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인이 돈을 쓸 만큼 많은 특권층을 위한 것이었던 시대는 지났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돈을 쓸 만큼 충분한 특권층을 위한 것이었던 시대는 지났다. 오늘날 당신의 꿈의 집에 맞도록 시장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그들은 당신의 예산에 근거하여, 전문가들은 당신의 주머니에 맞는 아이템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다.

올바른 예술 작품은 실내 디자인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눈을 끌며, 여러분이 집중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는 다른 방과는 멀리 떨어져 있다.

이 한 가지 브랜치로 재미있게 놀아라.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독특한 조각품을 시도해 볼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대전블라인드 이것은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을 의미한다.

이것은 다른 종류의 바닥을 보는 것으로 시작해서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보고 다른 유형의 바닥으로 이동한다.

당신은 또한 바닥의 디자인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결국 당신의 선택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지고 일해야 하는지, 조명, 가구, 창문 덮개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계획한다면, 당신은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어떻게 당신이 이용 가능한 공간에서 최대한 활용될 수 있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색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고 그것들을 어떻게 통합할 계획인지 믿을지, 그렇지 않을지, 색만으로 어떤 방의 외관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약간의 트렌디한 그림 기법을 추가하면 당신은 매우 인상적일 것이다.

실내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방의 주제나 색채를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채 계획은 당신의 가구의 색깔을 중심으로 회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가구가 방에서 눈에 띄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창문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치료

여러분이 어디에 살고 있는지, 심지어 해외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심지어 여러분이 몇 살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만약 여러분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공부하는데 성공할 의지가 있다면, 현재 많은 고평가된 기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강좌가 있다.

욕실 인테리어 디자인에 등장할 다음 것은 당신이 함께 일할 수 있는 공간일 것이다. 당신의 욕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니? 많은 대형 장식이나 꽃무늬 배열은 욕실 내부에서 당신의 문제를 더 작게 보이게 할 수 있다.

당신이 우연히 당신의 공간을 극대화하고 방을 실제로 그것보다 더 크게 보이게 하는 방식으로 당신의 문제를 정리하려고 노력하라. 하나의 욕실 내부 디자인 트릭은 많은 거울을 사용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욕실은 싱크대나 허영심 위에 하나의 거울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그것을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거울을 가지고 있다.

화장실은 창문 전체나 샤워실의 한쪽 가장자리를 따라 방의 범위를 넓혀서 실상보다 훨씬 크게 보이게 할 수 있다.

당신이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물품에 대한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하게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하는 것은 어수선함이 때때로 당신의 전체적인 디자인의 일부가 되어 방을 더 작게 보이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방을 더 작게 보이게 한다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이 쌓여 있으면, 그것들은 결국 옮겨질 때까지 방의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고 그들은 눈이 끌리는 무언가가 된다.

많은 사람들이 1920년대와 30년대의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집어들고 있다.

그것의 특징은 깨끗한 선, 흑백, 그리고 세련된 우아함이다.

대형 베이 창문과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러한 기능들은 주방을 들어올리고 실내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여분의 사각형 영상을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만들어낸다.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이것은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을 의미한다.

이것은 다른 종류의 바닥을 보는 것으로 시작해서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보고 다른 유형의 바닥으로 이동한다.

당신은 또한 바닥의 디자인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결국 당신의 선택은

많은 사람들이 집 개선점을 손톱과 망치 이상의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

대부분의 경우, 집 개선점들이 사람들이 자신의 집 내부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많은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지역 집 개선점들을 직접 조사하라. 이 가게들 중 많은 상점들은 당신이 기본적인 집 내부 디자인 개념을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워크숍을 가지고 있다.

독특한 그림 스타일, 색상 페어링, 그리고 가구나 벽 장식의 독특한 조각들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워크숍이 있다.

당신의 집을 위해 이 모든 워크숍은 당신이 디자인하고 싶은 어떤 방에서든 당신을 도울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