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저는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온라인으로 지역 기업 시장을 도왔을 때의 추세를 기억합니다.연간 60달러에서 80달러 정도였습니다
블로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 1시간 동안의 헌신으로 큰 성과를 약속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찾기 위해 매우 열심히 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여러 가지 독특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될 수도 있다고 기대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접근법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제가 이야기한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하기 때문이고, 때때로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를 벗어난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사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들어올지 알 수 있어야 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사용하는 것과는 매우 다르다.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공개적이며, 당신이 하는 일과 말을 통해 당신이 하는 일이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반영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올린 글에 아무도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이 계속해서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 그것은 더 나쁜 것보다 더 나쁜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것 보다 더 대중적인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은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어야 하고 항상 목표를 목표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용한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귀중한 콘텐츠 공유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평가 절하합니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 카카오 친구 늘리기 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나서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LinkedIn인지 확인해야 한다.
때때로 사람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쉽게 접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에 대해 더 이상 신경 쓰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링크드인의 고유한 힘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위해 많은 돈을 받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잘 일하고 있던 또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만 많이 들었다.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 사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을 때 언급할 수 있는 정말 흥미로운 사실이다. 다음 잔에 샴페인을 마시세요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게시 일정을 따라가면 청중이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위의 1번 팁에서 계획한 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그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제2의 본성이 될 것이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인테리어 비즈니스 마케팅에 있어서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을 만들어냈다. 그것이 할리우드 판타지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그 환상은 오늘날 비즈니스에 더 적합한 것에 쉽게 적응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라.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이제 다음 주는 아닐지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그곳에 나가서 당신의 존재를 알려준다면, 그들은 올 것이다.
2010년 여름에 제가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것을 돕기로 결심했을 때 저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한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
블로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 –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를 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 피드 등이 포함됩니다.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 추가
나는 마케팅을 하고 있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