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 최적화 관점에서 본다면, 해충 낭비

검색 엔진 최적화 관점에서 볼 때, 해충의 낭비 이 요원들은 기사를 출판하고, 새로운 웹 콘텐츠를 쓰고, 여러 블로그를 게시하고, 인바운드 웹 페이지 링크를 획득하는 등 여러 가지 일을 더 잘 할 수 있다.

나는 최근에 소송에서 손을 떼었다. 왜냐하면 그의 순위가 몇 주 동안 떨어졌고 그가 우리가 단지 그를 위해 더 이상 일하지 않는다고 느꼈을 때. 가장 나쁜 순간은 그가 왜 떠났는지 이해하기 위해 나나 우리 팀의 누군가를 보지 않고 계약을 취소했다는 것이다.

현재 사이트를 측정하고 검토하고 목표를 설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이트와 관련된 대상 키워드의 디렉토리를 개발하고, 좋은 메타 데이터를 작성하고 삽입하고, 다른 모든 태그를 확인하여 모든 항목을 확인해야 합니다.이 모든 항목을 확인하고 검색 엔진 순위를 개선하기 위한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어야 합니다

이전 SEO가 Msn Coming에서 그들을 금지시킨 후 우리는 검색 엔진 지침을 준수하고 그들을 다시 인덱스로 끌어들이기 위해 공격적으로 일하도록 웹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수정하는 것 이상을 보장할 수 없었고, 몇 달 동안 구글이 언제 그들을 다시 포함시켰는지, 그리고 그 위에 자동차 순위가 있는지 묻는 많은 전화 통화를 기다리고 있다.

인바운드 링크(다른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로)는 전체 순위에 투자하여 야후 사이트 탐색기로 링크 구축 성공을 추적할 수 있으며, 절대적으로 빠르고 간단하게 사이트와 연결되는 웹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정보를 스프레드시트에 수출하여 보다 자세한 사용을 얻을 수 있다.

평판이 좋은 서사 회사는 구글과 인덱스 같은 30개 이상의 이상한 주요 모터를 웹 사이트에 제출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주요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는 다른 검색 엔진보다 훨씬 더 긴 수의 목록을 100만 개에 공급하기 때문에 더 많은 수의 검색 엔진 제출이 전문적 기능의 감소를 나타내는 특정 지표와 함께 상당히 불필요하다.

그리고 보통 사람은 어디에서 체크아웃을 합니까? 첫 번째 웹사이트에서는 검색 엔진 결과보다 목록에 있는 키워드를 검색할 수 있다.

키워드 설정 유드는 선택한 키워드를 웹 페이지에 가능한 한 많은 양의 콘텐츠를 포함시키고 싶다. 콘텐츠가 위치하기 위해 어디에서나 작동할 수 있는 수를 찾을 수 있다.

각 페이지마다 2%의 키워드 밀도 레벨을 최소로 표시하십시오. 즉, 텍스트 100단어마다 키워드에 대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2개의 언급 또한 당신의 키워드를 포함시킨다. 인터넷 페이지 메타 데이터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중요한 문구가 들어 있는 ALT 태그를 통합하십시오. 페이지 제목에도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거의 항상 회사 이름에서 1위를 차지할 것이다. 왜냐하면 (A) 거의 확실히 독특하고 (B) 온라인 상점 전체에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내 회사 이름을 구글로 검색한다면, 당신은 왜라는 용어로 Im #1을 볼 것이다. 왜냐하면 나만이 당신의 농장 회사를 무장시켜서 1위를 쉽게 하기 때문이다.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진술을 여러 번 들었고 우리는 모두 문제의 위치 결정에 수반되는 일상을 파악한다.

모든 것이 번쩍인다. 기뻐하지 않는다. 밥 박사가 무엇을 하는지 추측하라. 사용자를 위한 구글 없음!

SEO 회사들은 정보에 입각한 고객에게 감사한다.

기성한 한도까지 기사를 읽어라. 뉴스로 SEO 책 유지보수 그러나 검색 엔진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하지 말고 나중에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라고 말해라. 예를 들어, 당신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모든 SEO 장치에 대해 알고 싶어할 수 있다.

SEO 회사가 한 번에 각 SEO 장치를 사용하지 못한 것에 대해 비난하지 마라. 측정한 시간에 점진적인 변화는 훌륭하다.

서에 집중하고 즐거운 검색엔진 서는 예술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전 세계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그것은 마치 사업과 당신의 캔을 얻기 위한 게임이다. 나는 리서치 엔진의 검색 결과에 속하는 첫 페이지에 나타난다.

그리고 사용자는 보통 어디를 방문하는가? 당연히, 첫 번째 웹사이트에는 이러한 검색 엔진 결과 내에서 이 리스트에 오른 웹사이트들이 발견된다.

우리는 고객으로부터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묻는 전화와 이메일을 자주 받는다.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우리에게 설명할 수 있는 가능성을 주고, 보통 당신이 어떤 종류의 변동이 일어나는지 인내심을 요구할 것이다. 한 고객은 정확히 그렇게 했고, 일단 그의 순위가 나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야, 네가 옳았어!”라고 말했다.

나는 최근에 원고 휴가가 불만족스러웠다. 왜냐하면 그의 순위가 몇 주 동안 떨어졌기 때문이다. 그는 우리가 다시는 그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그가 나나 우리 팀의 누구에게 연락도 하지 않고 계약을 취소한 사람들에 대한 최악의 부분은 내가 왜 그가 떠났는지 알아보기 위해 나에게 몇 통의 이메일과 전화를 SEO 걸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