 할 수 있다.

와인 저장고의 종류는 다른 종류의 와인의 다른 필요에 맞게 온도가 조절될 수 있다.

그러나 앞에서 말했듯이, 그리고 또한 정말로 비싸다. 당신이 집 안에 공간으로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와인 와인 와인 쿨러 냉장고를 구입하라.

이 향기들은 또한 다음 순서로 분류할 수 있다: 식물성, 꽃성, 과일성, 매운맛, 동물성, 복합적인 꽤 간단하다. 아마도 2초의 동물성 향기를 제외하고 가죽과 심지어 헛간 같은 땅 같은 향기(한 와인에서 발견하고 그것과 같은 것에 주의를 기울일 때까지는 훌륭하게 들리지 않는다)를 포함할 수 있다.

광물 캐릭터는 부싯돌의 뉘앙스를 의미할 수 있다.

젖은 돌 그들은 실제로 보르도 붉은색보다 큰 흰색 버건디에 더 많이 자리잡고 있다.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당신은 우리의 클래렛 틸트 유리 45도를 색칠하고 백서 장치를 들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약간의 눈을 가늘게 뜨고 유리의 한가운데를 볼 수 있다.

이것은 와인의 소위 핵심이다. 가장자리는 와인에 속하는 소위 림일 수 있다.

5 조화: 와인은 과일, 산성, 탄닌, 알코올 등 많은 성분을 가지고 있다.

균형 잡힌 와인은 다른 와인과 적절한 비율로 많은 요소들을 가지고 있다.

부품 중 하나가 베어링을 넘으면 균형이 깨진다. 균형 또한 와인 자동차의 뚜렷한 맛을 허용한다.

만약 이웃집이 이 와인을 사기로 결정하기 보다는, 만약 당신이 이 와인을 사기로 결정한다면, 회사는 당신이 이 사례에서 나온 샘플을 구입한다면 도매 가격으로 당신에게 배송할 것이다. 당신이 한 병에서 수백 개의 샘플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가격은 와인에 병을 담기 위해 지불하는 것보다 두 봉지 이상의 혼합물을 쉽게 관리할 수 있었다. 그래서, 비알코올 와인을 가진 포지션 샘플 안에 있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문으로 바로 운송할 수 있다.

알바리노 – 스페인 북부와 포르투갈에서 온 이 와인들은 사과, 감귤 또는 배의 과일 맛이 매우 향기롭다. 그들은 많은 산성을 가지고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