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소셜 네트워크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에서 수많은 주제에 대해 대중과 의사소통할 수 있는 포럼을 사용하는 것은 오늘날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이다.

페이스북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힘을 활용하고 싶을 때, SNS 마케팅은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락하기 위해 그 안에 삶을 숨쉬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페이지와는 달리.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무 자리를 위해 함께 일하고 있으며 그들은 연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다.”개인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 프로그램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서 비디오 촬영 방법에 관한 친구 기사, 그들을 훌륭한 웹이나로 링크하도록 안내하고, 그리고 그들이 훌륭한 웹이나로 링크하는 것에 대한 링크로 안내할 수 있도록 안내할 것이다.” 재미 있는 원격 회의 조직을 더욱 성공적으로 만들고 MLM 리드 세대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들을 제공하십시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시간 낭비를 줄이고, 질문하고, 무의미한 채팅을 하고 있다.

축하한다.

성공에 한 걸음 더 세밀하게 다가간다. 만약 당신이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발을 차서 발을 차서 우리는 그것을 정말로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제기한다.

페이스북에 가서 뭔가를 검사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 후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고, 완전히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과 목적이 꼭 필요하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원하는 것을 파악하는 순간, 그 다음에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행동 전략을 어떻게 수행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당신의 사업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든, 당신이 시작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갖는 단기 목표를 설정하거나 다음 달에 당신의 트위터 팬을 최소 5명 정도 처리하는 것이다.

아이디어!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팬들에게 이해하게 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상호작용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와 프로필 설정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선택 3가지 플랫폼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라 그래프게임 . 설정 과정에서 프로필을 완성하고, 프로필을 완전히 포함시키고, 각각에 대한 매우 동일한 사진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걱정할 수 없어!!!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개인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어하고,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 한다!소셜 미디어 그래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고객이 어울리는 곳에 친숙해지되,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그들을 스팸으로 보내지 말라!나도 이해해!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상당한 규모로 성장해야 한다.

수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를 모두 추종하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생산하기에 큰 적절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력(즉, 상황을 만드는 힘)은 당신의 네트워크 소셜 미디어의 다양한 구성원과 직결된다. 이에 따라 소셜 미디어는 바이러스적인 품질을 가지고 있다.

감각, 그것은 일종의 입마케팅 단어입니다.입의 단어는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2년 전에 제가 올린 바로 그 비디오들은 여전히 그를 위한 조회수, 댓글, 그리고 제작 단서를 얻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서비스를 시작할 때는 비즈니스 아이디어에 대해 아주 명확하게 해야 한다.

처음에는 특정한 장애물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가장 많은 매체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많은 소셜 미디어를 만들 수 있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이 인기 있다.

하지만 페이스북만 고집함으로써 자신을 과소평가한다.

당신은 더 높은 직접 노출 sns 마케팅으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2MP 전자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