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입증된 팁에 대해 전혀 모르시는군요.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입증된 팁에 대해 전혀 모르시겠죠. 그물을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그러면 천천히 시작해서 가장 인기 있는 것 –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하이라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

소셜 마케팅 괴물이 2011년 미디어 도구를 직접 사용하는 법을 배우기 전에 Vehicle(GM)은 페이스북 광고에 1000만 달러를 썼다. 그들은 공개되지 않았다.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발표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한 후 마법을 발견한다.

목표 청중이 진정으로 누군가를 알아차리게 하는 것은 쉽다. 그것에 대해 내구성이 매우 강해서 온라인 군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이 당신이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접촉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에 대해 무언가를 가능하게 한다.

샴페인은 프랑스 귀족들과의 연관성 때문에 유명해졌다. 유럽 왕족들은 샴페인에서 나온 반짝이는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사치와 힘과의 연관성을 이 유형의 마케팅을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서 왕족에게 항상 권위에 젖는 기회를 얻었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라는 것을 밝히기 위해 당신이 알고 있는 확실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당신의 분야에서 당신이 실제로 리더라는 것을 밝혀라.

이러한 개인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것은 때때로 이러한 발전을 지속하기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는 10대 비밀이다.

구글 경고, 구글 리더, 기타 유사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 그래프게임 템을 통해 온라인 명성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당신의 능력 추진 활동 때문에 당신의 웹 2 영향력을 발견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도록 허락하는 것이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훨씬 더 좋다. 당신의 네트워크가 좋은 Klout 점수와 함께 작업하기를 원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전략이다. 만약 할 수 있다면 알려주는 방법 중 하나는 일을 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빈번한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소득이 발생하면 7일 동안 몇 번이 아닌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데 많은 공공 목표를 잃을 수 있습니다.

소셜 북마킹 마케팅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한 요인이 많다. 첫 번째는 정보 sn 마케팅을 위해 당신이 당신의 기사를 따르는 수백 명의 친구가 아닌 수백 명의 친구가 있는 기본적인 재료를 얻기 위해 당신의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정보와 사실이 당신의 네트워크 때문에 좋아된다면,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경우, 당신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그러면 너는 잘 준비된다

언젠가는 파쇄가 실현되기를 바라며, 그렇게 되면 좋을 것이다. 시간, 돈,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를 많이 사용하는 동안 실제로 절단될 뿐만 아니라 마케팅도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더 적은 나의 좌절감을 경험으로 환기시키는 것이 아니라, 나는 내가 몇몇 무료 게시물에 접속할 때, 당연히 무료 콘텐츠 제공자들이 그의 광고를 위해 일하도록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배너 광고와 금지된 사용자들은 거래량을 줄이면서 광고주들이 계약을 이행하도록 내버려둔다. 그것은 주기이지만 이 아이디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것을 선택하든지 간에, 당신이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도울 수 있다.

한편, 그것은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에도 포함되어 있다는 유혹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리고 당신은 그의/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는 인증자로 마주치기를 염두에 두어라. 그녀의 회사 숙제는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필요한 곳에 구두점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팁 2 : 소셜 미디어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하며, 비즈니스 소유자가 고용할 수 없는 경우 매주 블로그를 하고 다른 날 Facebook을 매일 사용해야 합니다. LinkedIn 및 Twitter 자동차를 2 회 1주일에 두어 번 사용해야 합니다. 트위터에서 누군가가 회사를 따라 가야 합니다. 트위터에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활동해야 합니다. 고객 때문에 당신의 회사가 감사하고 고객이 신경을 쓰게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말할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정확히 무엇이 큰 제안일까요? 이미 디자인 산업을 보기 시작하셨을 겁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특정한 부기를 하십니까? 한 개인이 쇼핑객들을 위해 바닥판을 깔았다고? 캐비닛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하청으로 생각하지 않는가? 내 말은, 당신은 이미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을 고용하고 있는데, 이 때 보통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일들을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시도하는 것은 어떨까? 구체적으로 말하면,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