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이 라인업에서 나오는 힘은 어디에서 비롯되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는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바꾸는 것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나오는 힘은 어디에서 비롯되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는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바꾸는 것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15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진정으로 생각하는 사람?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칼린은 3007안타로 은퇴했고 그는 한때 야구에서 22년 동안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야구 시즌 전체를 뛰었다. 칼린은 모든 mlb 팬들에게 일관성과 강인함을 나타내었고 디트로이트의 밤하늘을 조명했다. 왜냐하면 전설적인 타이 콥이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가장 오래 지속되는 스타였기 때문이다.

26 샌디에이고 파드리스(22-31) – 리그에서 가장 나쁜 공격 그룹 중 하나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더 파드리스는 비수기 내내 아드리안 곤잘레스를 잃은 후 시즌 동안 179득점에 그쳤으며, 체이스 헤들리와 카메론 메이빈은 실제로 라이언 루드윅과 합류하여 공격적인 측면의 키로 마지막, 즉 모든 주요 공격 분류에서 2위를 차지했다.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마지막 위치에 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1위보다 75경기 뒤진 비디오 게임

좋아하는 은행과는 별도로, 베터들이 일반적으로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파레이 파레이 거래에 대한 은행업이 큰 가능성을 호소하는 것이다. 그들에게 제공하는 스포츠북은 만약 당신이 의심할 여지 없이 베팅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책상 뒤에서 당신을 비웃고 있다.

특히 당신이 단일 베팅에 대해 은행을 잘 하지 못할 때, 내 지침은, 당신의 단일 베팅을 마스터하고, 그들에게 단지 팔레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것이다.

어느 것이 더 많은 시즌을 보여주고 있는가? 이 질문은 MLB 추가 이닝스의 볼륨이 너무 높기 때문에 분명히 가장 유리한 점이 있다.

그들은 야구에서 매일 경기를 하는 반면, 축구 팬들은 일주일에 한 번만 비디오 게임을 하는 반면, 다른 한편으로는 일요일 티켓 패키지인 MLB 엑스트라 이닝스에서 실망한 비디오 게임이 있다면, 많은 수의 비디오 게임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많은 양에 관해서는 누구에게도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축구 다발보다 총체적인

런라인은 일반적으로 포인트 스프레드의 야구 변화이지만 마찬가지로 머니라인에 영향을 미친다. 스프레드가 일반적으로 +/- 15인 이유는 야구 점수가 일반적으로 다소 낮기 때문이다. 머니라인에서 선호하는 그룹은 여전히 런라인에서 선호되지만, 이기기 위해 베팅해야 할 수 있는 양은 최소화될 것이다. 그 감소된 양은 선호하는 팀이 하우스 팀인지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야구, 농구, 기타 스포츠 베팅에서나 대중은 즐겨찾기를 좋아한다.

선호하는 그룹이 이겨야 하고 이길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알기는 쉽지만, 당신은 그 기회를 현금 라인과 비교해야 한다.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장기적으로 돈을 잃을 수 있다.

당신이 야구 베팅을 할 때, 내가 자주 사용하는 제안들 중 하나는 이겨서 좋은 언더독을 발견할 수 있는 작은 애호가들을 선택하는 것이다. 가치22 뉴욕 메츠(22-28) – 뉴욕 메츠는 승리 칼럼에서 일관성을 찾을 수 없을 것 같다. 메츠는 일요일 필리스의 손에 3번의 비디오 게임 스윕을 피했지만, 필라델피아에 이어 여전히 85번의 비디오 게임이다. 메츠 투구는 사실 형편없었다. 단지 22번의 선발로, 2번째로 나쁜 것이다. 메츠에 대한 공격은 호세 레이예스가 주도하고 있다.

무역 협상 레이예스는 335타를 치고 있는 반면 카를로스 벨트란은 실제로 8홈런 28타점을 기록했다.

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 3팀은 탬파베이 레이스다. 2주 동안 정말 잘한 후, 레이스가 클리블랜드와 주말 시리즈를 마친 이후, 레이스는 맷 조이스의 공격에서 7-0으로 앞서고 있으며, 타율도 8홈런에 더해 탬파베이는 타율 245를 기록하고 있다.

리그 탬파베이스 투수는 야구에서 10위를 차지하며, 제임스 실즈와 그의 215가 이끄는 전형적인 353개의 자책점이다.

소니가 마침내 이 기능을 포함시키기 위해 그렇게 오래 기다렸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이 모드는 조금 더 많은 액션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그들의 타격 능력을 연습하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아주 좋다.

그 예로, 우리는 2007년 6월 6일부터 2mlb 비디오 게임을 할 것이다. 첫 번째는 플로리다 말린스(+129)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139)이다. 두 번째 비디오 게임은 시카고 컵스(+101) @ 밀워키 메이커스(-111)이다. 이 라인들은 미국 최대의 스포츠북 중 2개인 보독과 스포츠북에서 바로 찍은 것이다.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번 토토사이트가입코드 마운드에서 마운드에 오른 남자로, 그는 레이스와 비교했을 때 최고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다. 우리는 그가 탱고를 치기까지 두 개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그가 탬파베이와 충돌한 마지막 10번의 비디오 게임에서는, 8명이 실제로 총계에 합격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