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 비주얼은 그 과정에서 나온 고기다.

디자인 – 비주얼은 그 과정에서 나온 고기다. 모든 아이디어, 비전, 개념이 함께 모여서 위대한 것을 창조하는 것이다. 모든 디자인은 원래의 예술 작품을 보아야 하고 피닉스 장식이 품질과 시간으로 완성된다는 선 블록의 세부사항에 대한 감사를 받아야 한다.

서둘러 하는 일은 피닉스 인테리어 계획과 관련하여 엄청난 노노다. 질 좋은 작품은 항상 시간이 필요하다.

그리고 트렌드가 정확히 어디에서 유행하는지보다 학교에 다니기에 적합한 다른 분야는 주거지와 계약 디자인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는 도전적이고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다.

많은 직업 주제, 실내 디자인 주니어에 접근 가능한 다양한 전략

다양성 사용 – 일치 키트가 없어 너무 단결하고 너무 지루해!재료에 다양한 것을 첨가하여 재료를 섞어라. 나무와 철, 돌 조각을 넣은 나무, 가죽과 비슷한 재료를 섞어라.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무엇을 좋아하는가? 사용 중인 재료를 조합하여 객실에 더 많은 혜택을 제공

건축 설계도와 연결이 되어 있다면 유용할 것이다. 당신은 지상 계획, 전기 계획, 모든 고도 – 내부와 외부 – 더 많이 활용해야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이러한 계획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전문적인 지침이 필요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매우 중요한 것으로 언급하기 위해 각 방 폴더에 각 방의 복제품을 넣어라. 이것은 보통 1/8 규모 외에 주거 설계를 위한 1/4 규모다. 상업용 디자인의 경우 이 의미는 이러한 계획에 대해 1/4 또는 1/8 = 10을 의미하므로 정확한 크기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시작은 가정 장식 룩과 관련된 것이 분명할 수 있다.

당신이 만드는 데 필요한 각 항목에 대해 너무 구체적이지 않도록 하라. 당신이 모든 디자인에 창의적인 라이센스를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벽 없이 결정을 내리기로 결정하셨나요? 개인은 경험이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할 수도 있다.

자신의 이름이 필요한 디자인에 대비해야 한다.

무엇을 바꾸고 싶은지, 예산, 몇 가지를 고려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당신이 얻은 지역과 특징에 유용하고 기회를 극대화한다.

예를 들어, 투명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완벽한 고급스럽고 시크한 특징을 변형시킬 수 있다.

방의 크기와 방법이 작동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옆사람의 흐름뿐이다. 만약 당신이 집을 돌아다닌다면,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가구와 방을 모두 자유롭게 걸을 수 있도록 노력하라.

침실의 실내계획은 편안한 느낌을 주어야 한다.

화려한 나이트스탠드가 아닌 헤드보드가 직사각형이고 바닥까지 낮아야 하는 플랫폼 베드는 은색 금속이지만, 높은 흥미로운 색상을 벗어나 벽 보호용 린넨을 위해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스틱을 볼 수 있다.

억양 조각과 장식 베개가 밝은 색상을 위한 콘센트가 되도록 하라. 바닥도 깨끗하고 바닥도 깨끗해야 한다.

우아한 하드우드 바닥이 가장 잘 보일 것이다.그 목표는 편안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라.그러므로 너무 많은 물건들로 방을 가득 채우지 마라.

청동 형상, 화병, 돌린 나무 물체, 조각 또는 다른 종류의 현대 미술과 같은 물체는 똑같이 외부 조각을 전시하고, 선반이나 테이블, 맨틀이나 선반 위에 메모장을 성공적으로 전시하거나, 심지어 지상에서도 크기와 관련된 것을 결정할 것이다. 예를 들어, 큰 동물 조각품을 들어올린 꼭대기에 설치하는 것은 비현실적일 수 있다.

바닥에는 훨씬 더 극적인 효과가 있을 것이다. 나는 네가 그의 집에 처음 들어갈 경우를 대비해서 너를 맞이하는 큰 호랑이 조각상을 가진 친구가 있다.

이것은 항상 나의 관심을 끌게 하고 내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대로 물리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한다.

클루터는 다른 어떤 잘못도 없이 공간을 파괴할 수 있다.

당신의 조각을 조화로운 디자인과 연결시키는 산만함, 매일의 엉망진창, 그리고 다른 것들을 밀어내야 한다.

하나는 가구를 둥지로 짓고 저장고를 만드는 것이다. 사람은 이미 이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고, 닫힌 앞 캐비닛이나 선반을 가지고 있지 않고, 침실의 능률화는 모든 것을 절약하고 현대적으로 소유하지 않지만, 어떤 작은 조각도 항상 선택된다. 단지 그 지역을 시원하게 둘러 놓기 보다는 주의하여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하면 그들의 집 장식 계획의 예술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해 한다.

고맙게도, 그것은 정말 복잡하지 않다. 당신이 가장 적절한 추상적인 예술 작품을 발견한다고 상상해보자.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의도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단지 이상적인 장소를 발견하고 벽 주위에 놓아라. 당신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매달린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그랬는가라고 말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