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은 “훌륭한 삶”의 표시다.

샴페인은 축하, 기념일, 휴가,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의 어떤 것이든 작은 사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성공했을 때, 소셜 네트워크가 사업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훌륭한 삶의 상징이다.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사업을 하다가 예산 계획을 어기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제가 여러분에게 그 이야기를 한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기 때문이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를 벗어난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구글+ – 구글+는 당신의 조직에 더 중요할 것이다. 구글+에 있으면, 당신은 구글의 수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극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들 중 일부를 마케팅하는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러나 그것은 구글의 주요 부분이고 당신은 그것을 믿어야 한다.

당신은 항상 방문자를 위한 정보 센터가 되려고 노력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에 좋은 품질의 자료를 페이지에 게시하는 동안 극도로 조심해야 한다.

그 자료는 청중들에게 중요한 것과 함께 중요해야 한다.

유튜브는 실제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나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들과 함께 현재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제작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유튜브에 올려 당신의 사업에 많은 청중들에게 직접 노출되도록 할 것이다.

2MP 카메라는 통과되고 C3도 마찬가지로 기본적인 플래시 및 자동 초점 기능이 부족하여 비디오 카메라를 연락처로 제한하고 비디오를 직접 감독하는 꿈을 꾼다.

팬들과 소통하고 게시물에 대한 다른 게시물에 대해 언급하는 점을 강조하라. 당신의 이름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만한 무언가가 있을 때. 가장 쉽고 복잡하지 않은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출판하는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이다. 이것은 믿을 수 없는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 말고 그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는 것은 당신이 Be에 영향을 미치기를 원하는 바로 그 사람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이 웹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을 느끼고, 당신이 누군가를 물리칠 수 있도록 하라.

여러분은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웹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고, 아니면 한동안 사업을 하다가 지출 계획을 깨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실제로 그것을 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은 단순히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실행할 것인지 혹은 왜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르기 때문에 때때로 불만을 야기한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를 정말로 채택하고 싶다면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매우 먼저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고 그들의 전술로부터 배우는지 관찰해야 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자신의 서비스에 적합한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 한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는법 우리는 사업에서 최고의 목표를 가져야 한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나올지 알고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그것이 효과가 있을 것이다.

배터리 수명과 관련하여, 최소한의 간단히 말해서, 2시간 동안만 배터리 바가 한 위치를 삭제한다.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다.

가장 많은 매체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Facebook을 고수하여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직접 노출하면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의 생활에서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개인과 의사소통하고, 당신의 산업에 대한 귀중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팔려고 하지 않는다. 시간이 흐르면서 개인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고, 만약 당신이 적절한 세부사항을 제공한다면 당신의 물건이나 서비스에 대해 묻기 시작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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