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과제를 얻을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과제 중 하나는 많은 사업체들이 현재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를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아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실내 장식 조직에 대한 소셜 미디어트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보증인은 당신이 잠재 고객과 고객에게 눈에 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당신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고,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오늘날 세계에서, 당신은 종종 당신의 인테리어 스타일 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해 누군가의 마케팅을 얻으려면 보트의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
나는 실제로 많은 이전의 실수로부터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포함되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하나의 관점일 뿐이다.
수많은 조직들이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고 해서 즉시 이런 유형의 마케팅 기술을 갖는 결론을 찾는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그것을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종종 좌절감을 야기하는지조차 모른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를 받아들이고 싶다면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인지를 매우 먼저 연구해야 한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고 그들의 t로부터 얻는지를 관찰할 필요가 있다.
거기서부터는 자신의 회사에 적합한 개념을 얻을 수 있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실제로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전략인 소셜 증거라고 한다.
기업주로서는 하루 중 새로운 개념과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톡톡 치는 모든 브랜드 이름을 살펴보기 위해 적절한 시간을 낭비할 뿐이지만, 오늘날의 기업 현장에서는 한 사람이 조직에 머무르기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 꺼내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남아 있다는 사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을 할 수도 있다.
그것은 가는 길이다
블로그 등록을 가능한 한 쉽게 하고 싶은 경우 개인이 알아채지 못할 수 있는 곳에 가입 버튼을 놓지 말고, 팬들이 등록하기 쉽게 하는 눈에 보이는 곳에 놓아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가입 버튼이 빨리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나 경쟁업체들이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는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가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오랫동안 부족할 것이라고 진술하는 것이 안전하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하고 싶다면, 그리고 당신이 자동차와 트럭 뒷마당을 체크한다면,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한 자동차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더 이상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줍니다.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는 미국에서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마지막 자동차입니다.그리고 아마도 헤스에게 다른 두 명의 관심있는 구매자가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감축할 영감을 주었겠죠?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부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웹스타일 사업의 성장을 위해 소셜 네트워크 책임자로서, 나는 비즈니스 마케팅 노력에 직접적으로 기여하는 것 외에도, 내 회사에서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수많은 소기업 소유주들을 돕는 것 외에도, 나의 중요한 목표는 브랜드 이름 인식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의 소비자와 전망과 대화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이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결국 예상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음을 알게 될 수도 있다.
이것은 보통 중요한 점을 놓치면 일어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 마케팅 포인터를 따라야 하는 이유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시물을 개발하라. 만약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게시할 것인지 안다면 독자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자료를 보기 위해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개인들이 다른 출판물에 등록할 때 진실이다. 신선하고 역동적인 자료를 가지고 있어야 새로운 독자를 끌어들이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요즘에는 마케팅에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가 있다.
마케팅 목적 http://channelcan.com/post_kakaotalkchannel.php 으로 소셜 미디어의 인기를 의식할 수 있다.
그러면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최대한 활용하고자 한다면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제안을 따를 수 있다.
따라서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생각할 때 구글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반면에 당신의 자료는 어떤 문제든 해결해야 한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