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별로 좋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좋아 보이지 않는다.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자가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증가하고 확장되면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는 기업은 아마 많지 않을 것이다.

SNS 마케팅 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그 모든 것은 공급자들에게 아무런 대가로도 요구하지 않고 삶을 발전시키는 도움이 되는 조언으로 주고 받는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고 호의를 돌려주기로 결심하는 것이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곧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친구 기사를 보여줘라. 그들에게 훌륭한 웹이나에 링크를 연결시켜라. 재미있는 컨퍼런스 콜 그들에게 그들의 사업이 더 성공적이 되도록 돕는 것들을 주고, 다시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킬 것이다.

닥치고 밍글하지 마라 – 소셜 미디어를 파티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최근의 모든 소문과 함께,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파티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이고 어떤 친구도 온라인으로 만들기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대화 및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확인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 문자 그대로 구글 버즈가 있는 인터넷에는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으며, 야후는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그들이 즉시 여러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많은 사이트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온라인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올바른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감을 이끌려는 방향이 무너질 수 있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네트워크에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확실히 알고, 당신이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일관된 일을 투입해야 한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포도를 고르고 와인을 섞는 것(대부분의 샴페인은 혼합된 것)부터 발효를 두 번 하는 것, 적어도 1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 등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룻밤 사이에 성공하지 못한다.

어느 날도 일어나지 않는다. 처음에는 쉽지 않고, 학습 곡선이 있고,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한 열정이 필요하다.Di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확보는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구글+ – 구글+는 귀사의 비즈니스에 더 중요할 것입니다.구글+에 있으면서, 당신은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중심 부분이고 당신은 구글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일단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이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하기 시작할 수 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연락처를 검색하여 초대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다.

친구를 추가하고 따라간다는 것은 더 이상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자신에게 말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나은 생산 사이트 몇 곳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이 많은 소셜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상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당하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를 지배하려고 하기 보다는 전달 사이트에 강한 존재감을 구축할 필요가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