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물건을 살 필요가 없다.

2) 물건을 살 필요 없음 체중 운동을 경험하고 실제로 훌륭한 결과를 얻은 사람의 약간의 도움을 받는 것은 실용적일 수 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강인함, 일상 생활에 따르는 헌신,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면적이다. 당신은 뒷마당에 여분의 침실, 차고 또는 마당을 이용할 수 있다.

심지어 빈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 또는 상업용 공원이 훌륭한 운동 장소(특히 이른 아침, 그리고 주말에)를 만든다.

귀한 어깨와 등에서 온 힘을 부드럽게 반죽하고 부드럽게 반죽해라. 손가락으로 팔과 다리를 감싸고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완전히 평화로운 마사지를 전달하라. 팬이 편안하고 편안해지면 가슴과 몸에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여 새로운 수준으로 마사지를 받아라. 만약 사랑을 하고 있다면, 그들의 피부를 가슴으로 만지면, 다리를 위로 움직여라. 그들의 것과 피부의 즐거움을 즐기세요

운동은 규칙적인 어떤 사람의 일부가 되어야 하지만, 체중을 줄이고 신체의 톤을 맞추려고 할 때 훨씬 더 중요하다. 당신이 하고 있는 운동이 근육을 구성하기 보다는 신체의 톤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한다.

물체는 체중을 들어올릴 때 지구력 운동을 통해 몸을 날씬하게 하는 것이다. 경량과 다양한 반복을 활용할 때, 이것은 신체가 근육의 발달을 촉진하고 칼로리를 소모하는 더 마른 근육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에어로빅 운동은 마찬가지로 칼로리를 태우고 몸을 횟수 무제한 출장 다시 건강하게 하는 데 중요한 부분. 모든 주요 근육 그룹을 운동시켜 완전한 운동을 하도록 하라.

다른 삶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나요? 당신은 당신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그것을 가두거나 망설이면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몇 분 동안 살아 있는 자신을 박탈한다.

당신은 문을 열고 당신의 몸을 마치 야생동물처럼 취급하는 것을 멈출 것인가?

우리 모두는 확실한 악수가 좋은 인상을 위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하지만 따뜻한 손바닥을 가지고 있을 때, 차가운 손바닥을 가진 악수 악수에 관심을 더하면 종종 차갑고 불리한 인상을 준다. 그래서, 특히 중요한 축하를 할 때, 손바닥을 따뜻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당신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기능을 찾아라.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그 중 일부는 당신이 누구인지와 너무 많이 일치한다.

예를 들어, 나는 눈썹이 두껍고, 나는 다소 남자다운 것 같다. 나의 눈썹은 다른 어떤 것도 아닌데도 나를 남자처럼 보이게 한다.

마지막으로, 출생에 관한 현대 매체는 종종 두려움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긍정적인 사람들, 호의적인 미디어, 긍정적인 자원으로 자신을 둘러싸고 가능한 한 이 매체를 피하려는 모든 종류의 우려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내가 출생에 대해 사랑하는 몇 가지 유용하고 유리한 책들은 당신의 몸을 믿는 법을 배우고 자연적으로 그렇게 하는 것처럼 출생 절차가 펼쳐지도록 하는 훌륭한 자원이다. 이나 메이 가스킨이나 바바라 하퍼의 어떤 책도 환상적인 출처다. 출생에 대한 지식을 강화하고 점프 잭을 한 세트로 하는 것. 그리고 쉬운 체중의 스쿼트 세트를 하라. 이제 크런치 세트에 따라 다시 한 세트의 점프 잭으로 시작하라. 이제, 한 사이클을 생각해 보라. 이제, 최소 30분 동안 그 사이클을 반복하라. 만약 당신이 이 운동들 중에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간단히 나의 당신에게로 가라. 튜브 채널을 돌려서 내가 실제로 얻은 운동을 봐, 완전히 무료야.

여성의 키 또한 이상적인 몸매를 더한다.

56인치에서 510인치 정도의 어떤 것은 여성들에게 좋은 높이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본질적으로, 약 173cm의 높이는 숙녀들에게 높이가 좋다. 24인치 또는 61cm의 허리도 여성에게 제안된다. 마찬가지로, 28인치 또는 71cm의 엉덩이 크기는 완벽한 크기로 간주된다. 무게 면에서는 약 146파운드에 해당하는 것. 66kg, 마찬가지로 여성의 이상적인 몸매에 가장 좋은 무게로 보여질 수도 있다.

우리는 영계에서 가벼운 몸으로 살았고, 어느 순간 우리는 그 경험과 관능성을 경험하고 싶은 물리적 차원으로 내려오기로 결심했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지금의 인간의 몰락이라는 것에서 진동을 줄여야 했다. 우리는 물리적인 측정에서 기능하고 살기 위해 물리적인 몸을 만들었고, 우주비행사들이 우주복을 입고 살고 일하기 위해 이 물리적인 몸을 착용했다. 외부 영역 우리는 물리적 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정신 영역에서 우리의 존재를 그만둔다.

해독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바디 디톡스 제품 중 하나는 액체 다이어트 엡슨 소금의 일부로 레몬 주스 입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