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할 필요가 있다

거실은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할 필요가 있다.

쿠치와 소파는 등받이 없이 매끈 .WGYX8:active:not([disabled]){box-shadow:0 1px 2px rgba(60 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더 많은 공간에 대한 환상을 만들어 낼 것이고, 팔 없는 소파 섹션도 공간을 나누는 좋은 방법이다. 부피가 큰 재료와 직물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품 최고의 블랙이 많은 모더니스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되었다. 의자 측면에서, 당신은 선택할 수 있다.

매끈한 가죽 의자 라운지나 조금 더 캐릭터가 있는 것을 찾아라. 의자는 때때로 편안한 좌석보다는 예술 작품처럼 보인다.

펑수이는 실내 디자인 전체를 차지하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은 소파 쿠션 밑에 중국 동전을 집어넣을 수 있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 에너지를 만들 수 있다.

이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두 가지는 경험과 교육이다. 직업에는 많은 창의성, 유연성, 다양성이 있다.

이 직업은 많은 도전을 필요로 하고 이 직업에는 특별한 접근 방법이 없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맞게 당신의 접근 방식을 맞춤화할 수 있는 하나의 직업이다. 그러나 이 분야에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다.

좀 더 형식적인 것을 유지하는 사람들도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능력은 공간을 변형시켜 누군가에게 영향을 주는 것이다. 벽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사람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생산성 수준 실내 디자인은 매일 당신이 있는 건물과 방에서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쇼핑은 걱정 말고 잘해라, 약속할게. 먼저 각 방이 어떻게 생겼으면 하는지를 먼저 시각화하고(침대 속의 침대, 거실의 소파, 부엌의 테이블 등) 그 큰 특징에 대해 먼저 생각하고, 그에 어울리는 작은 장식들을 생각해 보라. 어떻게 방을 지나치게 바쁘게 보지 않고 멋진 질감을 섞을 수 있는가? 당신은 또한 그 방이 어떻게 될 것인지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내가 너에게 말할 필요가 없는 것은 만약 네가 어린 아이들에게 하얀 가구와 카펫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생각이 아니라는 것이다. 하지만 좋은 것은, 만약 네가 작은 아이들(또는 소란스러운 개)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그 풍성한 색깔의 카펫을 위해 갈 수 있는 훌륭한 핑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쿨에이드 얼룩을 더 잘 숨긴다.

실내 디자인은 개인 스타일의 연장선상에 있을 수 있고, 당신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할 수 있다.

한 두 시즌 동안만 입을 수 있는 아이템과는 달리, 당신의 집 디자인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입을 코트에 가깝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이미 가지고 있는 공간과 특징을 연구하고 잠재력을 극대화할 것이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능으로 변형될 수 있다.

계획에서 설계 예산을 정하라 계획의 각 방을 통과하여 방을 재설계하는 데 필요한 것을 결정하라. 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수할 수 있는 예산을 세우기 위해 비용을 계산하되, 예상치 못한 비용에 약 10%를 추가해야 한다.

재정이 문제라면, 구매 시간을 갖고 천천히 구입하라. 당신의 집을 살 수 있고 필요한 만큼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정확한 모습을 만들기 위해 가구, 창문 치료, 그리고 당신이 방에서 만들고 싶은 배치를 위해 당신의 집에서 측정하는 것을 잊지 말라. 개인 디자인은 우리가 종종 무시하는 우리의 본질, 숨겨진 감정과 특징을 반영한다.

그것들을 노출시키는 것이 안전한가? 우리가 진짜 누구인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안전한가? 그렇다, 왜냐하면 그것이 실내 장식으로 진정한 예술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세상에 무언가를 주고, 창조하기 위해서.

커뮤니케이션 강한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전문 세계에서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할 것이다. 종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디자이너는 고객, 계약자 및 디자인 팀 사이에서 여러 다른 사람들과 한꺼번에 의사소통을 할 책임이 있다.

당신은 주의를 유도하고 주의 깊게 들어야 한다.

실내디자인 조명에 대해 더 이야기 할 때 자연광을 주된 고려사항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 단계를 통해 램프와 액세서리를 구입하는데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평온한 느낌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다음으로 권장되는 것은 분위기를 설정하는 것이다. 적절한 터치와 인상으로 최고의 조명 옵션을 사용해야 한다는 제안이다. 따뜻한 색상의 형태로 느낄 수 있다.

모든 사람, 특히 친한 친구와 가족을 초대하는 것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부착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은 낮아지고 방은 작아질 거야!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이제, 창문 치료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많은 I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