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약, 할인율,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믿는가? 그들은 당신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행동하고 사도록 격려하는가? 보통은, 전에도 다 들어본 적이 없나요?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확보는 충분히 기본적이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는 돈의 수를 믿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광고와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의 청중들과 잘 반향을 일으킬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핵심 연결에 지장을 받는다.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언어를 말하지 않았다.
사회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의 도를 푸의 도의 선을 따라 생각해 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푸의 모든 노력은 실제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는 지식의 몇 마디였다. 여기서 같은 원칙이다. 만약 당신이 MLM 산업의 사람들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자료를 그들에게 갖추어주고, 그것을 실행하라. 점점 더 많은 팬들에게 지속적인 기반을 제공하면서, 과거에 당신은 소셜 미디어의 도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상 카카오 친구 늘리기 상력이 풍부하다.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즐길 필요가 있다.
그러니 사람들이 단지 주위에 있고 싶어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축하 행사에 참석하는 것처럼, 당신은 그곳에서 개인들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워크샵, 회담, 네트워킹 축하,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행사가 실제로 최근에야 페이스북이 이벤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훨씬 쉽고 효과적입니다
또 다른 마케팅 제안은 관심 있는 축하 행사가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등록하는 것을 매우 기본으로 하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특정 틈새에 남아 있는 다른 개인 블로그 사이트에 대해 반드시 언급해야 한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에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누군가가 당신의 발언을 남기면 가능한 한 빨리 페이스북에 블로그를 게시하는 것이 포함된다.
왜냐하면 그것이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고 당신을 대중화시키는 것은 분명히 주식, 좋아하는 것, 그리고 말하는 양에 의해서만 평가되는 사회적 참여의 양이다. 지금 우리는 어떻게 의사소통을 할 것인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개인들을 연결해서, 어울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페이스북에는 그렇게 많은 개인이 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다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들을 모두 포함시키면, 10억 개가 넘는 개인들이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회의야, 응? 내 말은, 우리는 실제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의 다운라인을 개발할 수 있지, 그렇지?
블로그 사이트에 최대한 간단하게 가입하고 싶은 경우,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할 수 있는 영역에 가입 버튼을 두지 말고,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팬들이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눈에 띄는 영역에 넣어라. 그런 이유로 가입 버튼이 빨리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제안이 진정으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쉬운 걱정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17개 마을이 있고, 40개 마을이 개별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츠 이
만약 당신이 확립한 조직적인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학생과 함께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게 들어갈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매일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제안을 따라서 바로 그 일을 할 수 있다.
SNS 마케팅 그래서 당신의 SNS 마케팅 확장 사람들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즉시 구글은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충분하지 않은 문제를 다룰 필요가 있을까? MLM 리스트 빌딩을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알아내고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lis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